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절기가 패션 Icon 을 만나면 어떤 화학 반응을 일으킬 수 있을까?

2018/10/10 16:51:00 119

전통 절기패션 Icon화학 반응

——JICHENG2019SS ‘용머리 ’ 시리즈가 곧 발표될 것이다

2월 2, 용은 고개를 들어 봄날의 시작으로 만물이 회복되었다.

북쪽에서 2월 2월2는'춘룡절'이라 불리며 이날 경룡을 기우하며 바쁜 봄갈이를 준비하며 남쪽에서 2월 2월2는'디닝페스티벌'이라 불리며 사람들이 무리를 지어 교외로 유람하고 신선한 냉이를 채식하고 있다.

땅은 남북을 가리지 않고 2월 2의 풍속 속에 모두 나타났다.

자연

","

생기

","

아름답다

"키워드.

중국 창작

디자이너

브랜드 JICHENG 는 이것을 영감으로 하고 있습니다.

24절기

"중"

경칩 절기

초보적인 개념과 내포는 의상 디자인을 도입하고 있다.

10월 17일

2019 봄여름

상해

패션주

발포

2019 춘하룡 고개

시리즈, 고급 유니폼 패션쇼의 멋진 여행.

2월 2월 2월 2월에 ‘ 용이 고개를 들어 ’ 라는 뜻으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재현하다

무엇이 ‘용머리 ’인가? 경칩 이후, 천지만물은 점점 잠에서 깨어나고, 용은 중국 전통 문화의 우두머리로, 봄물이 날로 올라가고 생기가 살아나는 출발이다.

그러므로 ‘용 고개 ’는 1년 중 가장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시작을 대표한다.

이는 바로 JICHENG2019SS'용머리 '시리즈가 간절히 전달되는 메시지: 현대 생활의 부단한 과학기술화, 데이터화의 아래에서 의상의 언어와 디자인의 교묘한 생각에'남경여직'으로 되돌아와 자연스럽게 시령을 따르며, 풍성한 수확을 기대하고 있는 만큼, 세상을 새롭게 느끼고, 사계절의 법칙을 다시 느끼며 자연의 장중과 아름다움을 깨닫고 있다.

JICHENG2019SS'용머리 '시리즈는 창의적인 용과 용익을 통해 수공온도를 갖춘 장인 정신을 풍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용재상 ‘용머리 ’ 시리즈는 자연 소재의 특성을 숭상하고 아름다운 색채를 활용해 트렌디한 중국 원소 토템과 전통공예가 대담하게 결합되고 호응하며 ‘용머리 ’처럼 만물이 깨어날 수 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다.

고정 세부 와 전통 수공 을 결합 하여 도시 풍격 을 전시 하다

‘ 용 (龍) 이 고개를 들어 ‘ 비물질 문화재 ’ 는 24절기의 문화적 가치를 전파하고, 한편으로는 천지만물, 자연순환의 소박철학관과 세계관을 연계하고 있다.

JICHENG19 춘여름 발표는 왜'용머리'를 주제로 꼽았을까. 브랜드 창시자, 디자인 총감과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전승과 혁신, 대자연에 대한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열애와 분별할 수 없다.

길승 일관은 "전복된 방식으로 자신의 눈의 중국을 해석한다"며 그녀의 디자인은 종종 중국 전통적인 스타일을 전복시키고, 중국 원소와 우아하고 히피를 섞어 서양 재단의'형'을 빌려 중국 원소의 뜻을 해석한다 "며'매우 중국'이라는 의미를 만들어낸다.

곧 발표될 2019 봄 여름'용머리 '시리즈 뿐 아니라 길승 디자인의 모든 시리즈는 중국 문화와 자연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고, 봉황의 꼬리, 경극의 페이스북, 수묵화 속 금붕어의 꼬리 등 원소를 추출해 자신만의 이해를 결합해 의상 속 문식, 선조, 조화, 조화 등 디테일을 고정 세부 세부, 전통 손공과 저치한 도시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해'따듯하고 정교한 실용주의'를 관철하게 관철한다.

번쩍이는 별들이 응원하여, 압축이 상하이 패션주간을 나타낸다.

JICHENG19SS 용은 과연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로 어떤 이벤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인지 알 수 있다.

JICHENG19SS 룡 고개를 들어 오는 10월 17일 신천지태평호공원에서 압축대수를 발표하며 패션의 언어, 디자인의 교묘한 생각에'용머리'가 함축된 문화적 함축과 자연의 힘을 나타낸다.

이번 JICHENG19 봄여름이 기대를 모았고 반짝이는 스타 라인업도 있다.

유명 무용가 김성, 히트작인 ‘여의전 ’에서 ‘24802심 ’을 통역한 진소분자, 유명 배우 유정원, 인기 어린 손견 등은 모두 현신 수장을 빛냈다. 어린 생살 장한성은 3년 만에 돌아온 뒤 다시 돌아온다 ‘용들 ’시리즈를 연기한다.

기대할 만하다. 이번 대수는 "김대반 by ji"를 발표할 예정이며, 김성여사와 JHENG 연합 설계, 치파오 연명을 쏟아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금포 는 소아 한 몸매 가 아름답고 봄바람 이 버드나무 에 매혹적 이다. ”

JICHENG 는 중국 원소를 의상에 녹여 디자인을 고수하고, 김성여사는 치파오의 애호자이며, 각 큰 자리에서 치파오를 놀라게 했다.

중국 전통 의상에 대한 양측의 공통적인 사랑을 바탕으로 지첸과 김성여사와 함께 치파오 대쇼를 이끌어내며 꾸준히 호흡을 맞추며 치파오 패션문화를 넓힐 예정이다.

김별이 JICHENG2018 조인 시리즈 발표 현장

장한성은 JICHENG2016FW 산상 신수 시리즈 & 디즈니 합작한정경기 쇼

<의의전 > 출연자 in 진소분

JICHENG의 2019SS'용고개를 들어 '시리즈가 리액션과 레전드까지 리필하고 있습니다.

패션

경계에 자연 회오리 바람이 불다.

  • 관련 읽기

WORLD OF WORDS 는 태도로 습기를 풀고 쿨하게.

이번 시즌 유행
|
2018/10/9 10:45:00
550

올 가을 겨울 패션의 올바른 열기

이번 시즌 유행
|
2018/9/29 9:28:00
439

Ubras 뉴욕 패션 주 속옷 새 아이템 이 새로운 풍조 를 이끌다

이번 시즌 유행
|
2018/9/25 10:25:00
122

금년에 유행하는 부츠 한 켤레는 일찍 일찍 신어라!

이번 시즌 유행
|
2018/9/20 10:54:00
206

가을 트렌디한 아이템이 뭐죠? 맨투맨이죠.

이번 시즌 유행
|
2018/9/12 10:41:00
143
다음 문장을 읽다

CKE 2018 중국 영동 전개막 을 앞두고 전 세계 정품 을 모아 영동 용품 의 새로운 유행 을 폭발시켰다

10월 16일 중국 장난감과 영동용품 협회에서 독일 코론 전람연합이 주최하는 CKE 2018 중국 영동전시회가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개최되며 글로벌 우수한 영동용품 업체와 브랜드, 플랫폼 우위를 결합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이며, 재차 영동용품 산업의 새로운 추세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