LV 총재는 유럽의 갑부로 어떻게 천희세대를 붙잡았는지
지난 주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사치품 회사 루이비덴은 2019년 1분기 판매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루이스웨이덴 1분기 매출 유기 11% 증가, 전년 대비 16% 증가, 125억 유로, 분석사가 예상했던 122억 유로를 넘어섰다.
한편 LVMH 주식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4월 11일 LVMH 주가가 4.6%에서 344.94유로, 1989년 10월 상장된 이래 최고 수준으로 이 회사의 시가가 2000억 달러에 육박하고 있다.
패셔니스타의 확장과 함께 LVMH 그룹 버나드 아노트 회장의 부유는 더욱 커졌다.
‘2019 호윤 글로벌 부호방 ’에 따르면, 이 유럽의 갑부, 전 세계 4위는 인터넷 금융업계 외의 재산 외에 가장 높은 사람이 인민폐 5763억을 환산하며 중국 갑부 마운의 두 배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의 순자산은 2019년 220억 달러에 가까운 팽박 억만 장자 지수의 빌게이츠와 월렌바피트와 어깨를 겨누며 순자산은 900억 달러를 넘어섰다.
현재 70세인 버나드 아노트는'세계사치품 교부','정품계의 나폴레옹'으로 불리고 있다. 그는 패션계나 비즈니스 아노트는 이미 전기로 불리고 있다.
LV 이야기
애노트의 가족은 줄곧 건축 분야의 사업을 경영하고 있다.
가족의 영향을 받아 나나드 아노트는 어릴 때부터 상업에 대한 인식을 갖기 시작했고, 가족 경영의 건축회사 Ferret -Savinel 도 프랑스 건축계에서 유명해 어려서부터 예술에 반했다.
1971년에 파리종합이공대를 졸업한 나나나드 아노트는 엔지니어로 일하며 가족 기업에 입사하였다.
1981년 그는 가족을 거느리고 미국으로 갔고 플로리다에서 Ferret -Savinel 지사를 세웠다.
1983년 아노트는 프랑스로 되돌아왔다. 그는 가족기업을 대가로 저당 1500만 달러를 꺼내 투자회사의 8000만 달러를 더해 파산 방직집단인 부사크를 성공시켰다.
이 그룹은 앞으로 전 세계를 풍미한 의상과 화장품 브랜드인 디올을 포함한다.
그는 이후에 브사크를 인수한 것은 바로 디오에게 마음에 들었고, 이전 뉴욕 택시 기사의 조롱으로 영감을 받았다. "프랑스인이라 대통령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나는 디오가 프랑스의 명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2년 만에 디오를 기생하게 했다.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뿌리는 LVMH 를 인수했다.
1980년대, 임시 LV (루이비덴) 총재인 라카미야는 고단의 노선에 의지해 이윤을 실현할 수 없는 재확대로 인해 당시 샴페인을 했던 MH (곤드레나 헌니시)와 합병하기로 했다.
그러나 양측의 협력은 순조롭지 않아 중간 사람이 협조해 주어서 카라미야는 방금 귀국한 아노트를 찾았다.
1987년 10월 프랑스 주식시장이 갑자기 무너져 LVMH 주식 절벽식이 하락했다.
당시 LVMH 는 주식 경쟁에 빠져 애노르트는 가방으로 그룹 43% 의 주식을 저가로 매입해 회사 1대 주주가 되며 집단의 절대통제권을 받았다.
이에 따라 애노르트는 LVMH 와 MH 를 합병해 LVMH 사치품 그룹을 설립했다.
이후 아노트는 계속 수매하고, 도나 카렌, 박돌기부터 로웨이까지, 사치 팔목시계 호아부터 백화점 방마스까지, 극품 백포도주 유일하게 생산된 Chaateau Dy는 페리페스 경매에 이르렀다.
그는 패션계의 교부뿐만 아니라 백화점의 엘리트이기도 하고 지금의 LVHM 그룹은 세계 최대의 정품 그룹이 됐다.
젊은이 는 구매 주력 이다
보고서를 보면 루이비덴 성장을 추진하는 대부분의 수요는 중국에서 나온다.
허풍과 경제의 감속 파장을 겪은 뒤 중국의 소비자들은 이미 귀환했다.
현재 시장에서는 단대 이후의 추적 감정이 두드러져 젊은이들이 중요한 구매력이 되고 있다.
텐센트 데이터실험실은 2018년 발표한'중국 사치품 시장 소비자 행동 통찰보고서'는 천희세대의 확실히 중국의 사치품 소비층의 주류층인, 평균연령28세, 이 결과는 세계 사치품 소비자 평균 소비 연령보다 10세 안팎으로 약 58%가 18 ~30세 젊은이라고 밝혔다.
투자은행 피퍼 (Piper)가 최근'청소년 선호도 보고서'를 발표했다. 미국 청소년 8000명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평균 연령은 16.3세, 가족 평균 수입은 6700달러다.
루이베르덴이 고치를 넘어 미국 Z 세대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사치품 핸드백이 됐다고 보고했다.
팽보 상업 주간 소식에 루이웨이의 디자이너가 천희세대를 겨냥했다.
이 사치 브랜드 거두가 더 젊은 구매자를 끌어들이려고 시도하고 있다.
근거리: 경제 관찰망자: 허난 성 2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이른 봄 코트 시리즈: 코트 완벽한 몸매
- 회사 뉴스 | H &M 시즌 매출은 지난 두 재년 동기 성장보다 낮다
- 프로젝트 합작 | 핀템 손잡고 성천에 석묵 의 발전 기회를 잘 볼 수 있다
- 업종 주식 시장 | 주식시장은 경제의 맑은 우표이다.
- 창업판 | 주식 시장: 이미 봄철 시세 의 서막 을 열었다
- 지식에 참여하다. | 제3회 성택방박회는 국내외 창신형 방직기업을 집결한다
- 브랜드 건설 | 야고르 전체 업무 전형 은 부동산 의 공로 에 성공했다
- 수장 방송 | 심천의 패션주는 결코 수영장에 그치지 않는다.
- 상해 | 상해 에르메스 의 집 2016 봄 쇼윈도 전시회 패션 과 과학 기술
- 전시회 에피소드 | 가방기업 박람회: 개성 정제와 생활 전체의 집 전체가 포인트가 되었다
- 야고르:한마방 기술과 응용 프로젝트 기술 성과 감정으로
- 산업이 옮겨 ‘ 베이징 복장 조시 ’ 를 탐방하다
- 기루예: 상규 베일 시장의 시세가 싱겁다
- 스포츠 브랜드 연선 천주 전통 제조업, 고품질 새로운 얼굴
- 6성 신상품 최초 의 천고양이 는 이미 세계 최대 신상품 의 첫 번째 플랫폼 이 되었다
- GUCI가 1억 LV 를 기부하면 2억 기부, 자선도 브랜드 마케팅인가요?
- 예열: 패션인들이 FS2019 봄전과 함께 성연에 모일 예정입니다!
- 대련 수장 직격: 대련예술학원 복장 졸업 작품
- 대련수장 직격: 대련대학교 미술학원 졸업 작품
- Start Life Over 124 ACUPUNCTURE 2019 추동 발표회가 성대하게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