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상 은 귀항 에서 온주 거리 를 만들어 브랜드 ‘ 집단 모드 ’ 를 추진한다

2012/7/5 8:57:00 65

온주 브랜드온상귀항브랜드

 





귀항 온주상회 회장이 만든 귀항시 문화광장 일각.





계평의 유일한 보행거리 — 온주 상업보행거리.





온상림장형이 창설한 ‘동양안경 ’은 귀항인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page ubreak}




온적 서화가 숲의 자린석과 기자가 함께 사진을 찍었다.



온상 이소홍과 브랜드 온주 전국행 기자가 사진을 찍었다.





온상 진춘류의 ‘축복성 ’은 현지에서 유명하다.





귀항 온주상회 회장 하방 상무부회장 하인숭 (우일)과 기자와 사진을 집행한다.


{page ubreak}


귀항 의 온상 은 줄곧 베기 어려운 것 이 있다

온주 브랜드

콤플렉스.

현지에서는 이미 ‘ 대패 ’ 의 부동산 개발상이든 상업 분야에서 ‘ 두각을 나타내고 ’ 하는 상인은 귀항에서 온주가를 만들어 온주 브랜드를 ‘ 집단 모드 ’ 로 귀항 시장으로 추진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귀항에는 온주 브랜드 집집합구 ‘온주 브랜드 거리 ’와 ‘온주 상업 보행가 ’가 있다.


  

온상

2억 원'온주 브랜드 1거리'를 만들기


귀항 시 문화 광장 은 현재 귀항 시내 중심구 에서 가장 큰 도시 신드롬 프로젝트 다.

이곳에는 귀항시 첫 번째'야연'의 고급 술집, 첫 번째 5성급 호텔, 첫 번째 카페, 첫 번째 카페 등, 귀항시의 서민들에게는 이 지역의 많은'1위 '프로젝트에서 이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온주 브랜드 1거리'다.


귀항시 문화광장 사업에 투자한 것은 귀항 온주상회 회장 유정해 회장, 귀항시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 온주 브랜드의 거리 ’ 는 귀항 온주상회 회장 하방 투자가 2억원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들 두 사람은 사위 사이다.


여름에는 귀항이라는 도시가 매우 많다

패션

원소는 모두 ‘선두인 ’이 필요했다. 온주인들의 도래로 인해 이 도시의 패션이 유행했다. 온주인들의 도래로 이곳 거리에 명차가 많아졌다. 온주인들의 도래로, 고급 바오바 밤은 만원이다.


귀항시 문화광장 은 모두 208묘, 고층 빌딩 13채, 한 5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 등이다.

현재 광장 내 순환 수체 경관, 원림 녹화 등 캐주얼 세트시설이 공식적으로 대중에게 개방되었고 레저 음식과 관광, 귀항 최초의 술집 1거리 등 항목을 도입해 현지 젊은이들의 야간 소비의 주요 거처가 됐다.


그러나 거대한 건축군들이 3000제곱미터에 이르는 상업지역을 만들어서 어떻게 이 상업지역을 만들어 유정해 사고의 문제가 되었다.

결국 그는 이 공사를 자신의 사위와 하방에 건네고, 여름에는 개인 명의로 2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며'귀항시 문화광장 '상업지역을 온주 브랜드로 만들어서 현재 이미 오강, 강나 등 100여 개 온주 지명신발 브랜드가 브랜드에 합류할 의사가 있다. 그 중 명전 등 30여 개 온주 브랜드를 정식 개업할 계획이다.

사업이 완성된 후 이곳의 커피맛식 등까지 귀항시의 진정한 의미에 ‘온주거리 ’가 될 것이다.


2003년 온주에서 미국 특령제냉 설비를 해온 유정해와 하방으로 귀항시 정부의 구상들을 거쳐 총 8억원의 ‘ 문화광장 ’ 프로젝트를 맺고 귀항시 화해부동산 개발유한회사를 설립하여 현지 단체사업에서 가장 큰 부동산 개발상이 되었다.


하방에서는 귀항 문화광장 사업의 투자가 끝나면서 회사가 귀항의 투자력도 점차 커지고, 상업, 공업과 농업용지까지 1만묘를 넘어 총 투자가 30억 위안을 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온주 브랜드의 집집합구 사업을 잘 하고 싶다면 이 프로젝트는 온주 브랜드의 귀항의 시장지위를 높이는 데 유리하다.


{page ubreak}


현성의'온주 상업 보행가 '


장쑤 성 2


이 보행가의 투자자는 영가상인 서운평이다. 현재 신분은 고추잠자리 구두 대리상이지만, 온주 브랜드 영향력을 어떻게 확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난해 손길이 넉넉하지 않은 서운평을 투자해 200여만 위안을 투자해 계평현 흥녕 12미터 길가의 모든 가게를 임대하고 길거리에 철저히 개조하여 길목에서 석비를 짓고 있는 온주 상업보행거리'를 새겨 현지 상업중심구의 아름다운 풍경선이 되었다.


‘ 온주 상업보행가 ’ 기자들은 이곳이 사람들이 왕래하는 것을 보았지만, 이 거리에는 빨간 잠자리, 대동구두와 탁시니 복장 등 몇 개의 온주 브랜드밖에 없었다.

서운평은 이곳의 많은 가게들이 원래의 임대기간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임대기간이 도착하면 모두 그의 손에 옮길 것이며, 그 보행길에서 온주 브랜드에 전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운평은 2000년 빨간 잠자리 대리를 들고 계평시에 전매점을 열어 현지에서 가장 먼저 전문점의 상인 중 한 명이다.


서운평은 한 도시에서 온주 브랜드를 집중하고 온주 보행거리를 만들어 온주 브랜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는 것이 그의 꿈이라고 말했다.

그는 계평의 ‘ 온주 상업 보행거리 ’ 가 성공한 후 다른 도시로 복제될 수 있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양주 성신'의류 형 '평가 판매는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지방상인
|
2012/6/29 10:07:00
28

중국 경방성 강서상회 회장 두옥의 환경 창업의 길

지방상인
|
2012/6/28 9:01:00
24

인터넷 쇼핑몰이 호주 의류 소매상들이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지방상인
|
2012/6/28 8:35:00
21

소흥 제인후봉을 독점하여 신상들의 변천을 보다.

지방상인
|
2012/6/22 10:46:00
70

산동 홍성 그룹 회장 유명 회장 이 혁신 발전 의 길 을 이야기하다

지방상인
|
2012/6/20 8:51: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李宁欲开拓欧洲市场,从欧锦赛着手

李宁近期动作不断,最近又开始了欧洲市场拓展的任务,瞄准了欧锦赛,开始进入新一轮的攻坚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