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대 여자 는 이미 높이 25센티미터 의 하이힐 을 신는 것 이 유행했다

2014/12/24 20:01:00 39

하이힐

한 여성은 16살부터 하이힐을 신고 31살까지 발 변형으로 지팡이를 짚고 걷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은'하이힐 사건'이라 불리며 하이힐을 사랑하는 여성의'슈즈의 색변화'라고 불리고 있다.

옛날부터 여자들이 신발을 신는 것은 단지 걷기 위해서가 아니라 `발걸음에 빛나는 것이 아니다.

이에 따르면 2200여 년 전 주나라 여성들이 신은 원두가 높은 신발, 우선 ‘ 고대 하이힐 ’ 이라고 한다.

《옥대 신영 》에서는 《상동왕의 명사 이경성 》시가 있다. “ 의문이 높고 의문이 높고 의문을 쌓고 옷자락이 피어나는 것이 특히 두려워한다. ” 고 했다.

이미지를 잘 썼는데'하이힐'은 상당히 높은 수준이다. 그렇지 않으면 발을 올리지 않았는데, 어떻게 계단 같은 느낌이 들까? 1500여 년 전 양대 여성의 신발을 신는 모습이다.

당송 시절에도 하이힐이 있었다.

송대 서예가 미성한 《당문덕 황후 유예도 》의 발에는 당대 장손황후의 신발이 “ 단우로 엮여 전후 금엽재운 장식, 긴 자, 바닥에 세 치의 정도를 향하고 있다. ”

이런 ‘하이힐 ’은 바닥이 3촌이 많고 밑바닥이 좁아, 이런 신발에 시적인 이름이 ‘저녁 아래 ’라는 뜻으로 신발의 바닥은 점점 떨어지고 위태롭다는 뜻이다.

이런 신발은 부인이 짧은 사람에 적합하다. 궁중 귀부인, 대갓집 규수 중에서 매우 잘 팔린다.

—요즘 유행하는 걸

웨지 힐

이런 ‘늦은 아래 ’라는 하이힐과 같은 발바닥은 벽돌을 밟는 것과 같아서 시각이 무거운 느낌을 준다.

그러나 여성은 이에 따라 10센티미터에 이른다.

높은 바닥의 신발이 아니라, 당시에는 ‘원유로 ’라고 일컬어 운동화에 해당했다.

중국 고대 예교는 여성의 드레스를 예리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아름답기 위해서가 아니라, 불빛을 방지하는 것이다.

봉건 전제가 심각한 명나라, 부인의 드레스는 몸의 모든 부위를 모두 싸야 하고 걷는 것이 가장 좋다. "옷들이 걷는 것은 전복으로 뒤덮여 있는 것이고, 바닥이 드러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명나라 여성의 신발이 높은 것은 고현미를 위한 것만이 아니다.

명청 양대, 발싸개 바람이 성행하고, 특히 산시, 섬서성, 감숙일대는 미친 듯이 “ 심지어 발의 섬세한 거로 덕의 아름다움에 무게를 두는 것을 중시하고, 그렇지 않으면 어머니가 치욕을 느끼는 줄 알았다 ” 고 말했다.

전족하는 여성도 자신의 발형에 적합한 하이힐을 가지고 있다.

청나라 유정은 “ 궁족 ” 이라는 글에서 “ 수완이 걸린 후, 여자는 활, 수화, 봉두화, 봉두화, 신발 뒤꿈치, 삽목둥근 깔개가 높다고 말한다.

발끝을 높게 하고 땅에 내리니 활이 작아진다.

이런 ‘ 높은 바닥 ’ 은 전조의 ‘ 높은 바닥 ’ 보다 현대의 하이힐에 가깝다.

이런 ‘높은 바닥 ’을 입고, 어린 여자의 몸무게가 있는 착력점은 ‘활 작은 ’의 발끝에서 상당히 고통스러우니 길을 걷고 떨리고 헐떡이며, 가냘픈 호소는 어렵지만, 여성의 몸매가 고급스럽고 사랑스럽다.

여자는 자기를 위한 자용, 작은 발은 ‘ 고저 ’ 에 입고 당시의 풍조가 되었다.

청나라 통치자는 여자에 대해 매우 반감을 느끼며 만족 여성의 발족을 금지한다.

만족 여성도 본민족적 풍격에 속한다.

하이힐

‘ 팔기 부인은 밑이 두꺼운 서너 치, 둥근 앞, 외투 통장 장족을 가리고, 그 형태는 신발 가운데 몇 치의 크기가 높고, 중미세한 가운데 ‘ 고저화 ’ 라고 부른다.

만족'고저화'의 굽 모양은 두 종류: 굽 아래를 열고 거꾸로 사다리형 화분 모양으로 불리며'화분 바닥'이라고 불리며, 또 다른 하나는 굽 아래가 가늘고 아래로 동그랗고, 그 외형과 낙지된 자국은 말발굽 자국처럼 되어'말굽 밑'이라고 부른다.

만족'고저화'의 목바닥 하이힐은 일반적으로 5 ~10센티미터, 최고 25센티미터다.

이러한 높이는 지금의 ‘하이힐러 ’들도 놀라 부러워할 것 같다.

청대 애미의 만족 여성은 ‘ 고저화 ’ 의 구두에 매미나비 등 자수 무늬나 장식을 제외하고는 나무와 땅의 부분도 자수 또는 구슬을 장식하고 있다

신발 끝

곳에는 또 실로 엮은 이삭이 장식되어 있으며, 길게는 땅과 달리 독특하다.

이런 ‘하이힐 ’을 신은 여성은 흔서너 세 이상 만족 귀족 중 청년 여자, 신발 밑이 두껍고 면적이 작고 힘있는 관계로 신발을 신은 사람은 걸음걸이가 느리고 안정적이어야 하며 오히려 여성의 아름다운 자태와 단정한 아름다움을 뽐낸다.

청중기의 궁중에는 상당히 유행하고 민간으로 퍼지고 있다.

만족 여성에 대해 왜 ‘ 고저화 ’ 를 신느냐는 논법이 다르다.

일종의 설법은 만족이 옛날부터 ‘나무를 깎고 이이이행하는 습관이 있다. 고대 만족들은 늘 산에서 야과, 버섯, 땔나무 등을 채집하기 위해 벌레 뱀이 물려뜯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목덩이를 묶고, 날로 정교하게 만들어 나중에 ‘고저화 ’로 발전하였다.

또 다른 전설은 만족의 선민이 진흙탕을 건너기 위해 적에게 점령된 성지를 빼앗기고, 백학의 모습을 배우고, 밑바닥에 높은 나뭇가지를 묶어 수렁을 순조롭게 진흙탕을 건넜으며, 승리를 거두고 설한의 목적을 이루었다.

‘고심초사 ’를 위해 높은 발목화의 공로를 기념해 후대 만족 여성들이 이런 하이힐을 신었다.

이 이야기는 여성의 아름다운 감정을 영웅 사시의 장미를 부여하여 재미있다.

작가도 "여자의 타락은 하이힐부터 시작됐다"고 말했다.

아름다움, 설마 유죄? 사실 어느 시대에 여성들이 ‘하이힐 ’, 하이힐을 신는 등, 아무리 말이 많아도 미적 추구, 잡아당기는 안구와는 아주 큰 관계가 있다.

아름다움을 위해 동서고금의 여자, 고생을 받으면서, 오리처럼 달려가는 예는 비일비재하다.

  • 관련 읽기

신발, 신화, Christisian Louboutin 레드 슈즈의 마력

추천
|
2014/12/23 20:11:00
33

복고 패션 교묘 혼합 비단 주문 쇼 무상의 매력

추천
|
2014/12/23 19:41:00
236

고수는 마틴 부츠를 고르는 경피질 Or 소프트 가죽을 고르나요?

추천
|
2014/12/22 20:56:00
176

하이힐을 신으면 순산난임산부들은 주의해야 한다!

추천
|
2014/12/22 20:40:00
32

10분 동안 신발을 고르는 법을 가르쳐 줄게!

추천
|
2014/12/21 21:35:00
208
다음 문장을 읽다

레드슈즈 2015 봄 여름 시리즈 광고 커뮤니티 노출

유명한 레드 슈즈 크리스트이언 루보이인 2015 봄 여름 시리즈 광고가 공개돼 이번 촬영의 창의만점, 욕조에서 촬영하는 등 또 다른 각도로 하이힐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Christian Louboutin 이 내놓은 매니큐어 역시 이번 광고에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