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업계 불황의 THE THING 어떻게 0 에서 수천만 까지 할 수 있을까?

2016/3/7 9:32:00 130

의류 업계 불황의상배합업종 트렌드전국 양회패션 디자이너창업

조류

디자인 브랜드

THE (THING) 는 2005년 상해에서 태어났다.

창립 초기 그것은 30평미터의 작은 가게에 불과하지만 특별한 GRAPHIC (도형)로 유머적인 디자인으로 차츰 트렌드 영역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트렌드 패턴은 현재 젊은이들에게는 이미 신선한 단어가 아닌 일부 거리의 조인들이 무심코 코디해 보이며 짙은 개성적인 색채를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몇 년 전부터 유행표라는 말이 없었던 것은, 일부 젊은이들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옷이었다.

트렌드는 유행이지만, 고급패션과 크게 관계가 없는 것 같아, 이런 거리 문화는 개인화와 차이화를 만족시키는 데 쓰인다.

복식

수요가 커지고 언론의 운영 아래 트래픽 개념이 생기고, 더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틴의 출현은 두 창시자들이 길거리 문화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10년간의 발전을 거쳐 THING 은 기존 30평미터의 소점에서 전국 30개 이상의 실체점으로 발전해 선상에서 연간 4000만 위안을 넘어 이 브랜드의 70%의 수중층은 모두 20 ~25세에 민감하고, 자신들의 기호화에 열중하고 있다.

'THE 133'는 상당히 태도를 가진 Tee 셔츠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괴한 아이디어 패턴이 디자인에 나타나 소비자의 안구를 사로잡았고, 후기에는 여전히 GRAPHIC 가 핵심적인 이념을 모았지만 과거 단순한 도안에 의존해 디자인된 국면을 벗어나 전체적인 스타일과 및 전반적인 스타일링을 향했다.

배합

방향이 바뀌다.

도형부터 스타일링의 전환

THE (THING) 는 2005년에 창립했으며, 창시자 정일은 의상 디자이너 전문으로 졸업했으며, 브랜드의 또 다른 창시자도 그의 오빠는 항상 조범을 추구하는 청년이었고, 시장 대중화의 복식에 대해 점점 만족할 수 없었다. 당시 국내 시장의 상대적인 공백은 두 젊은이 창업의 마음을 동요하기 시작했다.

창립더에 대해 "우리가 좋아하는 것도 젊은이가 좋아할 것 같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런 의상이 트렌디한 대중 복식에 대한 격동도 뚜렷하지 않았고 정통의 환경에서 THING 은 "우리가 좋아하는 것도 젊은이가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재미 있는 개성 있는 요소들이 의상 디자인에 등장해 기억을 남겼다. "한 사람보다 개성 있는 사람이 그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기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외의 거리 문화가 더욱 성숙해지고 상해는 또 항구와 세계 각지의 인파를 모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THING 의 구매 집단이 해외 소비자들을 많이 모았다.

몇 년의 발전을 거쳐 시장의 부단히 확대되고, 입국자의 증가가 증가하고, THHING도 천천히 변화를 하고 있다.

창업부터 티셔츠 위주로, 에피소드를 표현해 유명한 로고로 장난을 치거나 유행하는 인터넷 이벤트를 두 번 만들어서 대중과 공감감이 생기지만, 눈에 띄지 않고 추구하는 것은'느낌으로 걷는'신선함'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습기가 차근차근 이해하기 시작해 단순한 도형 변화가 일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더더히히히트의 정신도 차근차근 조정하고 더욱 강한 식별성을 더듬어 모색하는 포인트가 되기도 한다.

정정정일분석하는 패패패패방식은 하나의 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패갈수록 반복부붙여붙여쓰쓰쓰문문, 로고등 방식차이성을 해결하지만, 사실 브랜드의 핵심은 내재의 이야기로, 이 키워키워는 반드시 지켜지켜지켜야 한다. THHHHHHHHHHHHHHING가 가장 중요한 점을 창조자독창성을 창조하는 게, 디자인의 유행부부부부부성으로 사용하는 데, THHHHHHHE131333310101010위안은 매년 새로운 것들을 조조조조조조조조성하는 것을 반드시 지켜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하는 것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만들어진 디자인.

{page ubreak}

선상의 아래는 크게 다르다

현재 THETHING 의 30여 개의 실체점은 화동과 동북지역에 집중돼 있으며 실체는 각각 매출 위주의 걷기 패턴과 다양한 개념점 모델을 보여주고 있다.

개념점에서 소비자들은 한정된 계열의 줄거리를 구매할 수 있다. 쇼윈의 성열스토리도 더욱 완비하고, 전속성 전시가 더욱 완결될까 봐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조성을 잘 파악할 수 있게 하고, 주력판매점은 공간의 제한으로 인해 양가지 형태의 매치에 더히히히트 라인을 매치할 수 있다.

오늘날의 실체의 성장 추세가 갈수록 안정되면서, THE THING 가 몇 년 전부터 선상에서 성장점을 찾기 시작했는데, 정일찌감치 일찌감치 일찌감치 일찌감치 THING 의 선상과 많은 전통 브랜드와 유사한 것은 미품 판매일 뿐, 2년 동안 전기상들의 중요성이 회사 전략에서 드러났다.

THE (THING) 는 2013년 700년부터 2000만원을 넘어섰고 판매 규모도 본래 1:3로 4:6으로 바뀌었다.

몇 년 동안 탐험을 거쳐 더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스테인에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점을 갖고 있다.

온라인 소비자들은 가격이 예민하고 가격은 기본적으로 소비층을 결정했다. 온라인 상에서는 불분명하다. 선상에서는 이른바 폭발 속성 상품을 만들기 쉽고 소비자의 호평, 판매 기록은 후속에 따른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친다. 결국 실질적인 섹시가 상품을 받지 못하는 전제 아래 다수가 인정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더 합리적인 선택인 것 같지만, 이 특징은 온라인에서 경향이 뚜렷하지 않고, 선 아래 구매 중 개인의 가이드가 더욱 두드러진다.

다른 경로에 따른 다른 인파의 특징에 따라 THING 는 "THING"이 다른 내용을 설정하고, 우선 선상에서 선상에서 상품의 충돌을 해결하는 동시에 다른 인파의 수요를 충족시켜 선상에서 상대적으로 혜택을 줄 것으로 보인다.

THE (THING) 는 연간 협력 시리즈를 연간 미루어 선 아래의 경계감을 없애고 인터넷이 경계감이 없는 느낌을 만든다.

인터넷 전파 속도가 더 빨라졌고, 덮개 면도 넓고, 원래 선 아래의 로공연은 클릭, 인터넷 상에서 상대적으로 포화도가 높고, 대중호, 언론의 발포가 쉽게 전파되기 때문에 선상 영향력에 큰 역할을 한다.

그러나 THE THING 는 현재 선로객이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은 상태로 2016년에는 THING 의 중점적인 업무가 될 것이기 때문에 현재 새로운 고객의 인출원본이 매우 높지만, 노객을 지키는 것은 매우 복잡한 일이다. 예를 들어 어떤 상품을 제공하는 것인지, 노객의 행위에 속하는 동기는 어느 측면에서 데이터분석에 기반되어 세작작으로 판단해야 한다.

{page ubreak}

"패는 가라앉고 해야 할 일이에요".

브랜드의 성격상 더핑은 디자인 스타일에서 계열 을 나누는 스타일로 20대 FG (도시 생활) 시리즈로 자리매김해 미식거리 스타일을 편향, 판형은 더욱 편안하고 색채를 강조하고, 젊은 점프, 개성을 살려 도시내 거리의 젊은 세대를 활성화하는 젊은 그룹을 선택하고, 다른 부분은 상대적으로 성숙한 사람들을 마주하는 OTD (도시 호외)시리즈로 도시에서 빠져나가는 생활방식을 주장하며, 의상 소재에서 기능성을 강조하는 외투를 강조했다.

THETHING 는'트렌드 디자인 '이념을 중국 각 도시로 끌어들인 데 힘쓰고 중국 창의산업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류 플랫폼을 마련해 전국 각지의 문화조직과 개인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정 씨는한꺼번에 "패는 무겁게 해야 할 일"을 강조하는 것이 유행이 아니라 패다.

트렌드 브랜드의 핵심은 길거리 브랜드다. 핵심은 악역이다. 자신의 태도와 생활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는 젊은이들의 소비심리를 사로잡는 근본적인 핵심이다. 뒤의 독창성은 THHETHING이 모색하고 있는 일이다.

사실 지난 2009년, 정 씨는 제품 어떻게 더 풍성하게 만들었는지 이미 탄생했다.

2010년 THETHING 은 음악, 예술, 패션 등 분야에 관심이 쏠리고'사진작가','패션 디자이너','평면 디자이너','음악인','삽화사 '다섯 분야의 창의자들이 글로벌 합작 프로젝트'THETHING 반응'을 선보인다.

"THETHING 합반응"은 어떤 제한에도 구애되지 않고, 창의자는 어떤 사물, 감정에서 창작영감을 찾을 수 있으며, 자신의 전속적인 디자인언어와 THETHING 의 브랜드 정신과 상호 융합하여 다른 가능성을 분출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더닝은 더욱 완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기존 시즌 60개 정도 아이템을 200개 정도 늘리고 더 풍부한 품격으로 더트닝을 더욱 광범위하게 접촉할 수 있는 사람들이다.

또 정 씨는'매도사 '기자에게 "THHHETHING이 더 많은 품목을 시도하고 있지만, 여전히 조작 브랜드, 후속은 브랜드를 둘러싸고 더 풍성하게 만들고 싶다는 후속은 THETHING 이 태도를 갖춘 브랜드, 그리고 이 태도를 둘러싸고 전체적인 제품 체인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유일하게 달라지지 않는 것은 차이화된 개성으로 만들어졌다.

점점 많아지고 있는 패널상점의 입국에 대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것은 더 큰 국면이 아니다. THETHING 은 현재 고려해야 할 일이 아니다. “장벽을 건립하는 것은 자보호적 전략이기 때문에 THETHING 는 아직 개척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고 말했다.

더 많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은 시종일관 회사의 핵심 이념으로 이 일을 창조하는 것이 순조롭고, 후속은 수로가 이루어진 일이다.


  • 관련 읽기

중국 디자이너 가 점차 패션 을 밟고 있다

뉴스 택배
|
2016/3/5 19:55:00
39

전통 의류 방직이 잇달아 ‘ 전환 ’ 의 대군 마운에 가입하여 전기상들이 좋지만 제품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뉴스 택배
|
2016/3/5 9:52:00
89

전국 양회가 열리는 불타는 빈번히 제기된 공급측 개혁은 도대체 무엇일까?

뉴스 택배
|
2016/3/4 11:28:00
209

전국 양회 이론적 관점 은 업계 의 심층 삼마 복식 의 배후 의 공급 측 개혁 을 관철한다

뉴스 택배
|
2016/3/4 11:13:00
84

포브스 부자 게시: 내륙 갑부 는 여전히 ‘ 국민 시아버지 ’ 왕건림 중국 대륙 251명 이 랭킹 했다

뉴스 택배
|
2016/3/4 10:27:00
111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의류 기업 이 경상 전기 산업 의 전환 을 위해 진출 하다

경로전선이 시장에 오르면서, 직류 업계의 기업도 이 동풍을 타고 주자, 입주 등 방식으로 출국 전상 분야에 진출하여 새로운 출로를 찾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