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복장은 왜 ‘ 외국 이름 ’ 에 열중하는가?
국산 복장은 왜 ‘ 외국인 이름 ’ 에 열중합니까?
입항 화물은 5188위안 1개 ‘ 양상표 ’ 만 10년을 쓸 수 있다
“눈 뜨고 보니 많은 옷이 외국 이름을 달고 가격이 매우 비싸고, 패를 뒤져보니 국산인 것 같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반영해 국내에서 생산한 의상인데 외국 이름을 달고 있다.
국산 복장이 왜 이처럼 ‘ 숭양 ’ 인가?
외국 상품 은 실제 국물 이다
기자는 여러 상점의 복장 지역을 방문하여 한 상점에 있다
여성복
구내에서는 몇 개의 중식 여성복 매장을 제외하고는 각 전문점의 브랜드 이름이 거의 일률적으로 영어로, 어떤 영어는 혀를 돌며 어떻게 읽는지 모르겠다.
카드를 뒤져 보니, 원래 ‘ 외국 이름 ’ 은 간판일 뿐, 산지는 대부분 절강, 광동, 상하이 일대이다.
적지 않은 브랜드 의상은 이탈리아, 프랑스, 한국 디자인 등 기호와 ‘ 서양맛 ’ 과 어울리는 것은 이들 의상의 정가는 대부분 ‘ 귀족 ’ 이다.
폴리에스테르 원단의 원피스는 툭하면 2,3천 원, 남자 팬츠는 모두 천원 이상이다.
이름의 양문이 이렇게 복잡한데 수입품인 줄 알았는데 국산인지 생각지도 못했다.
그러나 서양 이름'이 더 품위 있는 것처럼 보이는 소비자들도 있다.
판매원들은 “ 외국 이름 ” 이라고 직언했다.
국제 대패 를 모방하여 전고 를 저작 하다
일찍이 이 고장 에 여러 집 에 있었다
복장
기업이 임직한 유 씨는 현재 많은 토박이 국산의류 기업들이 홍콩이나 외국에 등록을 하고 홍콩이나 외국에 계좌를 올리는 외국에 이름을 올리고 각종 형식으로 로펌을 되찾았다.
그는 지방의 많은 의류 기업들이 일반적으로 홍콩 등록 브랜드를 포함해 해외 등록 후 일반적으로 도매상과 중매상들 사이에서 원단, 디자인은 모두 외국에서 왔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 현재 많은 기업의 의류 원단은 모두 강절과 광동에서 구매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일반적인 국제카드는 모두 자신의 브랜드 이야기가 있으며, 기본적으로 브랜드의 발전 과정을 거슬러 올라가거나 창시자의 전설적인 이야기로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인정도를 깊게 가진다.
적지 않은 브랜드들이 막 난로를 나서서 역사가 침전된 것을 더 말할 수 없으나, 국제적인 브랜드를 모방하여 일부 브랜드의 전고를 저질러 외국 신분으로 삼았다.
홍콩 회사를 등록하다
만 5188원
어제 기자는 곧 인터넷에서 한 집을 찾았다
등록
사이트, 한 의류 회사 책임자의 신분으로 국외 상표를 대리할 수 있는지 문의한다.
객복은 대외무역이 되느냐에 대해 열정적으로 물었다.
만약 내무역을 한다면, 저렴한 등록을 찾으면 된다. 예를 들면 홍콩이다.
그는 또 대내무역을 하는 의류 공장이 많다고 해서 모두 이렇듯 “ 서양 배경 ” 에 기자에게 “ 각국 상표 오퍼 ” 를 보냈다.
이 견적표에 따르면 이 회사는 미국, 홍콩, 파나마, 싱가포르 등을 포함한 20여 개국과 지역의 상표 등록, 가격도 2600원에서 78000위안 등이다.
또 다른 홍콩회계는 “상대적으로 지명도가 높고, 홍콩은 국제화 대도시이며, 회사를 설립할 필요가 없으며, 당신은 자본이 높다는 점을 등록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우리는 현재 홍콩 회사의 비용을 전부 포함하는 데 5188위안이다.
“등록상표는 따로 요금을 받고 비용은 2380원, 정부는 500원, 6 ~8개 업무일을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상표가 10년의 유효기간이 있으면 다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르면 "광동과 장성 저장성 상해 일대의 많은 의상업체들이 이렇게 했다"고 전했다.
‘ 외국 이름 ’ 은 결코 일로영일 이 아니다
무한의류상회 사무총장 이군보 교수는 이 몇 년 동안 이곳의 의류 기업들이 규범을 추구하지 않고 무턱대고 ‘ 서양맛 ’ 을 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 많은 자국 기업들이 침착하기 시작하여 개발과 창의력을 개발하고 새로운 것을 선호하는 기업들은 강절과 광동거주로 많다고 말했다.
또 외국 브랜드가 중국에 있는 대리권을 획득하고 국내에서 가공 생산을 하면 서양 이름으로 양혈통을 강조하기도 한다.
‘ 외국 이름 ’ 은 그저 좋지 않다. 일부 국제 브랜드가 성공한 사례는 모범이다. ’ 하지만, 태와 의류 구매 부장 황흠은 서양 이름에 비해 국산 브랜드가 더 중요한 것은 디자인, 재질과 애프터서비스 등 전면적으로 생산품 품질을 향상시켜야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시장에서 승리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