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는 좋은 가장이 되어야 한다
좋은 학부모
설날 전부터 지금까지 계속
노동자 모집 난관
"매체의 열의어.
모집난은 벌써 뉴스가 아닐 것이다.
우리 멀리 간 금융위기 는 이미 중국 을 많이 시켰다
기업
모집의 ‘난감 ’을 맛보았지만, 토끼는 설날 이후 같은 ‘진통 ’이 재습하고 세계경제구조와 환경요인의 변화와 기업 내부 심층의 변화를 점차 ‘진통 ’으로 변화시켰다.
내가 이곳에서 ‘공작난사 ’를 기업의 ‘진통 ’이라고 불리는 것은 간단하다. 이 난제는 언제든지 기업에 영향을 끼치지만 기업들도 각종 경로를 통해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지만, 매번 본질적으로 이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할 수 없다.
전국 각지의 ‘ 인력난 ’ 현상을 살펴보면, 나는 ‘ 고봉 ’ ‘ 급여 ’ 등의 글들이 모집 정보에 빈번히 나타나 일부 지방 기업조직원들이 외지 인력을 동원하고, 심지어 정거장에서 직접적으로 ‘ 차단 ’ 을 벌이고 외출 인력을 허용하지만, 이런 수법은 낡은 인력을 막기 어렵다.
원인은 무엇입니까? 내가 보기에, “ 노동자 모집 곤란 ” 의 문제를 사실상 기업을 반영하였다
관리
문제가 생기다.
관리 목표
기업관리의 최종 목적은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이 제시한 답은 기업의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업적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목표의 안내 아래 많은 기업들이 관리상의 처처처에서 업무 효율을 기준으로 삼고 직원들은 야근도 매우 일반적이다.
표면적으로는 이런 관리는 효과적이며 기업의 실적이 잠시 올라갔고 경영도 잠시 늘어났다.
그러나 소홀히 할 수 없는 것은 기업과 직원들 사이의 단순한 고용과 고용된 관계로, 기업은 직원들에게 주어야 할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고려하고, 직원들은 임무를 어떻게 완수하고 받아야 하는 급여만 생각하고 다른 일은 자신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이러한 관리 방식은 무형적으로 기업과 직원들 사이의 큰 차이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사람은 월급과 임무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직원들의 이익은 이 범주에 넘을 때,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떠나갈 것이며, 기업도 한 번에 ‘취업난 ’의 진통을 받게 될 것이며, 의심도 없이 기업의 관리 목표를 잃게 된다.
{page ubreak}
직원들의 좋은 가장이 되어야 한다.
기업의 ‘공작난 ’의 진통은 어떻게 사라질까? 내가 보기에 이 문제의 해결은 관리에서 입수해야 하며 기업과 직원들의 관계를 바꾸고 기업의 관리 목표를 전환시키는 방향을 바꾸고 있다.
직원들은 무엇입니까? 기업은 소중한 재산입니다! 이 이념은 인정을 받았지만 실천 중에는 기업이 진정으로 직원들의 입장에서 출발해 규범기업의 관리를 규범기업의 경우, 앞으로만 언급한 것은 기업관리의 가장 중요한 임무로, 모든 것을 ‘영수 ’를 둘러싸고, 직원들도 ‘영수 ’를 완수하기 위한 하나의 바둑알을 완성합니다.
이런 전략 포석은 맞을 것 같지만 직원들의 전투력과 창의력을 잃고 얻은 결과는 직원들이 기업을 뒤치다꺼리게 하는 것이지, 단지 ‘ 집 ’ 이 아니다.
직원들은 기업을 집안으로 만들지 않았으니, 아예 기업에 전념하지 않았을 것이다.
피터 성길의 말처럼 너무 많은 선택이 있다면 대다수가 위기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위기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 조직이 결핍한 것은 개인의 비전을 공동의 비전으로 통합하는 수련이다. 80후, 90후 독생 자녀가 사회에 들어서면서 개인정신적 차원의 추구가 더 높고 개인적인 취향에 대한 개념이 더욱 뚜렷해지고, 기업측이 이에 대한 대응 조치를 취하지 않고, 인간성 관리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이런 분석은 ‘취업난 ’이 기업이 관리에 문제가 생겼고 사회와 경제환경변화에 적응하면서 불적응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현재 세계에서 기업문화의 건설은 이미 직원들의 투지를 자극하는 주요 방식으로, 국제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브랜드 회사도, 모두 성숙한 기업문화를 구축하고, 이 회사의 기업 문화를 분석하는 공통점은, 모든 문제는 직원들의 생각을 고려해야 하며, 항상 자신의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처럼 직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며, 내가 보기에는 이 기업이 국제브랜드 기업의 중요한 원인이 된 것이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국경절 앨범: 방직 업종은 과학 기술 패션 녹색 으로 조국 에 축례, 열병 조력!
- 뉴스 택배 | 견증 영예 영광 축제 나 — 북복 패션 전파 학원 사생 참석 중화인민공화국 성립 70주년 열병과 군중 시위
- 뉴스 택배 | 조국에 축례인 베이징 패션 지주가 국경절 70주년 대경제 복장 임무를 원만히 완수하였다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