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 의류 기업 은 자주 브랜드 건설 방면 에서 장족적 인 발전 을 거두었다

2013/5/9 20:07:00 31

방직 의류 기업방직의류 기업

업계 내에서는 이미 브랜드건설을 통해 과학발전과 업종의 전환을 이루고 브랜드건설을 선두로 산업 전체를 전면적으로 향상시키는 업종 공감을 형성했다.

두 번째는 국가 관련 정책환경이 브랜드 건설을 추진하는 데 충분한 관심을 가졌고, 정부, 협회, 기업 간의 상호 조화를 이루며 서로 촉진시키는 업종의 분위기를 형성했다.

바로 < p >


‘p ’은 그럼에도 우리나라의 현재 브랜드 건설에는 아직 약간의 문제와 부족함이 존재하고 있다.

기업의 자체 발전과 시장 환경의 빠른 발전 사이에는 아직 적지 않은 차이가 있다. 국가 관련 정책은 브랜드의 경사로 기울어진 힘도 부족하고, 브랜드 기업은 혁신적인 분야에서 큰 차이가 있다.

둘째, 고단 브랜드의 창건을 중시하는 기업이 적지 않다. 대중 소비 차원의 브랜드 건설에 대한 연구력이 부족하다.

브랜드는 다원화의 특징을 갖추어야 한다. 고단 분야의 발전을 단순히 보아서는 안 된다. 대중소비브랜드 건설을 통해 내수의 성장에 가장 직접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국가가 브랜드의 국제화 프로세스를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기업의 브랜드를 제창하여 국제지명도가 높은 브랜드를 형성하였다.

현재 국내 기업은 해외 소비자들의 연구 및 국제시장을 개척할 때 아직 완벽한 사고를 이루지 못하고 있으며, 제품과 실제 < a href = “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 > 는 < < A >의 소비 수요가 비교적 크게 차이가 있다.

바로 < p >


의 브랜드는 문화, 관리, 품질, 사회적 책임이 일체의 전체적인 표현으로 업계의 핵심 경쟁력의 구현이다.

이로써 이 ‘4위 일체 ’를 둘러싼 브랜드 가치 요소의 혁신 작업으로 자주브랜드 건설의 핵심 포인트가 됐다.

혁신 은 품질 을 바탕 으로 문화 혁신, 관리 혁신 을 신속하게 대응 시장 반응, 고정보화 기술 응용 능력 과 사회적 책임감 이 강한 기업 브랜드 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f.aaaast ’의 속옷 (속옷)이 바로 8년째를 맞는다.

전시회는 무에서 유래한 적이 없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크게 향상되어 더욱 정확하게 업종의 맥박을 파악했다.

역대 전시회에는 속옷 문화주와 관련 포럼 등을 통해 현재 브랜드 건설의 이슈를 사로잡는 데 강력한 추진 역할을 했다.

또한 전시회는 업계 내의 선두기업을 한곳에 모아 기업간의 협력 공승을 위해 업계 발전 방향을 탐구하는 데 유리한 플랫폼을 제공했다.

바로 < p >


사전의 선전시가 국내 자주브랜드로 건설된 브리지버거로 최근 몇 년 동안 더욱 거대한 정력을 들여 패션을 조성하는 도토리다.

심천시의 여장, 보석, 속옷 분야는 패션을 만드는 데 중요한 경로.

따라서 선전시의 의류 업계 브랜드 건설 보조 및 선전 국제 브랜드 속옷 전시회 이념은 반드시 도시 패션의 목표와 긴밀하게 결합하여 상호 조화를 맺어야 한다.

지역 브랜드를 발전시키는 데 힘있는 추진력으로 경쟁력 있는 브랜드의 탄생과 성숙함을 촉진할 수 있다고 믿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80 후, 90 후 속옷 소비 주력

뉴스 택배
|
2013/5/9 15:36:00
57

운동화 브랜드 K -Swis

뉴스 택배
|
2013/5/8 20:49:00
43

Gucci Guess 상표침권 패소 투G 쟁의 극적 반전

뉴스 택배
|
2013/5/8 20:43:00
38

《홍조 재봉사 》는 중국 의류업 전설을 순회할 예정이다.

뉴스 택배
|
2013/5/8 20:09:00
19

마이클 쿠스 영광 으로 유명 영화배우 진람 을 초대 한 주년 기념 행사

뉴스 택배
|
2013/5/6 22:48: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브랜드 문화를 향상시키는 것은 방직 의류 산업 핵심 경쟁력을 높이는 중요한 수단이다.

어떻게 정적인 제품을 더 생생한 형태로 업종 앞에 나타낼까? 이러한 고려를 충족시키기 위해 문화주의 동태전시 과정을 통해 시청자와 언론에 브랜드를 전달하고 더 직관적인 매력을 전달하기를 바란다.이와 함께 기업은 이 플랫폼에서 서로 교류를 할 수 있고, 중으로부터 더욱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