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산업용 방직품 업종으로 새로운 잠재잠한 도시 생활, Techtextil, Texprocess 2월과 동시해 볼 만하다!
올해 세계 산업용 방직품 업계의 발전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어떤 분야의 최신 기술 성과가 업계에서 주목하는 초점이 될 것인가?
2년 1회 프랑크푸르트 산업용 방직품 및 비직제 전시회 (Techtextil), 방직 및 유연성 재료 가공무역전 (Texprocess)은 5월 14일 ~17일 프랑크푸르트전람센터에서 열린다.
전시회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 두 전은 도시 생활 주제를 둘러싸고 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에 관심을 높이고 있다고 한다.
현재 최신 통계로 올해 Techtextil 전시회에 참가한 전시상 수는 이미 이전 동기 수준을 넘어섰다.
두 전람회를 병행하면 세계 최신 기술 연구 성과를 가져올 것이며, 방직품은 모든 응용 분야의 응용을 덮어 글로벌 방직업계에서 더욱 뚜렷한 협동과 새로운 전파 효과를 형성할 것이다.
Techtextil 전: 주제가 미래 도시 생활을 겨냥하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 Techtextil 전 주제는'도시생활 미래의 도시'로 확정됐다.
이 전람회는 글로벌 산업용 방직품업종 첫째 손꼽히는 전문 무역전으로 국제 최신 산업용 비직조 분야의 기술, 제품 및 관련 분야의 응용, 다양한 분야에서 산업용 방직품을 어떻게 도시생활을 만들 수 있는지 관중들에게 전시하고 있다.
유엔경제와 사회사무부의 한 연구에 따르면, 2050년에는 거의 70%의 인구가 대도시에서 생활과 유동성 개념, 식품공급, 위생서비스 등에 새로운 도전을 가져올 것으로 나타났다.
기능성 복장 예를 들면 스마트복장은 사람들의 미래의 일상생활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에 따라 올해 전시회는 미래의 도시생활을 위해 방직 해결 방안을 마련해 관련 응용 성과와 사례를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의 Techtextil 전과 네덜란드 창의산업기구의 창의적인 네덜란드 (Creative Holland)"와 함께'도시생활 -미래의 도시'를 통해 특별한 활동을 통해 미래의 도시의 삶을 위한 전시공간을 제공한다.
전역 최신 적용
프랑크푸드 전시회사 방직과 방직 기술 부총재 Olaf Schmidtt는 2년마다 Techtextil 전은 방직 소재 분야의 최신 응용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건축, 자동차, 의료 위생, 패션, 개인 방호 등 분야에서 온 국제 정상 전문가들이 모두 모여 경질, 내구성, 지속 가능한 발전의 재료를 연구 토론한다.
올해의 Techtextil 전은 관중들에게 산업용 방직품과 비직천의 전 분야 전시품을 가져다 준다.
특히 기술과 섬유, 방사 분야의 공급업체 수가 뚜렷하게 증가하고, 기직물, 코팅 직물, 기능성 의류직물의 공급업체도 강력하게 전시되어 방직 재료의 모든 응용 분야를 덮고 있다.
특히 건축 및 공사, 패션, 패션, 자동차, 항공 우주, 의료, 운동, 위험 방지 등 분야의 전시 업체들이 이전보다 더욱 전면적인 제품 시리즈를 가져올 것이다.
Techtextil 포럼: 개방 교류 플랫폼 제공
4일간의 전시회 기간에 TechTextil 전람회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형식의 강좌와 소통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전시회 포럼을 대체하는 새로운 형식 포럼은 4.1호관에 설치돼 모든 전문가들에게 무료 개방돼 있으며, 포럼은 지속성, 디지털 변형, 스마트 방직, 도시 방직물, 복합재료, 의료 분야에 쓰이는 산업용 방직품을 포함할 예정이다.
또 다은비은 글로벌 섬유 회의 (GFC)와 독일 방직 산업협회 방직 기술센터가 포럼의 주제 판토를 진행한다.
Texprocess: 초점 발전 가능
Texprocess 글로벌 방직과 유연성 재료로 가공하는 가장 주요 무역 전람회, 전시품 범위는 방직과 의류 가공공예의 모든 첨단 기술을 덮을 예정이다.
지속성은 Techtextil 과 Texprocess 2전이 올해 공동으로 주목하는 핵심 테마다.
두 전시회는 올해 처음으로 전시 참가자들이 지속적인 노력에 나선다.
Techtextil 과 Texprocess 혁신상은 지속적인 방직품 창의와 가공법을 수여한다.
또 Texprocess 포럼은 방직과 패션산업의 지속적인 이슈를 둘러싼 전속 테마 블록을 설립해 검토한다.
4.1 전시관은 Techtextil 과 Texprocess 양전 믹스홀로 원재료부터 완제품까지 선진적인 방직 공급 체인 생산 과정을 전면전시할 예정이다.
Texprocess 전개는 물론 Techtextil 전 산업용 직물 분야의 기능성 방직품과 복장을 전시한다.
이 관내 ‘디지털 방직 마이크로공장 ’ 전시구역은 여전히 Texprocess 전개의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 전시구역은 독일 방직 섬유 연구소의 지원 아래 패션, 3D 니트 패키지, 산업용 방직품으로 구성된 세 가닥의 생산 라인을 전시하고 종합적인 방직 생산 공급 사슬을 전시하고 있다.
양전 협동 효과 가 더욱 두드러질 것 이다
2017년 5월 열리는 전회 전시회에서 Techtextil 과 Texprocess 양전을 동시 전시해 좋은 협동효과를 형성했다.
Techtextil 전은 총 55개국에서 온 1477개국 전람회에 참석해 100개국과 지역의 4만여 명의 전문 관객들이 현장에 참석했다.
Texprocess 전은 35개국에서 온 32개국 전람회에 참석해 100여 개국의 전문 관객 2만5000여 명을 방문해 이 분야의 모든 시장 지도자들이 모두 참석했다.
전시회는 방직품을 다분야 전 시리즈의 응용 장소에서 첨단 기술방직품의 해결 방안을 제공하기 위해 이 분야에서 가장 넓고 국제적 영향력 있는 전문 전시회가 되었다.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거리 촬영 일계 의상 코디와 달콤한 여자 아이 를 조성 하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 상큼한 원피스 달콤한 맛
- 이번 시즌 유행 | 샌들 패션에 매치하여 아름다운 발과 몸매를 뽐낸다.
- 신발 전문 문제 | 모세미니는 브랜드 이미지 제품 품질을 법보 비결이라고 합니다.
- 신발 전문 문제 | 나이크는 가짜 클레임 클레임 강력하게 침권 행위를 비난했다.
- 신발 전문 문제 | 신발 시장이 부진하다
- 전시회 뉴스 | 2012'명서컵 '중국 야간 드레스 디자인 대상 입단 선수가 밝혀졌다.
- 즉시 뉴스 | 2012“名瑞杯”中国晚礼服设计大奖赛成功举办
- 패션 인물 | '쾌락대본영 '하경은 런던에서'종업원'을 맡았다.
- 비디오 뉴스 | 六一公益活动山西红十字赈济救护部 王部长致辞
- 창조, 지능, 탁월하다, 일년 일년 일년 일년 의 업림 연회 "지능과 창조"
- 2018년 12월 규모 이상 공업이 5.7% 증가했다
- 개인세의 신정은 방직자들에게 이러한 ‘ 스텔스 복지 ’ 를 가져다 주는데 기업들이 이해하게 되었는가?
- 중산협은 방직의 광과학기술 교육 기금회에 200만 위안의 인민폐를 기증하였다.
- 소흥력 은 전통 산업 지능화 개조 를 밀었다
- 이런 양복 정말 예뻐요.
- 새해 에 한 번 중국 의 붉은색 을 일년 동안 행운 이 있다!
- 풍도 온도!
- 피초와 대법에 맞추어 수집할 만하다!
- 맨다리신기와 레깅스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