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복장 은 문화 산업 의 일 을 고객 이 범위 로 만들었다
조튼은 문화회사를 열었다. 브랜드 서비스는 문화와 서로 융합된다. 법파가 연속극을 찍었다. 극의 주인공은 법파 부문 노총을 맡았다. 베베애애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을 찍었다. 연상되는 제품은 종단에서 판매될 것이다.
최근 한 해 온주 의류 브랜드와 문화 산업이 끊임없이 불꽃을 튀긴다.
이에 대해 온주시
의류상
정천애는 불꽃이 튀어나온 것은 필연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의상 본래 문화 창의산업으로 국내 소비시장이 성숙해지면서 본토 의류 브랜드 문화는 과거로부터 제품의 판매를 추구하고 브랜드문화의 내포로 전환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 서비스 를 문화 범위 로 만들다
동구지고화원로2호에 위치한 조튼 문화산업회사, 모든 배치가 짙은 중국풍을 드러냈고, 조튼복식의 패션 남장창과 융합해 더욱 잘 어울린다.
절강교튼 복식 주식 유한회사가 갓 설립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문화회사이며, 장소는 아직 시운전 단계다.
회사 사장은 잡턴이 VIP 고객 서비스를 만드는 문화권으로 문화, 비즈니스, 생활 교류가 일체의 테두리라고 말했다.
문화회사 책임자, 조튼 클럽 매니저 옹소화 소개에 따르면, 회사 다음은 옷차림 문화강좌, 기업 관리 관련 강좌, 소장품 품감, 서화전 등 일련의 활동으로 VIP 고객의'고품질의 생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문화회사는 지난해 말 시험 영업을 시작한 이래 조튼 VIP 고객의 강력한 숭앙을 받고 일부 고객들은 이러한 장소에 대해 자신에게 충전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 엘리트 남성의 테두리에 가입할 수 있으며, 자신의 긴장된 직장생생생생들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편안한 장소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한다.
이것은 이미 의류 브랜드의 VIP 서비스센터뿐만 아니라 문화교류, 학습 장소이다.
브랜드 문화를 영화 작품에 융합하다
온주 복장은 먼저 문화예술과 브랜드를 합쳐 융합한 것이며, 바로 희조그룹에서 열린'신예예술인물 대상'이다.
이 상은 이미 7회 연속 열렸고, 이후 곽경명, 육육, 강영용, 하성명, 왕피와 진문령 등 24명의 예술 엘리트를 선보였다.
이 전국적인 예술 공익 사업과 함께 앙보새도 유기적으로 예술을 브랜드에 담아, 예를 들어 수상한 화가, 조각가의 고전 창작으로 ‘신예 시리즈 ’ 의상에 녹아 예를 들면 ‘신예예술 작품 전시구 ’ 등이다.
브랜드의 홍보도 이 공익 활동에서 점점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삼마, 법파, 베베애애애애 등 의류 브랜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 작품의 방식으로 문화예술의 언어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브랜드 문화를 하소연하고 있다.
수년 전 삼마그룹이 만든 어린이 애니메이션'쾌몽 많이'은 중앙 아동 채널에서 히트하고 있다.
아동복 브랜드 바바라라는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 과정에 참여해 애니메이션 브랜드 이념을 담았다.
또한 해당 아동용품, 의상도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면서 브랜드의 각 단말기에서 판매된다.
최근 법파그룹과 온주에서 스코어 제작을 하고 있는 유한공사가 손잡고 만든 65회 청춘 리드 드라마'친구 테두리'는 제작 중이다. 절강베애애애니메이션 유한회사와 쿵푸 애니메이션 (중국)이 본격적으로 전략협력 관계를 체결해 52회 원작 애니메이션을 촬영하고 있다.
이 드라마들은 하반기에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그들은 더 이상 단순한 광고가 아니라 더 많은 브랜드 문화를 영화작품에 융합시켜 소비자에게 전달했다.
복장 은 문화 소비 시대 에 접어들었다
패션
의류 브랜드
배후에는 문화와 예술의 대결이다. 문화와 예술의 지탱만이 정상 브랜드를 배출할 수 있다.
오지택 사장은 과거 몇 년 동안'신예예술인물 대상'을 꾸준히 열고 브랜드와 문화결합을 더욱 긴밀하게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의상 브랜드는 이때 문화와 더 깊은 융합에 대해 정진애의 시기는 이미 성숙하고 의류가 문화소비시대에 접어들었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정진애는 과거 소비시장의 미성숙함으로 인해 해외 브랜드가 본토브랜드에 대한 충격이 크며 본토의류 브랜드는 양만을 추구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반면 80 후, 90 이후 소비 집단 소비 관념의 성숙, 본토 브랜드는 제품 품질 향상, 외국 브랜드 와의 거리.
이때, 본토의류 브랜드가 브랜드 문화의 축적된 좋은 시기가 되었고, 의류 소비는 이미 ‘ 물질소비 ’ 시대로 바뀌었다.
새로운 상태 아래
온주항복 기업의 혁신조치
‘ 135 ’ 개국 한 해 첫 시 ‘ 양회 ’ 일, 온주 시위 서기 서세인은 정협 경제계별팀 토론 현장에서 ‘ 삼마지문 ’ 을 제시했다
의류 산업
더 이상 전통적인 제조업이 아니라 핵심 경쟁력은 개발과 서비스 등의 코너를 개발하고 있다.
서립의는 소리시대에 기업이 반드시 원가 통제의 수동방어가 혁신 구동으로 전향하는 주도적 공격을 강요하고 있다고 말했다.
창의적인 구동이 없다면, 관리관리로 노점을 지키는 것만으로도 지킬 수 없다.
새로운 상태의 변화에 직면하면 기업 경영자는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앞서거니 뒤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시대의 발걸음을 밟아야 한다.
사실상 이 노점을 지키기 위해 온주복 사업은 이미 잠잠해지기 시작했고 문화와 융합하여 많은 선진 기업의 혁신조치가 되었다.
중국의류업계에서'중국제조'에서'중국창조'로 바뀌는 전역에서'문화'가 가장 큰 추진력이 됐다.
오지택 신문새그룹 회장은 패션산업으로 문화예술을 떠나지 못하는 양자는 어수관계와 함께 융합된 패션만이 더욱 감염력이 있다고 말했다.
패션을 떠나는 문화예술은 담화와 같이 생명력이 없고 문화예술을 떠나는 패션은 지속성이 부족하여 브랜드의 공감을 낳기 어렵다.
온주 의상 브랜드와 문화예술이 더욱 깊게 융합될 것으로 기대된다. 온주 의상이 다시 한 번 화려하게 돌아설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읽기
- 창업의 길 | 옷가게의 경품 판촉을 어떻게 전개할 것인지를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 절강 | 제5회 경편교회는 해녕에서 열린다
- 상업보전 | 怎么选择最合适的促销时期
- 최신 주제 | 973 계획 폴리아미드 박막과 섬유재 구조 연구
- 돈 벌어줄게. | 어떻게 반기 판촉 세일 세일즈를 만들어 낼지 평이하다.
- 과학 기술 문화 | 동화대 고감성 나노 복합 기능 섬유 프로젝트 검수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의류 가게를 열 때 어떻게 장사 불황 에 대항할 수 있겠는가
- 자금을 찾아 항목을 찾다. | 해박회 방직 의류 산업 전장 대합회 6 종목 계약
- 경영 공략 | 어떻게 정가책에 의존하여 당신의 옷가게를 잘 운영할 것인지를 간단히 분석하다
- 옷 개점 | 盘点服装店铺的进货标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