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음식: 은기 장분
장분
광주의 전통 간식
대장 가루
"더 광저우 장가루의 대표작이다. 그 특징은 분량이 얇고 싱싱하고 매끄럽고 매끈하고 매끈하고 매끈매끈하고 맛이 선선하다는 평가다.
먹어본 친구는 당연히 맛도 느낄 수 있지만, 광저우나 광저우나 와본 적이 없는데'은기장분'을 맛보지 못한 친구라면 손해를 볼 수 없다. 여기서 인터넷을 통해'은기장'을 소개합니다: 네.
일단은'은기장분'이 나왔습니다.
간판 품종
—
싱싱한 된장물을 원료로 양질의 상등 쇠고기 소를 정선하여 전용용 난로를 빠르게 익혀 독특한 공예가공접시를 가공하고, 마지막으로 스푸가 신비한 정유를 첨가하여 향을 뿌린'유황쇠장'이 완성되었다.
'유황황소장가루'는 은기 장가루의 대표작으로 자주 영예롭고, 은기장 매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품종이다.
유황소장
새로운 재료를 구하기 위해 여러 장의 가루를 만들어 낸다: 돼지의 창분, 원앙 장 가루 (두 가지 다른 고기로 만든 소장), 돼지 간장 가루, 새우장 가루, 새우 장 가루, 지게장 가루, 지장 가루, 재장 가루, 새우장, 새우장 분말, 새우장 분말, 새우장, 그리고 최근에 새로 창조한 다고버섯 창분, 옥수수 장가루.
이어서 등장하는 건 —
하얗다, 녹색, 갈색, 교묘하게 한 폭의 유화: 겨울을 갑갑하게 하였으나, 아직 완전히 녹지 않았지만, 생명력 가득한 풀과 작은 노란 꽃은 이미 땅에서 빠져나오기 전에 맑은 봄기운을 들이마시며...
은은한 알향기가 코를 찌르더니, 내가 방금 초봄의 초원 에 끌려 들어왔다.
사실 은기의 대사부는 추상파 유화 창작에도 일정한 수준이 있다.
달걀장 가루
식습관백 (정)재장 가루와 나한재 장가루를 돌리고, 또 다른 재장 없나? 오, 요즘 가장 유행하는 버섯 류 중 하나인'다버섯'을 골랐고, 건다고버섯을 먹여, 씹고 씹고, 광동인의 입맛에 잘 맞으니 한 접시 ——
표고버섯 분말
기름튀김 (기름튀김) 은 재식할 수 있고 죽도 배달할 수 있는데, 원래 중이는 장가루를 말아 먹을 수 있었다.
은기를 만나면 ‘붕붕 ’하는 소리가 들릴 때마다 당황하지 마라. 분명 ‘튀김 대장 ’이 생기기 때문이다. 큰 사부님은 매우 질긴 유자귀신을 베고 있으니, 리듬을 따라 튀김장을 감상할 수 있다.
금빛 옥수수 알갱이 푸르른 시절 채소 장가루에 포인트를 주었고 눈을 기르고...
입구 상큼하고 단맛, 저열량, 고섬유, 건강...
어쩐지 젊고 예쁜 여자들이 추켜올리는 것 같다.
옥수수 장분 (9점 공급)
계란 장 가루, 튀김가루, 다고버섯 장가루, 옥수수 장 가루 등 이 몇 가지 장의 가루와 새우장, 재장 가루가 비교적 담백한 친구를 좋아한다.
마지막 등장은 —
새우 소시지 분말이 역대 장 속 극물, 가격은 최고로 제작난도가 높다.
높은 새우장을 만들기 위해 은기의 각 대사부와 기술자들이 오랜 시간 연구를 거쳐 2000년대 초에야 붉게 물든 ‘부황새우장 ’을 선보였다.
이 품종의 장가루가 출시된 후 2000년도 광저우 국제음식절'명품 미식상'을 얻어'중화명 분식'과'광동명 분식'이라는 사회적 인정을 받았다.
이상의 소개를 통해 당신의 미래를 은기를 믿더라도 소소소장 매장 역시 당신의 색과 향, 음향, 음성 광주 전통 음식 분위기 를 느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이렇게 장가루를 맛보고 싶은 기아감을 잠시 완화하고 싶지만, 우리는 "은창분"을 세계 각지에 보내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광저우에 온 친구를 놓치지 마세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