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업 국제 상거래 도시 또는 성서안 구두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2014/4/29 19:57:00 34

신발 국제 상거래 도시서안신발 산업

'강남 신구 물류빌딩 4층 회의실이 시구두 산업협회 담당자 회의를 열고 있는데, 의제는 불원처의 서안구두업 국제무역성 (이하 상무성)이다.

바로 < p >


‘p ’이 이때 동역 앞 상무성공사장에 위치해 있는 것은 바로 열광적인 시공 장면이다.

바로 < p >


'중국 신발도'가 강남 신구에서 떠오르고 있다.

미래의 상업성은 현지 구두업 무역, 연구 장소뿐만 아니라, 서안 구두업 산업 사슬의 플랫폼을 통합, 서안 신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를 위해'날개'를 달았다.

바로 < p >


's strong '' 미디어 기획'a http:'http:'www.sjfzm.com /news /index c.a a a a strong '' '' '' -'a '' -'가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_c.aastp ">의 < 무역성 의 총용지 면적은 4만5만평방미터, 건축 총 15만4만4만평방미터, 총 투자는 12억원 정도다.

이 프로젝트 는 4 동 빌딩 으로 구성 되 매 빌딩 고24층, 그 중 1 ~3층 은 신발 을 전공 시장, 4층 은 오피스 빌딩 으로 구성 돼 있다.

바로 < p >


은 2013년 4월 시구두 업종협회 400여 명의 회원 기업이 3억 위안을 만들어 강남 신구 역전 지역의 67묘지를 경매했다.

서안 최초 기업이 연립 프로젝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건설된 빌딩은 구두 무역을 위주로, 마케팅, 연구 개발, 디자인, 전자 상거래가 하나다.

바로 < p >


은 시구두 업계 협회 회장으로 중국 ·둘강 구두업 유한회사 회장 호기다를 상무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바로 < p >


은 제화업계에서 40년 가까이 굴러다니며 서안 신발업에 대한 입장이 상당히 견해가 있다.

바로 < p >


‘p ’은 서안 구두업이 도시의 명함, 안전화, 고무신, 레저 신발 등 6대 신발을 보유하여 1000여 개 신발업체로 발전해 규모가 방대, 브랜드 집합, 산업 사슬이 완결된 산업단체로 발전했으나, 제조업체들은 규모가 좁고, 규모가 작은, 이미지 차이, 신발 시장의 전체가 산만하고 난잡한 상태로 집합하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은 본부 경제가 광저우 등지에서 매우 보편적으로 보편적으로 창출되어 디자인과 물류, 전기상등 단판으로 본부의 인류를 빌려 판매시장을 열어 본부 경제가 서안 구두 산업을 이끌어 업그레이드하는'고지'를 이끌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바로 < p >


'p '' 그는 상업성 (무역성) 이 산업의 원천부터 판매의 단말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형화 기업의 창업원으로, 이곳은 마치 소규모 기업 창업원, 설계, 마케팅 등 단계의 부화를 거쳐 자원, 정보 공유를 실현하기 위해 기업의 속도가 빠르고 약화되는 발걸음이다.

바로 < p >


과 동시에 이 프로젝트도 서안발전본부 경제, 온상 추진의 또 하나의 플랫폼이다.

바로 < p >


바로 < p >


이 프로젝트가 건설된 후 강남 물류단지 집집합 방사능 능력을 크게 향상시켜 서안 기업의 투자 창업 환경을 개선하고 서안 산업의 집집합 발전과 전형 업그레이드를 가속화시킬 것이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의 공사건설에 바퀴를 설치하기 위해서 ` ` ` ` ` `strong `가 `을 위해서 `의 `을 위한 `의 `


은 올해 2월 12일 2014년 서안시 첫 100억 중대 공사가 상무성공사장에서 열린다.

온주 시위원회 서기는 상무성을 포함한 여러 중대 공사를 마년에 문을 열어 포문을 열었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앞서 강남 신구는 이미 농지, 저당물 치환, 기획 회심 등 난제로 움직이는 신호의 소리가 나기 때문에 상업성 개업성을 위해 바퀴를 설치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은 강남 신구에서 항목 심사, 전기 작업 등의 영향 공사건설에 절대 협조가 적시에 미루지 않아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해 제때에 착공할 수 없다.

이 말은 상무성을 개업하기 전 전후 사실적으로 관통하고 있다.

바로 < p >


의 지분 이 반드시 토지 출범을 완수하여야 공사건설의 경박한 이치이다.

이 프로젝트는 67묘로 지상파 청청 정책 처리 과정에서 적지 않은 난제를 만났다.

바로 < p >


《강남 신구 관리위원회의 지정 철거국 부국장 채희법 》은 기자에게 시공대에 공사를 시작하기 전에 부근 40여 명의 마을 사람들이 이 지역에 수세미과, 동부 등의 경제 작물을 재배하고 많은 양식장까지 건설했다.

바로 < p >


은 작년 하반기, 지정 철거국과 비운거리 직원들이 사전에 정책처리를 미리 개입하여 사전에 모색하여 선난후 역의 원칙에 따라 우선 중점 대상에서 점검하기 어렵다.

바로 < p >


양식호 오모 씨의 오리막 세 묘 점지 5묘 정도로 오리 만 마리를 사육했다.

철거 인원은 여러 차례 그를 찾아 대화를 했지만, 그는 여전히 머뭇거리며 오리를 철거하려 하지 않았다.

그는 그동안 조류독감 시기에 가금 판매가 어렵다고 말했다.

더구나 바로 오리막 을 뜯었다면, 내가 어디 가서 배치를 좀 해 놓을 수 있는데, 이렇게 많은 오리 가 어디로 가니?·························································


'강남 신구 관리위원회와 비운거리 관계자들은 오씨의 실제 상황을 자세히 알고, 오씨의 가계가 비교적 어렵다는 것을 알고, 오모 씨의 철거장 완충기를 설치하기 위해 정책 허용 범위 내에서 보상 청정기가 기울어 그를 위해 새로운 양식장 브리지를 찾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은 올해 3월 말 오모 씨가 새 양식장을 찾아 바로 철거장을 철거하고, 그 토지 정책처리 작업이 개설 전에 완료되었다.

바로 < p >


은 서안 발전창업본부 경제, 온상 추진의 큰 성과로 우리 시 백조 파백난의 활동의 중점 부축과 감찰 대상에 포함된다.

백조 천간파백난의 메커니즘보장 아래 강남 신구는'가로막기'를 해소했다.

바로 < p >


은 시국투그룹의 융자 담보물에 속하여 사전에 바꿔야만 출범을 하고 공사를 개설할 수 있다.

바로 < p >


‘p ’시 ‘100조 천간파백난 ’ 행사가 전개된 후 강남신구 관리위원회는 상급과 협력하여 해결책을 구하고 시의 지도층면조율을 통해 조정하였다.

바로 < p >


은 여러 차례 협상을 거쳐 이 지역이 성공적으로 교체되었다.

4월 19일 이 지역은 시구두 협회의 46명의 회원 단위 집자 승채를 성공적으로 출범했다.

바로 < p >


이 뒤따라 관측위원회는 구체적인 계획 진도표를 작성하여 시간 노드를 파악하고, 밀접 프로젝트의 설계 방안을 심의하고, 첫 회심, 시공도 심사 등 여러 부분의 전담이 있으며, 단계마다 모두 전담자가 있으며, 프로젝트와 소통을 하고, 여러 차례 프로젝트 전제연구회를 열어 프로젝트 심사 과정을 전면적으로 해결하는 어려운 문제를 협조하여 심사 절차를 밟는다.

바로 < p >


기자는 현재 이 프로젝트는 2016년 10월 준공될 것으로 알고 있다.

바로 < p >


'p `strong `산업 집단 지표 제조 `


‘p `의 구두 산업 이 우리 시의 주체경제 산업 중의 하나이다.

고무신, 캐주얼화, 안전화, 신발 세 켤레, 서안시 세 장의'국가급 금명함 '중국 고무신 명성, 중국 캐주얼화 생산기지와 중국 안전화 명성.

바로 < p >


서안 신발업이 국제 경제 형세 압력 아래 비교적 안정적으로 발전하고 생산, 판매, 경제 효익이 계속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전업이 공업 총생산액 155억 위안을 완수하고 전년 대비 12.5% 증가했으며, 수출 생산액은 59억원, 동기 대비 16.6% 증가했다.

바로 < p >


은 그런데, 선명한 배후에서 은근히 숨은 근심을 품고 있다.

바로 < p >


'일선 브랜드 결핍, 제품의 동질화가 심해 과학기술 부가치가 높지 않아, 서안화 기업이 발전한 세 개의 병목'이다.

시구두 산업협회 사무총장 진중왕은 서안화 기업이 더 많은 시장점유율을 점령하고 싶다며 정밀하게 강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그것의 건설은 우리 시의 구두 산업 과학 기술 혁신을 촉진하여 기업의 최적화 업그레이드와 시장을 더욱 향상시키고 주변 지역의 집합, 방사능 능력을 증강시켜 큰 역할을 할 것이다.'

후계다는 수많은 신혁기업들이 모여 서안의 신업 생산자원을 더욱 잘 응집해 광범위한 교류와 협력을 실현해 서안 구두업 브랜드를 높이기 위해 기초를 다졌다.

바로 < p >


서안 본토제화 업계 내부의 중대한 자원 재팀으로 구두산업 신드롬을 보유하고 있는 상업 업체의 상무센터, 구두산업 신드롬을 보유하는 상무센터, 구두산업 디자인 개발센터 등을 통합해 스위안 산업 사슬의 플랫폼으로 서안 전체 신발화 산업화, 전문화 방향으로 발전해 서안 신발업업업업에 대비해 좋은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꽃도사자령에서 지적재산권 홍보일 행사 개최

지방 핫점
|
2014/4/29 18:47:00
27

'미특호 +1호점 'PK'당구 +경동'

지방 핫점
|
2014/4/24 11:00:00
23

빈주의 양신 가죽 공장은 뜻밖에도 제멋대로 누명을 쓴 지 여러 해 되었다.

지방 핫점
|
2014/4/18 18:23:00
49

온주제 구두업은 난제 용만 구두 사업에 직면해 있다

지방 핫점
|
2014/4/18 17:03:00
753

전국 날염 원단 대상 6분의 1화와 돌사자

지방 핫점
|
2014/4/16 19:51: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무상점용 자금의 문제 분석과 조언

자금을 제공하는 것은 일종의 융자 서비스로, 모회사는 독립기업에 따라 이자를 수취하고, 영수증과 영세와 기업소득세), 자회사가 조건에 부합하는 이자지출은 원가, 비용, 비용으로 세금 전 수입을 할 수 있다.다른 관련 기업 간의 융자 대출금은 세법이 구체적으로 이자를 지불해야 한다고 규정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