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한국 의상 브랜드 디자인 전시관 정식으로 환영
2015년 1월 20일 베이징은 한국 의류 브랜드 디자인 전시관에 합류해 정식 개관한다.
에 자리잡다,...
북경
동물원 상권 중합시장 4층으로 총 면적이 2000평미터이며 현재 전시장 25개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20여 개를 도입하고 있다.
이 관은 국내 각 의류 판매상 을 제때에 한국 의류 디자인 동태 를 파악하고 한국 디자이너 를 구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복장
판권, 동시에 복장 가공 과정을 위해 서비스를 지탱하는 유력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20여 명의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다
북경동물원
복장 도매
시장은 우리나라 북방 지역의 가장 큰 의류 도매 집산지이며, 그 반응이 빠른 흐름과 저렴한 상품가격으로 북방 의류 판매상과 트렌드를 쫓는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요 몇 년 동안 ‘ 동맹 ’ 상인들은 더욱 많은 사람들의 치켜세우는 창부 신화를 만들었다.
그러나 밀집한 인파도 교통이 막혀 시용파괴 등이 이 지역에서 동시 발생했다.
동시에 베이징 지가의 상승은 이 지역의 임대료가 배에 오르게 하고, 상가 경영 원가가 크게 높아졌다.
게다가 전기 업체의 충격을 더해 의류 소매 도매 업무의 이윤 케이크가 끊임없이 삭삭감을 받았다.
이런 요소의 종합 자극 아래 베이징 동물원 의류 도매 시장 산업 업그레이드 수요는 무시할 수 없다.
지난해부터 베이징 중합시장은 산업 기획 차원과 시설 배치 차원을 동시에 발력해 의류 경영 업체 산업 업그레이드 수요를 지원한다.
산업기획 차원에서 지난 2002년 4월 중합시장이 ‘한국성 ’을 설립했다. 133년에 16년 동안 도매시장의 양호한 입소문을 의탁하며 14세 ‘중합합합국성 ’이 업계에서 점점 주목받고 있으며, 시장은 200여 개 경영 업체 가구를 소유하고 있다.
14년 동안의 추련을 거쳐 ‘ 중합한국성 ’ 은 장족의 발전을 거쳐 세 계단을 뛰어넘었다.
즉: 1, 한국 의류, 액세서리, 한국 도시, 패션 요소 는 각 구석 에서 낭만, 우아, 사랑스럽고, 달콤한 스타일의 MMM은 여기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2, 중합 한국 성, 동대문 상인과 동대문 상인 이 가장 빠른 틈 을 맞췄다.
패셔니스타가 국문을 나서지 않으면 한국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트렌디한 의상을 살 수 있다.
‘ 중합 한국 도시 ’ 는 이미 경성 한류 복장 전매 첫 집이 되어 베이징시의 명함이 되었다.
3, 오늘, DDMall 개관, 한국 국적 디자이너 도입 "중합한국성"을 도입, 상가 설계, 가공 전격 서비스, 동물원 상권은 의류 디자인, 전시 방향 발전을 이끌어 업적 승진.
기존의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해부터 중합시장은 한류 트렌드를 만들기, 한국 패션 패션 시장을 개척하는 취지를 통해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협력을 밀접하게, 디자인 실력을 흡수하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가맹'중합 한국복 브랜드 디자인 전시관'에 가맹했다.
현재 전시관은 이미 20여 개의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브랜드들이 상가에 입주하고 있다.
입주한 디자이너 중 성숙한 디자이너는 이미 한국 본토에서 실체점을 갖고 있었고, 몇몇 신세대 디자이너는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패션디자인 대회에서 대상을 받았고, 한국 의류 시장이 떠오르는 디자인 스타다.
시설 배치 차원에서 지난해 9월 4층 창고 임대 계약이 끝나자 시장은 더 이상 상가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40여 간의 창고에서 가까운 화물을 모두 청산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시장은 40여 개의 창고에 대해 재인테리어를 진행하여 총 면적이 2000평미터의 층층에서 25개의 전시장을 개척했다.
쇼핑몰 화재 부담을 효과적으로 낮춰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에 입주 및 한국 의상 브랜드 디자인 전시관의 설립은 공간을 내놓았다.
국내 의류 경영자 에 협조 하여 산업 업그레이드 를 실현할 것 이다
한국 의상 브랜드 디자인 전시관 에 복합 한 서비스 사람들 은 패션 을 추구 하는 젊은 소비자 뿐 만 아니라 더 많은 패션 경영자 다.
복장 도매 업계에 종사하는 다년간의 경험은 현재 베이징 동물원 복장 도매 시장의 대다수 상인들이 여전히 가격전의 저차원적인 경영 단계에 처해 있으며, 이는 복장 품질이 갈수록 낮아지면서 경쟁이 악화되고 있다.
개인 의류 상인이 장기적으로 발전하려면 자신의 연구 개발대와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
하지만 능력 있는 사업가만이 자신의 연구 개발과 생산 팀을 초청할 수 있다.
능력없는 상인들이 자신의 브랜드와 경영 스타일을 원하면 어떡하지? 한류 의상 디자인을 환영한다.
조정조 시장사장은 국내 의류 경영자에게 수시로 ‘한국 의상 브랜드 디자인전시관 ’을 통해 최신 한국 패션 트렌드 동태를 파악해 합상 판매 스타일을 구매한 의류 설계 판도를 구입한 뒤 가공 생산 코너, 전시관은 상가들이 의상 판도를 구매하는 디자이너들과 협조하며, 상가가 원활한 디자인을 원활하게 구입해 의상 프로젝트를 완성할 계획이다.
조 총은 중합시장으로, 우리는 주로 지주지의를 다하고 한국 국적 디자이너들이 한국성에 진출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패션패션패션전시장, 브랜드 의상 디자인을 보급 플랫폼을 만들어 동물원 의류 상권 업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시수를 통해 국내 의류 경영자들의 패션 의식, 브랜드 의식, 디자인 의식, 기술의식, 기술의식, 과거의 단순하고 난폭한 순익을 소구한 의류 도매 판매 이념을 향상시켜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점차 창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로써 베이징 동물원 의류 도매 시장이 역사적으로 형성된 저급 판매 실태 모드를 협조하여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점차적으로 실현한다.
장소 환경 은 대중 이 ‘ 베이징 동결 ’ 에 대한 이전의 인상 을 전복시킬 것 이다
기자는 "한국 의상 브랜드 디자인 전시관"에서 현재 전시된 디자이너 브랜드 의상 디자인의 신조, 패션, 젊은 사람의 품위와 잘 맞춤, 디자인 생활 수요, 매우 실용적 이다.
젊은이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전시 ’를 시작한다. 경영자들은 ‘한국 의상 브랜드 디자인 전시관 ’에 합류해 말랑말랑한 영문 ‘DDDMALL ’을 비롯해 의미 2개, ① design 디자인 디렉터 마스터의 줄임말, ② 한국동 (Dong) 대문 (Dong) 멘 (Man)의 첫 맞춤이다.
전시관의 환경 분위기도 절대 ‘베이징동비 ’에 대한 각판 인상인 일층 장식 청려한 우아, 실내 깨끗하고 깨끗하다.
각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모두 소규모 전시장으로 펼쳐져 있으며, 장식, 조명은 모두 매우 신경을 쓰고 질감이 있다.
이 가운데 쇼핑과 같은 데다가 10윈 맥클 (Mall) 도 예술박물관에서 전시를 보는 것처럼 보인다.
전시관내에는 손님이 막간하게 쉬는 카페, 소파 구역이 설치되어 있다.
촌토촌금의 동물원 상권에서 관내에서는 장형 복도를 개설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은 향후 신제품 브리핑을 위한 예류 지역이라는 것을 전문적으로 알고 있다.
DDMall 개관은 베이징 중합시장 업적 조정 산업이 넓은 공간을 개설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인사 노사 | 직장을 옮기면 있고, 제멋대로 조정하면 안 된다.
- 규칙 제도 | 带薪休假等纳入集体协商必谈项
- 회사 등록 | 외국 기업의 등록 등기는 대부분 현 지역에서 처리할 수 있다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중국 대외 무역 신탁: 경제 ‘ 새로운 상태 ’ 하의 자산 설정 방략
- 추천 | SIUF2017 올리노이 천방 로맨틱 지표'베니스 수성'이 속옷 왕국의 전기 이야기를 그린다.
- 재경 요문 | 다성의 지방판 확대 개방 신정 개방 열풍
- 재경 요문 | 정책 은 선명한 금융 시장 의 자신감 증강 을 가리키고 있다
- 재경 요문 | 민법 총칙 은 사회주의 시장 경제 를 위해 법치 보장 을 제공한다
- 추천 | 늑대 문화 신상품 일곱 마리 이재민 시리즈 이채롭다
- 아동복 | 애파베 2017 SUMMER. 여기 어둠을 즐겨 먹는 괴수 한 마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