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2 런던올림픽 제복은 역사와 전통에서 영감을 얻는다

2012/5/21 21:14:00 66

런던 올림픽제복역사전통

2012년에 따라

런던 올림픽

세계 각국 과 지역 의 올림픽 위원회 도 잇달아 대표단 의 개막식 을 내놓았다

복장

일상 차림의 복장 중 유명 디자이너 가 직접 칼 을 조립하는 디자인 이 적지 않다

역사

전통

영감을 얻어 디자이너들의 공감대가 되다.


  

미국

역사의 전통에 경의를 표하다


올림픽에서 100일 만에 라일프 로렌 (RalphLauren)이 칼을 세운 미국 팀 2012 올림픽의 폐막식 의상 초고가 공개됐다.

라프로렌은 2012년 런던 올림픽 및 잔오위원회 미국 대표 팀 공식 패션 디자이너, 라프라렌 브랜드가 미국 올림픽 대표 선수를 위한 개막식, 폐막식, 일상적인 의상을 제공했다.


새 시리즈는 올림픽 대회와 미국 팀의 역사적 전통에 경의를 표하며 미국인들이 스포츠 경기를 숭상하는 열정과 운동가 정신을 과시했다.

부분적인 디자인은 1930년대 40년대 클래식 의상의 복각판이다.

이번 은 라프롤렌 3도에서 올림픽 및 장애 올림픽 대표 팀 의 의상 디자이너 로 지정, 브랜드 와 많은 올림픽 및 장애 올림픽 및 열렬한 선수들 과 협력 을 초청 해 이들이 이 이 체육계 성사와 양회 를 맞이하는 기간 동안 이 기간 을 맡게 되었다

라퍼렌.

브랜드 대사.


2012년 래퍼렌 하계 올림픽 시리즈는 1948년 런던 올림픽 추출영감, 다양한 품위 정종의 클래식 트레이닝복, 색조 선용 의미심장한 레드, 화이트, 네이비.

라라라렌은 1930년대와 1940년대의 클래식은 모토맨투맨, 목구넥 운동티셔츠 및 USA 패턴을 포함한 다양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복구 육상 패턴과 자수 장식을 즐기며 복고풍을 조성했다.

부유한 의미가 있는 1948년 휘장 장식은 다시 설계를 거쳐 그 올림픽 미국이 수상한 메달 수는 여러 나라의 우승이다.


이 시리즈는 여러 가지 패션 디자인을 포함해 새로운 올림픽 대회 팀 마크를 매치한 빅팝팝 티셔츠, 셔츠 장식은 도형 프린트나 국가 명칭과'12 '자형 프린터, 이외에도 실용외투 및 하이테크기술 트레이닝복, 첫 출시된 올림픽 회표지 액세서리, 대형 핸드백, 모자, 수건, 안경 등을 포함한다.


  

한국

1948년 영광을 되찾다


2012년 런던 올림픽 한국 참가 선수의 유니폼이 공개됐다.

첫 모직은 대한체육회의 의뢰를 받고 이 의상을 만든다.

그 디자인은 1948년 런던 올림픽 때 한국 대표단이 입은 복장으로 개조되었다.

재킷 오른쪽은 1948년 대회에서 런던 조직위원회가 한국을 배경으로 한 배지를 새겨 놓았다.

이 복장은 이달 말 정식으로 발표될 것이다.


'대한체육회 90년사'에 따르면 1948년 런던 올림픽 개막식 상체는 진주색 가슴코트를 입고 입장한 한국 선수단이 눈길을 끈다.

2012 런던 올림픽은 1948년 런던 올림픽 당시의 사상 이념을 되풀이한다.


  

영국

비전통 설계


디자이너 스테라 맥카트니 (Stelllamcartney)의 설계 아래 영국 선수들은 런던올림픽에서 심색 운동복, 빨간 운동화를 입고 등장한다.

앞서 런던 올림픽에서 메달을 딴 선수들이 런던탑에서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번 메카트니는 유명 스포츠 용품 업체인 아디다스 (adidas)와 호흡을 맞췄고, 그는 선수들이 패션과 표현을 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미래올림픽과 장애인 선수들이 입은 제복, 경기의 운동복, 훈련을 포함한 의상, 수상 때 입었던 의상, 캐주얼할 때 입은'선수촌복'을 입고 있다.


맥카트니는 2004년부터 아디다스를 위해 제품을 설계했다.

그는 이번 디자인의 영감은 영국을 대표하는 미자기에서 왔지만, 이 디자인은'비전통설계'를 디자인할 때 선수의 표현을 고려해야 하며 제복을 확보하는 외관과 질감도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운동 때문에 컨셉을 희생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아디다스는 영국 브랜드가 아니지만, 맥카트니는 운동선수들이 유니폼을 입게 한 뒤 같은 팀이라 느낄 수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전통을 런던에 데려가다


보도에 따르면 예년 올림픽 개막식 제복은 마지막 순간에 공개된 방법보다 올해 호주 올림픽 대표단 제복 발표가 훨씬 이르다.

이 시리즈의 의상은 선수들의 칭찬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외부에서는 이 디자인이'잔디 투수'라는 비판이 나왔다.


오스트레일리아 선수들은 스포트 크래프트가 디자인한 녹색 재킷, 화이트 스커트, 바지, 발에는 표지성을 지닌 ‘던로pVolleys ’ 모래 신발을 신는다.


이 제복을 모델로 만든 선수들은 시드니 브리핑에서 이미 이 제복 모양을 통과했고, 이 유니폼은 전통적인 색깔을 지녔다.


수영선수 리비 트릭트는 제복 디자인위원회의 구성원이며, 그녀는 의류 회사의 100퍼센트 이념을 실현했다고 밝혔다.

그는 "편안하고 가볍고 호주 대표적인 (제복)"이라고 말했다.


트리크트는 제복 디자인에 참여하는 것은 흥분적이지만 개막식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수영 종목은 통상 올림픽 개막식 이튿날 열리기 때문에 개막식에 참가할 기회가 없다. 개막식 운동장에서 6시간 걸을 때, 다음 날 수영을 해야 하는데, 몸은 아직 식지 않는다"고 말했다.


호주 농구 스타 로렌 잭슨은 이 제복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자랑했다.

그는 "(이 유니폼)은 호주 특색이 있고 클래식은 현대를 잃지 않고 더욱 중요한 것은, (이 제복)이 매우 편하다"고 말했다.


호주 대표단 단장 니크 그린은 녹색 재킷, 금색 가슴장, 흰색 바지 이런 호주 전통적 특색

런던

아주 중요합니다.


 

  • 관련 읽기

체육 의류업은 ‘ 한겨울 ’ 의 작은 시장을 맞이하는데 오히려 ‘ 봄빛 ’ 을 볼 수 있다

재경 요문
|
2012/5/21 21:00:00
9

국내 의류 거물 중 어느 중국 브랜드가 다시 ‘ 조작 ’ 을 할 가치가 있는가

재경 요문
|
2012/5/21 20:52:00
44

의류 미품 시장: 저가 명품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재경 요문
|
2012/5/21 20:23:00
65

본토 운동 브랜드 조방식 경영 은 생산량 을 과잉시켰다

재경 요문
|
2012/5/21 20:15:00
15

대패 중국 은 사치품 의 대패 를 만들어 중국 시장 에 진출하려고 노력 했다

재경 요문
|
2012/5/21 20:05: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충칭 실크 업계 는 곤경 전문가 에게 고부가가치 제품 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 제기했다

최근 중국 (충칭)비단 브랜드 전략 고봉 포럼이 열렸다.회의에서 충칭시가 현재 실크 업계의 이윤 공간이 날로 위축되는 현상을 겨냥해 전문가들의 견해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