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 발행은 “ 등록제 ” 로 한 걸음 다가갈 수 있습니까?
'신주 발행 개혁은 시장의 감당력을 고려해야 한다 '' -'strong '-'의''
은 최근 한동안 용대 육식 등 신주가 시장에 출시된 후 계속 폭발적으로 ‘ 신주 불패 ’ 의 신화를 신주 발행 정가를 다시 풍구로 추첨했다.
관점 을 직구 하 고 감관층 새로 개정 된 신주 발행 방법 을 몇 개 적색 선 으로 발행 가격 상한을 설치 하 고 또 정부 창구 지도 정가 의 노선 을 도로 되돌아갔다.
바로 < p >
에 수석 경제학자 후여은 신주 발행 등록제 는 최종 개혁 목표 로 감사층 은 상장 기업 신고 자료 가 진실 인지 여부 를 책임지고 회사 주식 의 가치 판단 시장에 넘겨 주는데, 현재 우리는 이 단계에 한 걸음도 넘지 않았다.
바로 < p >
의 후여은: 정부가 감독의 역할로 복귀하고 좋은 법제 환경을 제공해야 하는데 교통경찰이 대신 운전을 대신할 수는 없지만 감독이 아닌 지금 착오가 되어 있다.
바로 < p >
은 신주 발행의 대문을 완전히 놓아 등록제로 나아가 시장환경이 성숙하는지 시장이 감당할 수 있을지 여부는 모두 개혁불가피한 문제다.
바로 < p >
은 올해 1월 신주 발행 신규 발표 후 최초로 IPO의 오세콘을 발행해 주당 73위안에 가깝고 시장 흑자 67배에 육박하고 9억원 가까이, 노주 양도 현재 32억원에 육박하고 있다. 이런 회사들이 출시되지 않는다면, 많은 소산가들이 돈을 압출당하기 어려운 악운에 시달렸다.
바로 < p >
‘p >의 자심투자자 모우는 이 일을 말하는데, 지금까지도 마음이 남아있는 설렘을 억제하고, 그는 고시장 흑률, 고발가, 고급모집액을 억제하는 것은 정책 설계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index _uc.aaaaaast'를 보내면'http:'http:'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c.astp)'를 통해'융자'가 바로 2급 시장에서 충격을 받은 것은 창업판을 대표하는 소디스크 주식이 가장 심각하게 볶힌 것이다.
바로 < p >
의 신주 정가 `의 제한 관리를 통해 시장의 이 수요를 통계한 결과, 6월 10일부터 신규 가동 10개 회사, 시황률은 평균 17.76배, 연초 4성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s strong '' -'a http:'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as.astap'을 위한 사전제작제 '-'
의 현실은 주식 발행 등록제가 단번에 이룰 수 없다는 것을 밝혀 증감회는 올해 말 이전에 등록제 구체적 방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공개했다.
이에 따라 등록제가 오기 전에 기업, 투자자, 관리층은 모두 준비가 되어야 한다.
바로 < p >
‘과학 기술 문화 투자자 조해타오 ’를 비교해 중미 상장 회사의 특징을 발견한 후 시장화, 법제화 정도가 높은 시장을 발견하고, 상장회사의 요구가 더욱 엄격하고, 투기하는 개념까지, 심지어 정보가 조작돼 실적을 잘 하는 것이 옳다.
바로 < p >
조해도 >는 기업의 각도에서 반드시 시장관리를 중시하고 자기를 잘 해야 한다. 만약 자신이 가치가 없다면, 자금이 추진되고, 볶는 개념도 오래가지 일이 아니다.
바로 < p >
이 성숙한 시장이 이성투자자를 떠나지 못하고 미국, 유럽 등 성숙시장을 비유한 시장을 보면, 기구투자자들이 점차 산호로 대체될 것이며, 기구 투자자가 전문수준을 높이는 것은 투자자의 절실한 목소리다.
바로 < p >
‘ p ’의 투자자: 일반적으로 산호 감소 기구가 많아야 하지만 실제로는 현재 기구는 가치투자수익의 시범작용을 일으키지 않고 산호단체를 실망시켰다.
바로 < p >
은 등록제에 매진할 때 감관층이 신속하게 자리를 돌려야 하며, 더 많은 정력을 사후 관리에 투입해야 한다.
증감회 언론 대변인 장효군은 《증권법 》을 개정하고 등록제 개혁을 위해 법률보장을 제공하는 동시에, 증감회는 앞으로 다음과 같은 업무의 중점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 장효군: 증감회는 우리나라의 실제 주식발행 조건과 상장 표준과 심사 방식을 점검하여 법감독 발행 및 상장 활동을 엄격하게 조사하여 불법 위반행위를 엄하게 조사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의류점 안내원 가격 협상 필승의 10대 전략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의류 경영자가 주목해야 할 구매 신호
- 주문회 | 의류 주문회 인원의 배역을 나누다
- 시장 연구 | 남성복 창의적 판매 방식
- 무한 | 무한이 4대 국제급 패션 브랜드 19개 매장을 맞이하다
- 과학 기술 문화 | 합리적 배치 바늘 천은 비직조 빗질 을 향상시킨다
- 국내 데이터 | 2014년 1분기 절강방직 의류 수출 상황
- 복식 문화 | 티베트 여성은 칠채 ‘ 방전 ’ 으로 행복한 생활을 엮었다
- 종합 데이터 | 우리나라 방직 업계 경기가 하락하다
- 기술 보급 | 태오 2대 과학 기술 성과가 검정되었다
- 상반기 아크슈 방직 공업성은 8500여 명의 취업을 받아들였다
- 소매 중의'품절현상 '연구: 품절에 관한 이야기
- 직장 의 우아한 미장 은 소자 정조 를 입고 나왔다
- 만로카 여장 은 가게 의 손실 을 초래하기 쉬운 원인 을 알려 준다
- 지능 가거연맹 대항 표준 제정 꽃 어디에
- 오늘 탐증자 는 오퍼 6.83% 보 15.8위안 올랐다
- 폐구 섬유 제품 재활용
- 대리 와 직영 에는 각 이익 이 있는 구두 기업 은 반드시 균형 적 으로 발전해야 한다
- 탐증자 2015 주문회는 베이징에서 성대하게 거행된다
- 태국 정부 는 전문 기금 을 설립 하여 방직 의류 기업 을 부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