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관리는 좋은 가장이 되어야 한다

2011/3/2 16:31:00 145

기업 모집 난관


좋은 학부모


설날 전부터 지금까지 계속

노동자 모집 난관

"매체의 열의어.


모집난은 벌써 뉴스가 아닐 것이다.

우리 멀리 간 금융위기 는 이미 중국 을 많이 시켰다

기업

모집의 ‘난감 ’을 맛보았지만, 토끼는 설날 이후 같은 ‘진통 ’이 재습하고 세계경제구조와 환경요인의 변화와 기업 내부 심층의 변화를 점차 ‘진통 ’으로 변화시켰다.


내가 이곳에서 ‘공작난사 ’를 기업의 ‘진통 ’이라고 불리는 것은 간단하다. 이 난제는 언제든지 기업에 영향을 끼치지만 기업들도 각종 경로를 통해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지만, 매번 본질적으로 이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할 수 없다.

전국 각지의 ‘ 인력난 ’ 현상을 살펴보면, 나는 ‘ 고봉 ’ ‘ 급여 ’ 등의 글들이 모집 정보에 빈번히 나타나 일부 지방 기업조직원들이 외지 인력을 동원하고, 심지어 정거장에서 직접적으로 ‘ 차단 ’ 을 벌이고 외출 인력을 허용하지만, 이런 수법은 낡은 인력을 막기 어렵다.


원인은 무엇입니까? 내가 보기에, “ 노동자 모집 곤란 ” 의 문제를 사실상 기업을 반영하였다

관리

문제가 생기다.


관리 목표


기업관리의 최종 목적은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이 제시한 답은 기업의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업적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목표의 안내 아래 많은 기업들이 관리상의 처처처에서 업무 효율을 기준으로 삼고 직원들은 야근도 매우 일반적이다.

표면적으로는 이런 관리는 효과적이며 기업의 실적이 잠시 올라갔고 경영도 잠시 늘어났다.

그러나 소홀히 할 수 없는 것은 기업과 직원들 사이의 단순한 고용과 고용된 관계로, 기업은 직원들에게 주어야 할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고려하고, 직원들은 임무를 어떻게 완수하고 받아야 하는 급여만 생각하고 다른 일은 자신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이러한 관리 방식은 무형적으로 기업과 직원들 사이의 큰 차이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사람은 월급과 임무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직원들의 이익은 이 범주에 넘을 때,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떠나갈 것이며, 기업도 한 번에 ‘취업난 ’의 진통을 받게 될 것이며, 의심도 없이 기업의 관리 목표를 잃게 된다.

{page ubreak}


 

직원들의 좋은 가장이 되어야 한다.


기업의 ‘공작난 ’의 진통은 어떻게 사라질까? 내가 보기에 이 문제의 해결은 관리에서 입수해야 하며 기업과 직원들의 관계를 바꾸고 기업의 관리 목표를 전환시키는 방향을 바꾸고 있다.


직원들은 무엇입니까? 기업은 소중한 재산입니다! 이 이념은 인정을 받았지만 실천 중에는 기업이 진정으로 직원들의 입장에서 출발해 규범기업의 관리를 규범기업의 경우, 앞으로만 언급한 것은 기업관리의 가장 중요한 임무로, 모든 것을 ‘영수 ’를 둘러싸고, 직원들도 ‘영수 ’를 완수하기 위한 하나의 바둑알을 완성합니다.

이런 전략 포석은 맞을 것 같지만 직원들의 전투력과 창의력을 잃고 얻은 결과는 직원들이 기업을 뒤치다꺼리게 하는 것이지, 단지 ‘ 집 ’ 이 아니다.

직원들은 기업을 집안으로 만들지 않았으니, 아예 기업에 전념하지 않았을 것이다.


피터 성길의 말처럼 너무 많은 선택이 있다면 대다수가 위기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위기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 조직이 결핍한 것은 개인의 비전을 공동의 비전으로 통합하는 수련이다. 80후, 90후 독생 자녀가 사회에 들어서면서 개인정신적 차원의 추구가 더 높고 개인적인 취향에 대한 개념이 더욱 뚜렷해지고, 기업측이 이에 대한 대응 조치를 취하지 않고, 인간성 관리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이런 분석은 ‘취업난 ’이 기업이 관리에 문제가 생겼고 사회와 경제환경변화에 적응하면서 불적응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현재 세계에서 기업문화의 건설은 이미 직원들의 투지를 자극하는 주요 방식으로, 국제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브랜드 회사도, 모두 성숙한 기업문화를 구축하고, 이 회사의 기업 문화를 분석하는 공통점은, 모든 문제는 직원들의 생각을 고려해야 하며, 항상 자신의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처럼 직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며, 내가 보기에는 이 기업이 국제브랜드 기업의 중요한 원인이 된 것이다.

  • 관련 읽기

알기 쉬운 것은 실행하기 어렵다.

기업 관리
|
2011/3/2 14:02:00
144

‘ 총알을 날려보내기 ’ 와 기업 관리

기업 관리
|
2011/3/1 16:06:00
161

기업 관리 — 대기업 ‘ 게 문화 ’ 의 만연을 경계하다

기업 관리
|
2011/2/28 15:51:00
137

노인 에게 인력 자원 관리 를 배우다

기업 관리
|
2011/2/25 16:30:00
147

기업 을 ‘ 욱일 양강 ’ 에서 벗어나게 하다

기업 관리
|
2011/2/24 16:27:00
210
다음 문장을 읽다

상업 패턴의'세 대표 '

비즈니스 패턴은 현재 비교적 더워서 매우 썩은 단어를 쓰는데, 그렇다면, 어떤 상업모델은 상업적 패턴을 사용하면 ‘세 대표 ’를 구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