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사자 신발 발전 전기상 '포옹' 자금 난국을 타파하다
현금 흐름과 재고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생산 원가와 경영 원가를 낮춰 이미 전통구두 기업이 닥친 주요 문제로, 터널은 적지 않은 기업들이 원가 난국을 해결하고 루트를 실현하는 방식이 되었다.
최근 기자는 관련 부서에서 알게 되었고, 따라서
전자 상거래
기업 수량의 증가
결탁하여 융자하다.
포옹 건창 등 새로운 발전 추세가 되고 있다.
전자상업의 수가 작년에 9배 증가했다
자료 표시, 2011년
돌사자
시, 500만원 등록 자본 이상 서비스업 업체는 모두 632가구, 전자업체 72가구, 출자액은 2756.5만원, 동기 대비 9.28배, 2.75배 증가했다.
현재 부귀조, 목린슨, 카빈과 슬기 등 전통공업업체들이 연이어 소매 사이트를 설립하고 인터넷 판매상에서 자랑스러운 업적을 얻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홈페이지는 전국 수직 구두류 B2C 가 업계 3위를 앞서고 있으며, 고대에는 카드, 게텍, 아르헨스 등이 타사 브랜드의 성공적인 모델을 만들어냈다.
전통기업들에게는 기업 간의 경쟁이 제품과 관리의 경쟁이 아니라 마케팅 패턴의 경쟁이 더 많다.
전자상거래는 전통문점 판매 방식에 비해 투자가 적고 문턱이 낮고 채널 광이 우세하다.
업계 인사들은 돌사자만 3600여 개의 방직 의류 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500억 위안의 생산액을 창출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모두 전자상업이 발전하는 산업의 우세하다."
'포옹'은 자금병목을 풀어 주었다.
의류 신발 모자의 중요한 생산 기지로 돌사자는 그 풍부한 비즈니스 자원, 충분한 화물 공급원으로 전자 비즈니스 기업의 옥토가 되었다.
그러나 전기 업체의 발전은 여전히 인재, 자금, 물류 창고 등 발전에 직면하고 있다.
산업의 목덜미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신발 그물, 부귀새, 슬기 스포츠 등 회사가 공동으로 업종협회를 설립하는 제안을 했다.
“ 전자상협회는 전자상거래 서비스 업체, 인터넷 업체와 공업기업의 자원 통합을 이끌고 금융기관과 인터넷 업체, 전자 비즈니스산업의 유효한 대응을 이끌고 전자상무산업 자금의 병목을 파헤칠 것이다. ”
구두망을 찍는 회장이 총명하다고 칭하다.
“공무업체 포옹을 이끌고 인터넷 시장을 개척할 뿐만 아니라 금융기관과 인터넷 업체의 효과적인 대응을 추진하고 자금 병목을 풀고 중요한 중추적 도시의 포괄 도시에 전자상거래 물류 창고를 열어 기업 제품의 배송 속도를 높이는 등 ”이라고 말했다.
업계 인사.
세금 납부 50만 위안을 초과하면 장려를 받을 수 있다
석사자시 정부는 올해 초 지원정책을 전문적으로 내놓았으며 이 시의 이번 연도에 전자상거래 판매를 통해 100만 위안, 50만 위안을 넘는 전자상거래업체에 대해 각각 10만 원, 5만 위안, 5만 위안을 장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독립전자 비즈니스플랫폼, 새로운 마케팅 모델을 만드는 기업도 플랫폼에 따라 실제 10% 투자하는 비율에 따라 보조를 지급해 최고 30만 위안이다.
또 전자상거래 업무를 분리해 전자상무법인 기구를 설립하는 데 20만 위안을 추가적으로 장려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