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개성이 너무 강해서 직장에 어울리지 않는 게 헛소리야!

2015/11/15 22:29:00 32

개성직장교제

사실상 개성과 직장의 충돌에 대해 나는 줄곧 의견을 보류하고 있다.

이 두 사람은 사실 충돌이 없고, 단지 취사만 있을 뿐이다.

원래 사람이 재직장에 있는 것은 개체 상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집단과 조직으로 존재하는 것이다.

따라서 자발적으로 군체에 적응해야 자신의 소속과 다른 군체의 인정과 받아들일 수 있다.

거의 모든 사람은 자신이 매우 있다고 생각한다

개성

그리고 이 성질은 대부분 사회나 직장에서 용납되지 않는다.

개성이 강한 분개한 사람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길을 걸을 수 있다: 가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파락을 끝까지 관철한다면, 변절은 대중에게 의지하고 중산이나 부자생활을 하게 된다.

물론 세 번째 길도 있고, 상대적으로 부유한 생활을 하면서 일부 개성을 유지할 수도 있다. 이 사람은 개성이 강한 사람에게 ‘구차하게 살아야 한다 ’고 인정하고 변절자가 순전히 순수하다.

개성 있는'역대 최우의 비서'인 대중화구 총재와 이메일 대전의 리베카 양은 강제로 원회사를 떠나 새로운 일을 했다며 IBM 에 갔다.

현대직장은 개성 있는 사람을 배척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개성이 아무리 강한 사람은 개성이 더 강하거나 개성이 강한 회사라고 자부한다.

최악의 악의로 이 회사의 동기를 짐작할 수 있다: 자신의 해나백천의 가슴을 장현하기 위해? 열문 사건과 핫한 인물과 관계를 맺기 위해 이 기회를 틈타 브랜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개성을 강조하고 개성을 돋우는 회사 문화를 홍보할 수 있다는 것은 어떤 이유든, 어떤 이유에서든, 모든 동료의 면과 총재에 대한 싸운 직원이 되더라도 체면적인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글짓기 일을 하는 친구가 최근 한 회사에서 공관 총감으로 파고들었다.

봉급과 직위가 도도한 친구의 친구는 온종일 울적하여 그의 개성이 큰 억울함을 겪었다.

우선, 그는 능숙하지 않고 사람들과 소통하기를 꺼린다.

그는 한밤중 혼자서 독서를 읽으며 글을 쓰고 멍하니 있는 것을 더욱 좋아한다.

그 다음에는 그는 남에게 중시받는 것을 좋아하지만 사교도 좋아하지 않고 말을 잘 하지 않는다.

그래서 다 먹을 수 없는 잔치에 대한 파티가 지친다.

그리고 그는 자유를 숭상하고 사람마다 평등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 부하에 대해 관리를 소홀히 하고, 고학제도에 불면증을 당했다.

네, 높은 월급이 나올 줄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사람이 공관 총감을 맡으세요.

현실의 상황은 무슨 일이든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개성과 직위 강렬한 충돌에 처한 친구의 주요 문제는 봉급과 직위에 대한 향향과 그에 대한 동향을 함께 할 때, 과연 어떤 것을 원하는가? 아니면 개성과 직장이 아닌 자신의 욕망과 또 다른 욕망과 충돌이 일어났다는 것이다.

이때 그 중용의 어휘는 적시에 튀어나올 것이다. 균형.

4평온한 방법은 그 현혁의 직위와 봉급을 없애고 그 타인의 지옥의 자폐증상을 없애고, 월급 직위를 그리 높지 않지만, 소통과 관리 능력에 대한 요구도 그리 높지 않은 일을 택하면 된다.

그러나 눈을 뜨고 손을 뜨고 있는 보배, 누가 포기하고 싶을까. 또 다른 선택은 둘 다 버리지 않는 전제 아래, 정신적으로 그다지 즐겁지 않은 삶을 살고 있다.

대하다

직장

많은 사람들이 나를 혼자 깨어났다고 생각하며 독선적인 사람을 시도하고, 이하 세 가지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하나, 하나, 하나, 둘

독점을 좋아해요? 말을 싫어해요? 아첨을 싫어해요? 카드 찍기 싫어요? 하지만 경제적 여유를 바라는 거죠? 직위 고상? 이런 것들을 좋아하고, 한줄씩 늘어놓는 것을 싫어하고, 두 해는 서로 가볍게 만나게 됩니다.

이때 당신은 매달 천 원씩 많은 돈을 얻기 위해, 때로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둘째, 직장 음침은 직장의 고질병으로 삼지 마라.

사실상 네가 생각하는 합리적인 상태는 반드시 유효하지 않다.

직장은 사람의 뜻대로 되지 않는 곳이 있었지만, 인간성 중에 무심코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사람이 있는 곳은 뜻대로 되지 않는다.

왜 낙관적이지?

3 , 13 , 13 , 개성 있는 사람은 영원히 환영을 받을 수 있다. 이 성만이 이기적인 대명사가 아니라면.

만약 당신이 진정성, 낙관적, 심지어 조금의 착함이 있다면 어떤 개성이든 괴벽도 받아들일 수 있다.

물론 전제 조건은 너의 업무 능력이 충분하다.

현대 공업 유수선 은 사람 을 로봇 처럼 팽팽하게 훈련시켜 많은 사람들 은 정말 개성 을 잊고 집단 의 면목 을 지닌 생활 이다.

물론 공업사회는 개성적인 소멸을 애도하지 않고 개성 소멸에 따른 부품인 창의적 소멸, 창의적 으로 재산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더 좋은 일을 위해 개성을 타협할 때 최대한 개성을 보존해 주라. 더 즐겁기 위해 부를 더 많이 가져다 주기 위해서다.


  • 관련 읽기

직장 애교 는 결말 을 나누고 사람 을 보아야 한다

동료 부하
|
2015/11/14 22:53:00
20

혼적 직무는 사교 백치에서 멀어야 하나?

동료 부하
|
2015/11/12 19:43:00
14

混迹职场社交白痴可万万要不得

동료 부하
|
2015/11/9 19:56:00
11

동료 간 의논 임금 도 주목할 만한 중점 이다

동료 부하
|
2015/11/5 20:28:00
35

평형에서 직업 행복감을 찾으면 어떻게 하나요?

동료 부하
|
2015/11/1 21:26: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 천주 제조 ’ 가 '+ 시대가 새로운 발전을 맞이하다

천주는 우리 성 민영 경제센터이며, 더욱 전국의 브랜드의 도읍이다.1998년 공영휘 모델을 택한 공영휘 모델부터 수많은 천주 기업들이 잇달아 광고 + 스타 모델 모델을 채택해 큰 패턴 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