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진 주요 쇼핑센터 브랜드 조정 밀집
'대드량행천진사'는 2014년 상반년도 뉴스 브리핑을 열고 천진과 산동 총지배 횃불 선생이 톈진부동산 시장을 2014년 상반기 발전과 미래 트렌드 전망을 총결했다.
바로 < p >
《p 》 2014년 제2분기 천진시내 갑급 임대형 오피스텔에 신증급공급 없이 시내 갑급 오피스텔의 총 저축량은 810, 650m에 유지된다.
바로 < p >
의 이번 분기 갑급 오피스텔 임대 시장이 활발한 추세를 보이며 여러 기업의 전층 임대 사례가 거래를 끌어올려 온 시의 우수한 오피스텔 순흡납량이 13851평방미터에 달하여 분기 대비 상승하였다.
이 임대 활동은 신입시의 우수한 오피스텔에서 많이 생성하고 있으며, 입시가 비교적 빠른 항목에 비해 새로운 프로젝트의 공치 면적이 많기 때문에, 대면적 고객이 선택할 때 유연성이 있으며, 새 건물은 하드웨어 규격에서 선진적이며 대기업 고객은 특히 금융, 부동산, 상담 등 업종의 선호로, 이 같은 고객들은 사무실 공간의 편안함과 기업 이미지를 더욱 중시하기 때문이다.
흡납량의 향상으로 시 갑급 오피스텔 공치율이 14.27% 로 하락했고, 1.71퍼센트 하락했다.
바로 < p >
‘p ’은 분기 천진갑급 오피스텔 임대료가 매달 1평방미터당 124.23위안 (19.88달러)에 따라 약 약 4m당 4.14위안 (0.66달러)에 이르며, 전분기 대비 0.75% 하락했다.
흡납량의 증가는 임대료의 상승을 가져오지 않았고, 일부 우수한 프로젝트가 투입되면서 저수잠재고객의 심태가 변하기 시작했고, 기존의 임대료를 낮추기 시작했고, 실제 거래가 일정한 면임대 등을 통해 실제 임대료를 낮추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바로 < p >
'대드량행 천진과 산동 총지배인 고수'는 "천진시 핵심 상권의 우수한 건물우가 여전히 상대적으로 결핍되어 미래가 좋은 물업계 입시가 되면 상당수 기업이 축적된 사무개선과 증가 수요를 격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패션류, 디자이너 계열, 적극 포석, 주요 쇼핑센터 브랜드 조정
'h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aaaaas >를 2014월에, 바로 < p > '중국 최초의'a href ='http:/? 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디자이너 (Ahref ='http:'htttp://ww.sjum /com /com /news /news /news /index /c.ast)'를 통해'디자이너 /a'의 패션 콘셉트 집성점, 이런 디자이너 브랜드 집성점 의 가장 큰 특징은 원창성, 디자인 감각과 개성화로 새로운 쇼핑 체험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개성화 트렌드 패셔니스타의 선택과 확장 선택적, 인기, 객류와 업계 풍요도에 한층 더 많은 쇼핑센터 레이아웃을 선호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이번 분기, 주요 쇼핑센터에서 브랜드 조정 능력을 보편적으로 확대하였다. 이 중 경영 부진 프로젝트 는 식음, 어린이 오락 등 업적 비중이 객류 를 끌어들이고 운영 이 좋 은 항목 을 점차 매출 하지 않 은 비주류 브랜드 청소 출전 을 중점적으로 도입 해 젊은 집단 의 패션 패키지 를 높여 고객 단가 를 높여 임대 수입을 최대한으로 늘리고 있다. 바로 < p > 을 통해 < 고소 횃불 > 은 < 구릉 광장, 세기 도쉔 등 시장에 관심을 모으는 우수한 비즈니스 항목이 속속 개업될 예정이며, 시장은 새로운 상업 브랜드를 가져올 전망이다. 바로 < p > 바로 주택 시장의 관망 상황이 만연하여, 신용대출이 완화되고 있어, 전기 공급의 과도한 압력을 현금으로 현현현했다. 《p 》 2014년 4월 천진시는 5월 31일부터 외성시에서 상품주택을 구입하고 투자 창립업체와 남인호구를 도입하고 천진에서 최근 20년간 남인호구정책을 발행하겠다고 선언했다. 블루프린트 취소는 4월 하순부터 5월 정책이 떨어지기 전에 전 도시 주택거래가 완료되며 특히 남인방집중의 원교 지역으로 정분식 상승이 일어났다. 바로 < p > ‘p ’은 2014년 3월 ~5월 시내 6구와 빈해신구만 128.42만 제곱미터의 비준 예매 면적이 43.32% 증가했다. 계절성 추가 증가하면 이번 시기에 공급 상승이 소수의 블루인터하우스를 제외하지 않는 개발상들이 정책 막차 점령을 하는 요소를 배제하지 않는다. 바로 < p > 'p 거래가격'은 2014년 3월 ~5월, 시내 6구와 빈해신구 성교 평균 가격은 1평방미터당 13,758원 (2,201달러)로, 시즌 대비 0.50% 하락세를 보이며 개발업체의 신중한 태도를 반영했다. 이 중 시내 6구 거래가 평방미터당 21626위안 (3, 460달러)에 달했으며, 전년대비 5.22% 상승했다. 빈해신구 거래가 평방미터당 93445위안 (1, 495달러)에 달했다. 전환대비 2.47% 하락했다. 바로 < p > 은 2014년 상반기 전국적인 주택 시장이 부동산 시장을 중심으로 말하며, 사태설 등 부정적인 감정에 영향을 미쳤으며, 주택 구입자는 시장 연구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고 관망정서가 농후하다. 천진에서는 블루프린터가 탈퇴한 후, 완랍, 경진화 등 이호정책이 시종일관 떨어지지 않았고, 신용대출정책은 여전히 급박하여 시장의 관망정서를 가중시켰다. 바로 < p > 고 횃불 >은 "하반년도 강요를 비롯한 천진, 시내 및 근교 등 교통, 조립 편의 지역이 크지 않을 가능성이 크지 않지만, 집업계 전기 입장 수량으로 시장이 압력을 소홀히 하고 시외 시외 지역의 압력이 비교적 충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