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1년에 500만 방의 저수지를 절약할 수 있다 — 트윈 그룹 중수 재활용 프로젝트

2019/8/28 11:12:00 0

세인트빌 그룹은 오수제로 배출되었다.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신나게 뛰어오르며 꼬리가 수면 위에 맑은 물꽃을 긋고 있으며, 그 집은 일그룹 중수 재활용 프로젝트 초여공정의 어항이다.오수 처리 공장에서 배출된 미수 는 이곳 에서 심도 처리 를 거쳐 폐기 변폐물 으로 매년 500만 톤의 염색 공예 용수 를 생산하여 가방적 제품 제조 에 쓰여 1년 동안 고밀시 성북 댐 을 절약할 수 있다.2018년 5월 건설을 시작으로 2019년 7월부터 물을 공급하기 시작했고, 이 두터운 경제적 효율과 사회효익을 겸비한 절수 항목은 심혈과 땀을 기울였다.


"앞으로 5년부터 10년까지 예견할 수 있는 환경보호 요구를 초과해야 한다."신일그룹 손일귀 회장은 기업가의 자각과 원견으로 공업 단지 미래 오수 방출 목표를 제시했다.한 장의 데이터가 만족스럽다는 수질 감측 보고서가 끊임없이 전해지면서, 곳곳에서 수공예사용효과가 반영되면서 이 목표는 점점 또렷해지고, 점점 더 멀어지지 않는다.


물을 쓰는 사람은 우선 절수자를 만들어야 한다.


국가 급 녹색 공장 과 국가 방직 업계 에너지 절감 기술 응용 시범 업체 를 세계 최대의 가용 방직품 생산 업체 중 하나로 매년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 가방직 제품은 지구에 한 폭 70센티미터, 길이가 5권 적도의 수건에 해당 할 수 있다.이 품종은 만계 수건, 수건 이불, 목욕 수건, 목욕 두루마기, 침상용품 및 장식, 매년 대량의 공업용수가 사용되는 날염 등 제조 공예를 필요로 한다.


중수 재활용 프로젝트를 건설하기 전에 가방공장에서 사용하는 연화물은 수돗물로 준비되어 있다.경제 사회가 고속으로 발전함에 따라 수자원 부족과 수환경 오염 문제가 나날이 두드러지면서 기업 공업용수원은 수돗물, 강물, 재생수 전환까지 이미 대세의 추세다.물 난제에 대비해 물 절수 기업을 건설하고 이 물이 부족한 시대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세도가 높고 가차없다.


기왕 말랐으면 말랐고 말랐을 때 집단은 자신의 공업원 오수처리소와 고밀시 오수처리소에 물을 취수범위에 넣었다.다방면 자문, 논증을 거쳐 오수 처리 공장 끝수경 심도 처리 후 수질은 가방공업생산과 주변 사회 사용자 생산 용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결론을 얻었다.


상류 취수처는 착착륙, 하류 용수자들이 인정을 받았고, 산동 건축기획설계연구원 순리성 연구원에 대해 타당성 연구결론을 냈다. "전기 작업이 충분하고 기술적으로 충분히 가능하고, 경제적으로 합리적으로 빨리 회답, 조속한 건설을 조속히 추진하고, 산업단의 경제와 사회발전에 좋은 조건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선구자 는 반드시 탐색자 이다



오수 처리 공장의 끝물을 수원으로 하는 대규모 재생제는 공예 용수를 준비하고 있으며 업계 내에서는 선례가 별로 많지 않다.세인트그룹의 중수 재활용 프로젝트 담당자 왕펑이 전부를 전적으로'어느 정도의 위험을 무릅쓰고, 한쪽으로 건설하는 과정이다.


오수 처리 공장 미수 의 수질 은 계절 등 요인 영향 을 받 기 쉽 은 PH 값, 색도, 경도, 철 망간 함량 등 지표 는 불가 한 파동 상태 이다.이를 위해 오수처리장 미수처리장 수질 추적 감시를 먼저 진행해 첫 손의 지표 데이터 통계를 장악하고, 후속으로 적성에 대한 처리공예가 기초를 다졌다.수원 돌발성 오염에 대비하는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효과적이고 에너지 소모가 낮은 혼합 콘크리트 콘크리트 처리를 했다.


실험실에서는 단순 검증기술의 타당성이 다르며 전체 프로젝트 건설은 가능성, 공예 신뢰성과 경제합리적인 것을 총괄적으로 고려해야 한다.산둥 건축대 등 기구와 기술교류를 반복하는 과정에서 설비, 건축, 구조, 전기, 계기, 통풍, 자동 제어 등 방안이 한번에 지루하지 않은 수정, 우화, 일그룹은 결국 "혼합 침전지 +오존소탄을 응축 + 과잉 + 역투'의 전체 해결 방안을 확정했다.


초필터 공정을 예를 들면 수중 알갱이, 콜로이드, 현부물 등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해 정압식, 침몰식 등 취사 문제를 채택하기 위해 결과의 달표를 다루기 위해 수명과 유지 원가를 겸비해야 한다.이들은 산둥 건축대 시정과 환경공정대학 원장 무도길의 건의를 듣고 업계에서 앞서가는 초여설비 공급업체와 함께 어떤 전치 시설을 연구하고 있는지 최대한 초여막의 사용 수명을 최대한 연장해 생산률을 최대한 높일 수 있다.이들은 이 막을 위해 전후 몇 달 동안 갈아 왔고 생산수율 92%의 자랑스러운 성적으로 바뀌었다.


지도자는 시범자가 되어야 한다


“우리가 한 것은 집단 지도자의 지시에 따라 공사의 품질을 1위에 두고 중수를 재활용하여 프로그램을 견본공사로 만들어내는 것이다.”두터운 상수도 회사 사장이 이렇게 말했다.


산둥 건축대 주조량 교수는 "산동성 최대 규모의 하수 처리소 수원, 수원, 인쇄 산업 용수 전형 사례"라며 "물을 다 넣은 물감 수준"이라고 평가했다.


수질 달표라는 평가는 설영희에게 "생산과정에서 중수 재생을 이용해 생산한 염색 공예 용수를 사용해 그동안 수돗물에 수돗물을 대신 수돗물에 연화한 물을 대체해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다음 단계는 내부 용수를 충족한 뒤 주변 공업업체에 물을 공급해 더욱 큰 사회적 효율을 낳는다.


오수 처리소의 양성펌프소에서 세일그룹의 중수재생용 사업으로, 수수도관을 6킬로미터를 부설했다.이 6킬로미터는 도중 통로, 다리, 건널, 강을 건너, 시공 기계 작업공간이 녹화 등의 영향을 받아, 이 모든 시공 난이도가 증가했다.왕펑의 추억은 그 중 일부의 파이프가 한창 한겨울에 부설되었다고 말했다. “물을 파서 물이 아직 피지 않아 얼음이 얼었다 ”고 말했다.지금 이 6km의 파이프는 폐수를 끊임없이 끌어들이고 있으며, 같은 날의 공업원 오수처리 공장의 폐수 처리소가 되며, 물고기의 안전한 물이 되어 공업 사용, 재혁의 가치의 달표의 물이 된다.


한반의 표범을 들여다보며 청량한 물을 맑게 보며, 세심한 공업원은 폐수 방출의 노력을 비추고 있으며, 세일그룹은 토지 집약화, 폐물 자원화, 에너지 저탄화 등 녹색 생산 분야의 수범과 탐색을 반영하고 있다.
  • 관련 읽기

글로벌 방직 기업을 위해 이 일을 잘해야 한다!경위 지능 운행 1년의 효율은 어떻습니까?

회사 뉴스
|
2019/8/28 11:12:00
0

상반기 수익 148억 돌파 40% 업종 1위

회사 뉴스
|
2019/8/27 13:41:00
0

화무화화섬유

회사 뉴스
|
2019/8/27 13:39:00
1

부귀새가 정식으로 퇴장하는데, 구두왕의 길은 왜 비뚤어진 걸립니까?

회사 뉴스
|
2019/8/27 13:39:00
0

비음 레벤 2019년 상반기 영업 8억, 내생 지속 안정 증가

회사 뉴스
|
2019/8/27 13:30:00
148
다음 문장을 읽다

수요 감소 배경 아래 폴리에스테르 병영화 시장은 어디로 가나요?

바람이 한 잎 불어 만물은 이미 가을을 놀라게 했다.입추는 어제처럼 마치 더위를 처한 지 수일이 지났다.최근 폴리에스테르병 시장 다공교직 추의가 점점 짙어지고 수요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