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온주 내에서 소화 재고가 심각하다
방금 끝난 상반기 얘기하니까.
온주 내장화
크게 실망한 자는 있다.
왜 이렇게 큰 차이가 있을까? 사실 답은 간단하다. 매 년마다 이런 갈등이 있기 때문이다. 단지 차지하는 비율이 다르기 때문이다.
최근 온주 주요 구두업의 집중지를 방문해 상반기 온주 내장화 추세를 조사했다.
현재 온주 구두업은 주로 사슴 개발구, 온주에 집중되어 있다.
경제
개발구, 구두도 공업구, 사해개발 구, 신교, 영자사북, 서안 등지.
레저 스니커즈, 신교
황화화
(속칭 고무신)도 상당한 실력, 레안 사이나그룹, 온주한슨의 대외 무역 안전화는 대표적이다.
온주는 강나, 오강, 고추잠자리 등을 비롯한 내판업체도 있고, 동예, 제방, 금제 등을 대표하는 대외무역기업도 있고, 또 온주 경제 개발구와 구두도 공업원에도 적지 않은 국내 판매업체도 있다.
이들 지역에서 남자 신발을 생산하는 기업이 비교적 많은데, 그 다음은 여자 신발업체다.
오랜 발전을 거쳐, 녹성구, 경제개발구, 구두도 공구, 사북은 온주 남성화의 중요한 생산기지를 형성하고, 이 생산기지에서 생산기지를 생산하는 남성화는 제품 개발이든 품질과 가격이든 이미 외부 인정과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상반기 이들 지역의 내판매업체들은 온주 내판매화 시장의 흐름을 직접 결정했다.
올 상반기 온주 내판화는 전체적으로 정세는 긍정적이지 않다. 온주 내판화로 인해 몇 가지 요소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결국은 양호하고, 결국은 재고에 부딪히는 난감한 상황이다. 특히 남자 신발 생산업체의 형세가 심상치 않다.
필자는 방문 중에 루성구에 남성용 샌들을 생산하는 기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돼 상반기에 신발만 8만 켤레를 생산했으며 재고는 2만여 켤레에 달했다.
한 중형 기업이 있는데, 두 개의 냉점선이 있는데, 상반기 전체 아동화 40여 만 켤레를 생산하고, 재고는 거의 5만 켤레에 가깝다. 이전 재고에 포함하면 8만 켤레에 가까운 것으로 집계된다.
이 기업의 책임자 소개에 따르면, 4월 말까지 고객이 반영하는 것도 정상인데, 며칠 만에 내판매 시장이 갑자기 적막해지기 때문에 기업이 생산계획을 바꾸지 못하고 재고 체류에 시달리고 있다.
생산계획을 바꿀 수 없는 온기업이 소수에 없기 때문에 재고가 상반기 많은 온주화 기업의 보따리가 되었고, 이우의 상인들이 들면서 재고품을 사들이고, 재고품의 가격은 10여 위안 이하로 인하여 출하 가격은 16위안 이상 8위안 이하로 압류됐다.
글에 따르면 올해 온주 내판화의 대량 재고가 발생한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개: 시장이 이전부터 재고품을 쌓았고, 둘째는 각 기업들이 힘을 모아 생산량을 합쳐 재고, 3은 날씨 영향으로 신발의 판매량이 대폭 하락했다.
방문 중 필자를 크게 놀라게 하는 것은 일정한 규모의 내화 업체, 올해의 생산량은 모두 증가하고, 성장 폭은 공장이 다르고 적게 증가한 몇 퍼센트, 한 기업의 성장폭이 40%를 넘어섰지만, 이 기업도 재고 적체 적립에 직면했지만, 재고 수량은 외부 소문을 퍼뜨리지 않았다.
이 기업의 책임자에게 따르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올해 상반기 내판시장이 좋지 않다고 인정했지만, 이것은 얻기 어려운 발전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올 상반기 진짜 잘한 기업은 제품 판매량뿐만 아니라 제품 품질도 고객에게 칭찬을 받고 있다. 일부 기업 제품은 공급이 부족한 상황, 영가의 오강, 빨간 고추잠자리, 일태, 거미왕 등 구두업, 경제개발구의 길다, 도르강, 순성 등 신발업도 나온다. 성구의 강나, 거일, 황매, 홍조 등 신발업도 나온다.
이들 기업들은 얼마든지 재고 문제가 있지만 제품의 품질이 매우 높아서 고객의 신뢰를 얻기 때문에 재고 상황은 점차 완화되고 기업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page ubreak}
최근 몇 년 동안 온주 여자 신발의 이군이 돌기 시작하여 구두업 브랜드의 ‘중국 신발도 ’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떠올랐다.
올 상반기 내수 여성화 생산업체에 대해서는 재고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지만 전체 생산량은 예년보다 하락했다.
그러나 경제가 회복될 때, 온주 구두업계에서도 희소식이 전해지며 훌륭한 온주 여자 신발업체들이 뭉쳐 전문 플랫폼을 세워 시장을 적극적으로 넓혔다.
경기 회복 속도가 느린 영향으로 올 상반기, 온주 여성화 기업의 생활이 좋지 않다. 67월 이후 추동 신발이 개발하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온주 여성화 기업도 온난화 상태가 좋아지고, 일부 기업들이 인력 모집 대생산 규모를 늘리기 시작했다.
상반기 위기 속에서 절강세트 구두업은 국내 판매 시장에서 큰 글을 쓰며 상반기 생산량 평온한 성장, 우세 시장의 기초 위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적극적으로 내공을 연마하고, 승제 법칙을 가감한다.
한편, 회사는 제품 구조를 대대적으로 조정하고 신제품 개발의 역량을 늘려 국내 시장에 향을 일으켰다.
스포츠 제품 시리즈를 생산하는 기업에 대해 총생산량이 하락한 것은 이미 다름없는 사실이지만, 적지 않은 기업들이 새로운 마케팅 모델을 시도하고 있다.
오강, 강나, 빨간 잠자리 등 브랜드는 상반기 온주 내수 운동화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올 상반기, PVC 주사화 업체에 대한 제품의 상승과 지속적인 발전의 기회기였으나 후속 벤처를 유의해야 하기 때문이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 상반기, 기업의 신규 설비가 예상을 넘어 기존 설비를 포함해 국내 판매연쇄 PVC 주소 화의 후속 발전은 평가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현재 온주 대외무역업 시장은 예측할 수 없고, 내판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고, 생산비용의 대폭 증가와 이윤의 대폭 감소를 줄이고, 여전히 많은 신발들이 직면해야 할 어려운 문제이다.
기업은 위기 속에서 생존의 발전을 꾀하고, 방황을 기다리는 것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며, 변혁의 도측이 절생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아동복 가게 | 바랄라 아동복을 입고 찬란한 여름.
- 패션 인물 | 판청운의 전근 또는 경동'618 '연도 판촉 활동과 관련이 있다.
- 핸드백 창고 | 여름에 어떤 가방을 메고 예쁘고 스타일리시하면 출석할 수 있어요.
- 여성집 | 젊은 소비자는 비밀을 철저히 궁에 입궁할 수 있을 것이다
- 구두시장 | 나이키 는 ‘ 쇠퇴 를 보는 것 ’ 의 성적 은 오히려 쇠퇴하지 않는다
- 시장 동향 | Good People 선택과 한도의사와 함께 중국 진출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조세의 첫 축구 기함 가게
- 패션 인물 | 양로:극치되면 모든 것이 쏟아질 것이다
- 업종 투석 | 국내 의 각종 의류 브랜드 가 중국 교복 시장 에 진출 하다
- 기업 정보 | 아영: 소비자'의식부모'가 될 거예요.
- ‘ 가격 난국 ’ 은 복장 시장을 괴롭힌다
- 귀족 캐주얼 브랜드 마크 자코보 & Nbsp; (Marc & Nbsp; 제이콥스)
- 이탈리아 사치품 유명 브랜드 낙호 무후 직매 구두성
- 패딩부터 남성복 & Nbsp; 보스턴의 화려한 탈바꿈
- '상으로? 위로 '&Nbsp; Q -Sport 가 2011년 새로운 패션을 연출했다
- 유명 브랜드 남장 히누르의 공개 발행 5000만 주
- 유니콤 UNICO 브랜드 푸젠 사자시장
- 인형 메이크업 유혹 & Nbsp
- 공은 원단 열판 원단 시장 & Nbsp; 패션과 건강 요소를 겸해
- 구슬 삼각화 기업은 월급 인상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