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례 를 교섭 하다: 자신 의 담화 태도 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절하게 통제해야 한다
이야기하는 태도
대화할 때 표현하는 태도는 흔히 그 내면의 세계의 진실이 반영된다.
대화가 순조롭게 진행되려면 자신의 대화 태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절하게 통제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대화를 할 때는 성심성의로 대하고 예의 바르고 겸허하고 신중하고, 적극적인 열정의 기본적인 태도를 보여야 한다. 장신과 허례, 겉치레, 겉치레, 겉치레, 겉치레, 교활하다.
(1)표정이 자연스럽다
표정은 보통 한 사람의 얼굴의 표정으로, 즉 한 사람의 얼굴 표정, 기색 변화와 상태를 말한다.
사람들이 대화할 때 나타난 각종 표정은 종종 개인의 마음, 동기의 무성 반영된다.
말단 공무원은 자신의 성의와 열정을 구현하기 위해 표정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 대화를 할 때 시선을 집중하거나 상대방을 주시하거나 정신을 집중하고 사고를 보고 조화롭게 대화를 나누는 것과 호흡을 맞춘다.
눈동자는 꼼짝도 하지 않고 눈빛은 흐리멍덩하고, 심지어 멍하니 상대방을 응시하는 것은 모두 예의가 아니다.
눈길 이 헤엄쳐 있고, 끝없는 것 은 상대방 에게 아랑곳하지 않는 것 이다
실례
역시 얻을 수 없는 일이다.
여러 사람이 대화를 나누면, 때때로 시선으로 대중과 교류를 해야 한다. 대화를 나누는 것은 모두의 것이고, 서로는 평등하다.
2. 대화할 때 눈썹, 입, 눈, 형태상의 변화를 적절히 활용할 수 있다. 상대방의 말에 대한 찬성, 이해, 놀라움, 미혹, 자신의 마음을 밝히고, 상대방의 집중, 해석, 의혹을 강조해 대화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다.
3. 대화할 때의 표정은 말의 내용과 호흡을 맞춘다.
상급 지도자와 대화하는 것은 마땅히 공손하고 대범하고 대범해야 하며, 대중과 대화를 나누는 것은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평하게 법을 집행할 때 말하는 것은 엄숙해야 한다.
(2)행동거지가 적절하다
사람들은 대화를 할 때 종종 무의식적인 행동에 동반한다.
이런 지체언어는 흔히 대화 내용과 대화 대상에 대한 실태적인 반응이다.
따라서 자신의 행동에 대한 규범과 통제가 필요하다.
1. 적당한 동작은 필요하다.
예를 들어 대변자는 적절한 손짓으로 그 논술의 구체적인 사유를 보충할 수 있다.
경청자는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피드백하여 "듣고 있습니다" "관심 있습니다" 등의 메시지를 귀띔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행동은 경인의 뜻을 표현할 수 있고, 쌍방의 소통과 교류에 이롭다.
2. 과분한 동작을 피하다.
사람과 이야기를 할 때는 동작이 있으나, 동작이 너무 커서는 안 되며, 더욱더 덩실덩실, 장황하게 때리지 마라.
남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대화할 때 좌우를 돌아보지 마라. 혹은 두 손을 머리 뒤에 두거나 높은 다리, 심지어 손톱을 깎고 귀를 파는 등.
대화를 할 때는 하품을 최대한 피하고 참지 못하면, 옆으로 입을 가리고 사과를 해야 한다.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은 대화할 때 손가락으로 사람을 가리키지 말고 이런 동작은 경멸의 뜻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3)관례를 준수하다
표정과 행동을 제외하고는 대화를 할 때 종종 세부 사항을 통해 자신의 대화 태도를 구현할 수 있다.
자신의 성의와 예의와 열성을 표현하기 위해, 기층 공무원들은 이런 세부적인 처리에 일정한 관례를 지켜야 한다.
1. 귀를 기울이다.
경청은 대화 과정과 함께 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대화를 잘 할 필요가 있는 조건이다.
대화 시무는 상대방의 발언에 진지하게 귀를 기울여 표정으로 호흡을 맞추며 자신의 경의를 표현하며 대화에 적극적으로 녹여들기 위해 가장 충분한 준비가 된다.
단각극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의 발언에 대해 전혀 묻지 않고, 심지어 상대방의 발언까지 함부로 단절할 정도다.
2. 조심스럽게 말참견을 한다.
대화 중에는 남의 말을 마음대로 끊어서는 안 되므로 상대방이 말을 끝내고 자신의 의견을 발표하도록 해야 한다.
만약 확실히 끼어들고 싶다면 상대방에게 인사해야 한다. “ 죄송합니다. 제가 끼어들까요? ” 하지만 끼어드는 말은 길지 않으니 한두 마디로 하면 된다.
3. 예의 진퇴.
다른 사람의 대화에 참가하기 전에 먼저 인사해야지, 상대방이 후방에 동의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다른 사람들은 자기 측근에 합류하고 싶다면 악수,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로 환영을 표해야 한다.
만약 다른 사람이 개별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이 모여 방청해서는 안 된다.
만약 일이 있으면 그 중 누군가와 말을 해야 한다면, 다른 사람이 말한 후에 요구해야 한다.
대화 중에 급한 일이 생기면 상대방에게 인사하고 사과를 해야 한다.
특히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여성 범위의 대화에 참여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4. 교류에 주의하세요.
대화는 양방향이나 다방향 교류 과정이니 각자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
따라서 대화를 할 때 절대로 일언당 사태를 초래하지 마라.
자신이 발언할 때 다른 사람에게 의견을 발표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 다른 사람이 말할 때 자신은 적시에 개인적인 견해를 발표하고, 호동식 촉진과 대화를 진행해야 한다.
5. 상대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한다.
46센티나 15센티나 15센티나 15센티미터 사이나 15 ~46센티미터 사이로 교제하는 가장 작은 거리로 친지, 부부와 연인 사이의 포옹 키스에 적합하지만 사교 장소에 적합하지 않다.
93333 * 개인거리: 가까운 거리 0.46 ∼ 0.76cm 사이로 악수하고 대화하기 적합하다. 0.76 ∼ 1.2 ∼ 1.2 ∼ 1 ∼ 1 ∼ 1.2 ∼ 사이의 거리를 공개적으로 적용하는 데, 이 단락은 다른 사람들이 자유롭게 교제공간에 진출할 수 있다.
‘ 93434 ’ 는 “ 10대 ’ 사교 거리: 주로 예절성 또는 사교성에 적합한 정식 교제에 적합하다.
최근 단계는 1.2 ~2.1미터 사이로 비즈니스 타협, 방문 또는 동료 상담 등이다.
원단은 2.1 ~3.6미터 사이로 낯선 사람과 일반적인 교제를 하기에 적합하며 부하와 같은 공식 담화와 고급 관원들의 회담과 중요한 무역 협상에 적합하다.
3.6 ~ 7.6 미터 사이의 원간은 7.6m 이외에 7.6m, 강연 등 장소에 적합하다.
6. 적절한 호칭.
우리가 배운 호칭은 예의에 쓰일 수 있으니 여기서 더 이상 설명을 하지 않는다.
대화의
언어
언어는 대화를 나누는 서체, 대화 과정 즉 언어의 운용 과정이다.
언어의 운용이 적절한지, 직접 대화가 순조롭게 진행되는지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대화에서 언어의 사용 문제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1)평이하고 통속적이다
인민의 공복으로서 스스로 질박한 형상으로 사람을 보여 주어야 한다.
그래서 이야기를 할 때는 반드시 실질적으로 본보기로 해야 한다.
1. 사용하는 언어는 알아듣게 하는 것이 좋다.
대화할 때 사용하는 언어가 너무 조각되면, 심지어 문구와 교구로 만들어 주며, 입에 가득한 전문용어와 자왈, 시운, 말, 매조와 학식을 쌓아 올리면, 듣는 사람의 생염을 느끼게 하고, 구름 하나도 모른다.
{page ubreak}
2. 일반 대중과 대화를 할 때는 상대방의 직업, 교육 정도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그 말은 평이하고 통속적이며 소통에 이롭다.
만약 입만 열면 정보의 전달에 방해가 될 뿐만 아니라 대중을 벗어나기 쉽다.
문명 예의
일상 대화는 공식적인 발언처럼 정중하지 않지만 용어를 하지 않는 문명예의는 아니다.
1. 대화 중 약정적인 예의 용어를 잘 사용해야 한다. “감사합니다 ”, “죄송합니다 ” 등.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은 대화가 끝날 때 대화측과 예의 바른 인사를 해야 한다. “시간이 있으면 다시 얘기하자!”, “감사합니다, 안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화 중에 시비가 있었어도 예의를 잃지 말아야 한다.
2. 대화 중 부적절한 문구와 설법은 최대한 피해야 한다. 명확하지 않은 일부는 완곡한 단어로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화장실에 가려고 할 때는 "죄송합니다. 화장실 좀 다녀올게요."
"죄송합니다. 전화할게요."
3. 대화를 할 때 절대 의기양양하게 하지 말고, 신랄한 말로 남에게 냉소하며 풍자할 수도 없고, 거만하고 안하무인 곳마다 교훈을 지목한다.
각급 정부의 이미지 대표로서 겸손하고 우아한 용어, 예의 바르게 대화해야 한다.
(3) 깔끔하고 명확하다.
대화할 때 사용하는 언어는 간단명료하고, 간단명료하게 자신의 관점과 견해를 표현해야 하며, 끊임없이 지껄이는 것을 삼가야 한다.
이런 식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정명과 강건한 일을 구현할 수 있다.
대화할 때 가장 기본적인 점은 타인에게 정확하게 자신의 발언을 알아듣게 하는 것이다.
따라서 시무에 대해 명확한 언어를 써야 한다.
이곳의 ‘ 명확 ’ 은 반드시 두 층의 뜻을 포함해야 한다.
1. 발음 기준을 요구하고 토자가 또렷하다.
대화를 할 때는 상대방이 자신의 말을 똑똑히 들어야 한다는 점이다. 그렇지 않으면 전혀 교류가 안 된다.
현재 가장 중요한 것은 사투리, 사투리, 사투리, 토어로 표준어를 정식 용어로 삼는 것이다.
2. 요구한 말의 의미는 명확하고 불필요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불필요한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 부서에서 장씨는 장수 챔피언이므로 두 번째입니다.
그러나 장씨가 불행하게도 세상을 떠났다. 그래서 이번에는 당신이구나!"이 말은 상대방이 이미 장장수 우승으로 치러졌다는 말을 들었는데, 갑자기 상대방이 장씨의 후진으로 황천길로 가는 줄 알았다.
명확한 언어가 필요하다.
셋
이야기를 나누다
내용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은 성패를 이야기하는 결정적인 요인이다.
말단 공무원이 선택한 대화 내용은 종종 개인 품위, 지취, 교양과 경력의 집중으로 취급된다.
내용의 선택은 일정한 원칙과 요구를 준수해야 한다.
(1)어경에 적합하다
어경 즉 말하는 언어 환경, 그것은 말하는 객관적 현장 환경, 시간, 장소, 목적, 쌍방의 신분을 이야기하는 등 내용을 말한다.
대화 내용의 선택에서 어경에 적합해야 하며, 주로 아래의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적시에 상대방을 긍정한다. 대화 과정에서 양측의 관점이 유사한 것과 기본 일치하는 상황이 나타날 때, 대화자는 신속하게 시기를 잡아야 하며, 과분한 언사로 이 공통점을 맞추어야 한다.
찬동, 긍정적인 언어는 대화에서 흔히 이상적인 적극적인 역할을 한다.
한편으로는 적당히 다른 쪽의 관점을 확인하고 나면 전체 대화 분위기가 활발하고 조화롭게 되고 낯선 쌍방은 여러 가지 차이 속에서 일치감을 느끼기 시작하며 미묘하게 심리를 가깝게 한다.
상대방이 찬성하거나 자신의 의견과 관점을 긍정할 때, 자기 측은 동작, 언어로 반환을 해야 한다.
이러한 왕래가 있는 양방향 교류는 쌍방 대화 인원의 감정이 융합되어 합의에 좋은 기초를 다지기 위해 합의를 다졌다.
1. tpo 원칙을 지키다.
t 즉 시간, p 즉 장소, o 즉 장소.
대화 내용이 필요한 시간, 장소, 장소, 장소, 장소, 그렇지 않으면 실수를 범할 수 있다.
2. 신분에 맞다.
대화자 신분도 어경의 구성 요소 중 하나다.
회사 직원들은 이미지 대표이기 때문에 대화 내용의 선택은 반드시 신분에 부합해야 한다.
(2)사람에 따라 다르다
사람마다 다르다는 것은 대화를 할 때 대화의 대상에 따라 다른 대화 내용을 선택하는 것이다.
1. 대화의 본질은 일종의 교류와 협력이다. 따라서 대화 내용을 선택할 때, 대화 대상을 고려해야 한다. 상대방의 성별, 나이, 성격, 성격, 성격, 경력, 직업, 지위에 따라 적당한 화제를 선택해야 한다.
이런 요소를 전혀 고려하지 않으면 상대방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어렵고 소통과 교류의 목적에 도달하기 어려울 정도로 대립적인 경우도 있다.
2. 서로 다른 성별, 나이 열력, 직업 등 주관적인 조건이 있기 때문에 대화에서 서로 다른 취미, 관심, 화제 등을 자주 발견한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면 동존이견을 추구하는 원칙에 근거하여 모두가 흥미를 느끼는 화제를 선택하는 것은 대화 내용으로 각측이 대화 과정에서 왕래하고, 서로 호응하고, 열정 참여와 대환희를 가져야 한다.
양측이 흥미를 느끼지 않고 한 쪽만 흥미를 느끼는 화제를 선택하면, 대화를 나누는 것은 불쾌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이야기를 나누는 데는 반드시 동의해야 한다.
각측이 대화 중에 어떤 문제에 대해 의견이나 관점의 의견 차이가 생기면, 적당한 변론을 해도 무방하다.
그러나 이런 변론은 이성적 기초에 세워진 것이며 누구도 설득할 수 없다면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차별적인 견해를 보류해야 한다.
다른 사람을 강제로 설득하기 위해 얼굴을 붉히면서 불쾌하게 할 수는 없다.
따라서 이야기를 나누는 데는 반드시 ‘ 존이 있어야 한다.
(3)일반 요구
상술한 몇 가지 구체적인 원칙을 제외하고는 대화 내용을 선택할 때 다음 4시에 따라야 한다.
1. 고상한 내용을 선택하세요.
예컨대 철학, 문학, 예술, 풍토, 전통, 전고, 정책 국정, 사회 발전 등 화제를 스스로 선택해야 한다.
저속한 내용은 남녀 관계, 살인 참사를 언급하는 것과 달리, 작은 소문에 관여해서는 안 된다.
2. 가벼운 내용을 선택하세요.
대화를 할 때에는 대화 대상에게 즐거움과 즐거움과 즐거움의 가벼운 화제를 가져갈 필요는 없으며 상대방을 답답하게 하고 억제하고 슬픔을 억제하고 슬픈 내용을 선택해야 한다.
3. 잘하는 내용을 선택하세요.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은 본인이나 상대방이 잘 아는 내용입니다.
자신이 잘하는 내용을 선택하면 대화에 익숙해지면 쉽게 다가오고, 상대방이 자신의 말을 내뱉는 것을 느끼며, 자신에게 괄목상대를 보게 한다.
상대방이 잘하는 내용을 선택하면, 상대방에게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대화의 적극적인 성격을 동원해 상대방에게 자신의 공손한 뜻을 표현할 수 있으며, 자신의 장점을 취할 수 있으며, 자신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자신이 잘하는 콘텐츠를 선택하거나 상대방이 잘하는 화제를 선택하는 것은 물론 다른 한쪽의 무지한 내용에 대해 언급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난처함을 느끼거나 자신을 크게 웃게 한다.
4. 기피의 내용을 회피하다.
누구나 꺼리는 화제가 있기 때문에 대화를 할 때 상대방의 금기를 피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사생활에 간섭하지 않고 상대방의 기밀 사항을 묻지 않는다.
{page ubreak}
중외 생활 습관의 차이로 많은 국내 사공견상투적인 화제는 외국인의 금기를 건드리는 민감한 내용이다.
따라서 외국인과 교제할 때 특히 상대방이 꺼리는 화제를 피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타인의 행동에 지나치게 관심을 기울여 타인의 나이, 결혼, 소득 상황을 이해하고, 타인의 키 몸무게를 묻는 등, 외국인이 개인의 자유에 대한 난폭한 간섭으로 여겨지는 것은 언급할 수 없는 일이다.
사담 방식
대화하는 방식은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할 때 채택한 구체적인 형식이다.
대화 방식의 선택은 적절한 여부로, 인간소통을 제대로 할 수 있을지, 개인적 사상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고, 우선적으로 경인의 뜻을 전달하는 데 상당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대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은 6가지이다.
경사식 대화
흔히 말하는 ‘창문을 열어 솔직하게 말해라 ’는 말이 없다. 아무 말 없이 자신의 모든 생각과 견해를 통틀어 말하라. 상대방이 자신의 내면세계를 전면적으로 객관적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다.
경사식 대화 방식의 기본 특징은 나를 위주로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것이다.
경사식 대화 방식을 채택하여 상대방의 신뢰를 얻기 쉬우며, 세세의 주도권을 장악하여 주동권을 장악하고, 대화의 방향을 통제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대화 방식은 사람들에게 불친절감을 줄 수 있고, 비밀을 누설할 수도 있고, 상대방과 친근한 관계로 오해를 받을 수도 있다.
(2) 정청식 대화
정청식 대화는 대화를 할 때 의식적으로 많이 듣고 듣는 것을 위주로 한다.
다른 사람이 말을 할 때 필요한 협조를 하는 것 외에는 주로 귀를 기울인다.
듣는 과정에서 상대방의 사고를 잘 이해하고 실마리를 정리하고 시간을 이기고 제동적이다.
정청식 대화의 장점은 겸손한 뜻을 표시하는 수단이기도 하고, 수동적 으로 변동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방식은 처음부터 끝까지 한마디도 하지 않고 자신의 일언반구, 표정으로 격려하고 상대에 맞추라고 요구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관직으로 자부심을 주고 자부심을 준다.
(3)계발식 대화
계발식 대화, 즉, 한쪽 자발적인 대화 대상과 함께, 화제의 선택이나 대화의 방향에서 상대방을 이끌고, 순차적으로 유혹하거나, 벽돌을 던지고 옥을 던져 상대방을 적절한 방식으로 표현할 것을 격려한다.
말단 공무원은 이런 대화 방식을 채택할 때 절대 높은 곳에 머물지 말고 상대방을 통제하려 하지 말고 상대방을 오도하고 상대방을 우롱하는 등 상대방을 망신시킬 수 없다.
도약식 대화
도약식 대화, 즉 대화 중, 한 쪽이나 양측이 어떤 화제에 싫증나고, 시의적절하거나 대답할 수 없었을 때, 제때에 답변할 수 없었을 때, 적당한, 쌍방이 모두 흥미를 느끼는 화제를 이야기했다.
도약식 대화의 장점은 대화자가 냉담의 난감함을 피하고 대화의 순조롭게 진행되는 데 있다.
도약식 대화는 화제를 바꾸고 바꿀 수 있지만, 대화자는 개인적인 취미만으로 화제를 바꾸지 말고, 상대가 따르지 못하게 한다.
쌍방이 평등한 지위에 처해 적절한 내용을 함께 선택해야 한다.
(5) 평판식 대화
평판식 대화는 대화에서 다른 사람의 관점, 견해를 듣고 적절한 시각에 적절한 방법으로 삽입해 이것으로 문제를 발표하는 주요 견해를 발표했다.
이런 방식의 주요 특징은 긍정, 부정 또는 보충, 상대방의 발언 내용을 보완하는 것이다.
근본성, 방향성, 원칙성 문제의 대화에서 평가식 방식을 채택할 필요가 있다.
이런 방식의 관건을 채택하는 것은 적시와 적당함을 주의해야 한다.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소통하는 것을 중시해야 한다.
절대 ‘중재자 ’로 자처하여 다른 사람에게 관점을 발표하지 못하게 하거나 무책임하게 입을 열고, 타인의 견해에 대해 함부로 논평을 가하고, 심지어는 성심성의껏 다른 사람과 반대를 부르고, 거칠고 무례하게 남의 대화를 끊는다.
(6) 확장식 대화
확장식 대화, 즉, 모두의 공통된 관심을 둘러싼 문제를 둘러싸고, 이것저것, 겉과 속 의 토론을 진행하여, 큰 사로와 깊은 인상을 높여 인식을 향상시키거나 일치하는 것이다.
확장식 교담의 목표는 각 방면의 각각의 견해를 토로하고 의견을 교환하여 많은 이익을 얻는 데 있다.
확장식 대화 방식은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각 측의 통일 사상에 관하여 공통된 의견을 달성하거나 의견을 교환하거나 각자의 관점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다.
확장식 대화를 할 때에는 반드시 논쟁에 주의해야 하며, 도리에 따라 다른 사람의 의견에 능숙하여 남의 의견을 듣는 데 능숙하며, 결코 제멋대로 억지를 부리면 안 된다.
- 관련 읽기
- 추천 | 과학 기술 함량이 넘치는 운동화는 화사한 풍경선이 되었다
- 신제품 발표 | ‘미용품 송금 ’에 이어 ‘신상품 구매 ’ 세일 의상을 내놓았다.
- 기타 | 株洲工业学校服装设计国赛获2银1铜好成绩
- 절강 | 항주 세인트 마틴 의류 디자인 학교
- 스타 옷장 | 본계 월드컵은 누가'오징어 유'보다 뛰어난 미녀 아나운서 유어희가 코트를 입고 의외로 빨개졌다.
- 패션 인물 | 言承旭和黄柏钧台湾两大男神齐聚《恋恋不忘》 不火才怪
- 운동화 | 이번 여름에 우리는 어떻게 알고 복구된 운동화를 모조하여 새겨야 한다
- 세계 시각 | 한국 스포츠 브랜드 가 스포츠 경기 창신 마케팅 제품 을 개최 하다
- 패션 메이크업 | 汤唯绿色风衣映衬白皙肌肤 时尚迷人女神风范
- 구두재 | 미래 5 년 호주 피혁업은 여전히 산업형 통합 을 계속할 것이다
- 재무 관리: 지불 은행 인수 환어음 어떻게 서명
- 납부원 은 반드시 시간표 가 모든 장부 를 잘 관리해야 한다
- 상표 사무 산업 이나 카드 세탁 에 직면하다
- 두 가지 문제 는 줄곧 사람들 의 토론 의 히트: 하이힐 디자인 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 비즈니스 예절 어셈블리
- 안휘 사업 단위 시험: 공문 부분 시험 지도
- 电商界陷入了“假货”横行的危机 打假须借力创新思维
- 카치 전 세계 최대 플래그숍 현대 사치풍
- UA 는 이미 숨은 위험: 개성을 유지해야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다
- Vixole 은 새 스마트 운동화 자체 테이프 LED 스크린 기능이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