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속 분색 오염 양말 애프터의 질량 문제인가요?'
3월 13일 오전 산서태원시 왕부정 하문 앞 인두가 모였다. 산서성 질감국, 산서성 섬유검사국 조직에서 열린 3.15'질과 민생 '현장 홍보 컨설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행사 현장에 제품 품질 상담 서비스 구역, 고소구, 검사 구역, 사진 전시구 및 유상 퀴즈를 설치해 소비자 상담과 고소를 받고, 현장 소비자 상담을 위해 니트, 의류, 솜용 섬유 제품 상식 및'블랙솜 '감별 지식을 강화했다.
바로 < p >
은 이날 오전 행사 현장에 들어서자마자 10여 폭의 내용이 풍부하고 문병무한 텍스처 제품의 품질 안전지식 패널이 지나간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보 내용에는 가죽감별, 방직 의상의 표지, 흑심 면의 해롭고 양스웨터의 정확한 세탁 방법, 어떤 것이 구두 가죽 가죽 옷의 매출 문제, 방직 제품에서 어떤 물질이 인체에 해를 끼치고 품질 문제가 있는 의류 구두를 구매하는 등 어떤 위권 등이 포함된다.
이 전시판들은 현장 대중에게 생동적이고 형상적인 소비 위권 수업을 했다.
바로 < p >
‘p ’은 안내 서비스 구역에서 자주 시민 상담이나 스태프들의 설명을 듣고 있다.
"새로 구입한 구두는 오프라인, 풀이나 신발에 착색 양말이 생기면 애프터의 질적 문제다."
‘진잠사 광택이 화사하고 섬유가 길어 연소되지 않고, 가짜 잠사는 화사하고 광택이 없고 섬유가 짧아서 연소된다.
가장 중요한 점, 순수한 천연의 잠사는 물로 씻을 수 없다.
스태프들은 시민에게 홍보자료를 발급하면서 진가잠사를 어떻게 식별하는지 설명해 주었다.
바로 < p >
은 상 퀴즈에 많은 왕래시민을 모았다.
오로지 홍보자료를 들고 꼼꼼히 읽으면서 한 손에 펜을 들고 각종 설문지를 진지하게 해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설문조사는 3.15활동과 관련된 지식, 상품 지식, 소비지식, 상식 등 10여 종과 함께 소비자가 일일이 답했다.
소비자들의 상담이 이어져 산서성 섬유 검사국 직원들에게 여가 없다.
이날 산서성 섬유검사국에서 소비자 상담 800여 명, 고소 30건, 상답 이벤트 480부, 자료 1200여 부 발급.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s /s /s /s >의 섬유 검사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