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광두: 조운의 승진 묘수

2010/9/14 11:54:00 80

이광두 조운

직장

중 네 가지 사람: 유능한 성격, 유능한 성격, 무능력한 성격, 무능력, 무능력한 성격.


● 늙은 황소가 되려 하지만 짖는 늙은 황소가 된다.


● 사장에게 좋은 일을 100건을 해주면 사장과 나쁜 일 1건을 하는 것이 낫다.


삼국 시대

역사

고품질 인재가 가장 전성할 때이다.

그러나 모두 인재지만 몇 집안의 기쁨과 근심이다.

어떤 사람들은 승진하는 것이 빠르고 어떤 며느리들이 모두 시어머니가 되었는데, 직위는 아직 움직이지 않았다.

도대체 어떤 사람이 승진하는 것이 가장 빠른가? 직장 중 네 사람: 유능한 성격, 무능력, 무능력한 성격, 무능력한 무능력한 무능력한 성격이다.

그 중 승진은 가장 빠른 것은 유능한 성격이다.

조운은 능력 없는 본보기로 삼국 최고의 직업 매니저라고 할 수 있다.


  

조 운

용모가 있고 능력은 출중하고, 당세호걸이다. 게다가 조운은 말을 듣고, 지도자의 뜻에 따라 일을 잘 처리하고, 장비처럼 불타는 것도 아니고, 관우처럼 거만하지 않다.

이런 직원들은 사장이 가장 좋아하고 승진도 빠르고 조운은 유비그룹의 주주층에 성공해 4천세가 되었다.

승진을 빨리 하려면 네 개의 요소가 기억해야 한다.


첫 번째 요소인 실적은 1위다.

관운장 공발 양양, 조자룡 단기 주주, 노황충계는 천탕산, 장익덕대 산비탈을 탈취하고, 매 하나는 공적이 탁월하여 직위 승진으로 바꿨다.

마찬가지로 현대사회에서 기업은 영리기관이 아니라 승진하고 눈부신 업적은 1위다.


두 번째 요소 ——황소가 되어야 하는데, 짖는 늙은 황소가 되어야 한다.

직장에서는 늙은 황소처럼 부지런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것이 필수지만 노신이 제창한 ‘ 우쯔소 ’ 의 정신적 재직장은 전혀 적용되지 않는다.

성적을 냈으니 사장이 알아야 한다.

사장이 본래부터 직원들의 업무 상황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사장은 바빠서 모든 일을 다 할 수 없었다.

그러므로 사장이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다고 불평하지 마라. 직장 규칙에 대해 잘 모르는 것이다.


세 번째 요소 —감히 담당하고 사장이 가장 필요할 때 나타난다.

조운은 왜 이렇게 유사장의 눈에 띄는 것은 조운감히 담당하고, 항상 사장이 필요할 때 곁에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주유비는 미인계로 유비를 유비에게 유비에게 소개팅할 때 그를 해치웠다.

조운은 보위대장으로 좌우에 숨어 있는 도끼손을 간파하고 끝내 임무를 완수하고, 유비는 전신으로 물러날 뿐만 아니라 미인으로 돌아갔다.

이제야 제갈량이 주유를 비웃을 기회를 얻었다: 주랑의 묘책이 안천하에, 부인을 잃고 병사를 잃었다.

이에 따라 재직장은 담당, 무거운 짐을 책임지고, 임무를 원만히 완수하고, 사장이 가장 필요할 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직원이 된다.

이렇듯 승진하지 않으려 해도 어렵다.


네 번째 요소 — 남은 자가 왕이다.

꾸준히 지키고, 일을 잘하고, 당신이 끊임없이 한 무리의 동료를 배웅할 때, 당신은 원로, 승진할 기회가 자연히 커질 것이다.

그러나 승진도 조급한 심리를 극복해야 한다. 사장도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네가 승진할 수 있는 요구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장은 다시 너를 시험해 보고 싶어하는 만큼 조금만 더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한다.

시옥은 3 일 만인데 변명해야 7년이라는 말이 있다.

금이고 사장은 언제나 너의 빛을 볼 것이다.

만약 네가 몇 시까지 해냈다면 사장이 승진해 주지 않았다면, 나는 아직 절살무기를 전수해 줄 것이다. 사장에게 백 건의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낫다.

  • 관련 읽기

진열사: 상업에 편중되다

유명인 인터뷰
|
2010/9/14 11:52:00
65

‘ 가격 난국 ’ 은 복장 시장을 괴롭힌다

유명인 인터뷰
|
2010/9/14 11:50:00
76

정수파: 인터넷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모드

유명인 인터뷰
|
2010/9/14 11:36:00
63

생산 직매가 전자 상거래에 봉착하다

유명인 인터뷰
|
2010/9/13 10:48:00
66

무박은 운동복 시장 & Nbsp

유명인 인터뷰
|
2010/9/13 10:45: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프랑스 사치 브랜드 샤넬 & Nbsp; (CHANEL)

1983년부터 ‘부처님 ’ 칼라거펠 (Karl Lagerfeld)은 샤넬 (CHANEL)의 총 디자이너, 샤넬 (CHANEL)의 패션을 다른 고봉으로 밀고 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