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분 소호에서 ‘ 대합비료 & Nbsp; 안휘력 환강경제 ’엔진 ’
소호 3분, 큰 비료, 안휘가 둥지를 갈라놓는 일은 결국 정론이 있다.
안휘성 정부는 22일 국무원의 동의를 거쳐 지급을 철회하겠다고 발표했다
둥지
시, 원할구 현'1부 3'로 합비료, 잡초, 마안산 3시 관할한다.
행정구획 조정 후 합비시 직할시 4구 1 시 4현, 성최대 수혜자, 황후4구 4구 4 현, 마안산시 관할3구 3 현.
지역 경제학자의 눈에는 이 큰 동작이 우리나라 중동부는 남경도시권, 우한도시권, 장주담 도시권 이후 또 하나의 특대 도시권인 합비경제권이 탄생할 것이다.
합비료 는 안휘성 성 성 성 성 도시 로서 '12 5' 기획 에서 언급 한 '발전 은 중부 지역 특대형 도시' 의 목표 가 큰 걸음 이다.
‘ 대합비료 ’ 를 이끌고 새로운 안휘가 쏟아져 나올 것이라는 예측이 가능하며, 환강경제대는 더욱 빠르게 일어날 전망이다.
지급 소호시는 1999년에 설립되어 안휘성 중부에 위치해 장강에 직면하고, 5대 민수호 소호호로 유명하며, 하할여강, 무위, 화현, 함산 4 현과 둥지구.
8월 22일 안휘성 정부는 지급 소호시를 철회하겠다고 발표했다.
원지 급 소호시를 철회하여, 현급 소호시를 설립하다.
원거구의 행정구역을 새로 설치한 현급 소호시의 행정구역이다.
새로 설치된 현급 소호시는 안휘성 직할로 합비시 대관한다.
원지급 소호시 관할의 여강현은 합비시 관할로 귀속되었다.
어떤 현 (縣) 은 황호시 관할을 저어가고, 현의 심시와 황폐한 호수 구강구 관할을 노리고 있다.
함산현, 화현 (심시읍) 은 마안산시 관할을 포함하지 않는다.
행정구획 조정 후 합비시 행정구역 4구, 마안산시 행정구역 3구 행정구역
이로써 환강도시는 산업이착 시범구 지급시가 9개에서 8개로 줄었다.
혹시 소호와 합료, 잡초, 마안산 모두 환강시범구 구성원, 또 같은 지급시, 왜 "1점 3"을 철회해야 하는가?
안휘성 발전전략연구회 부회장, 안휘성 성향경제발전연구소 소장 여연생은 기자에게 이 문제를 풀었다. 가장 중요한 원인은 ‘ 둥호와 말의 세 곳에 얽혀 있어 경제력이 가장 약하다.
지역면적을 보면, 황무지 3시의 면적은 각각 7029.48 제곱킬로미터, 317제곱킬로미터, 1686제곱킬로미터, 소호시의 면적은 9423제곱킬로미터이다.
경제 발전에 따르면 소호시는 2010년 GDP 총량은 615억원으로 합비의 2702억5억5천원, 황폐의 1108.6억원으로 확실히 낙후됐다.
배경을 분해하다
병목을 발전시키는 것은 여러 해 동안 조정하기 어렵다.
사실상 소호철에 관한 소식은 유래가 오래되었다.
“1990년대 초에 당시의 소호는 아직 지급시가 아니었는데, 나는 일부 전문가와 환강구에 대해 연구를 부탁한 적이 있다.”
여연생은 그 중 과정을 기자에게 일일이 걸어왔다.
소호시는 독특한 지역으로, 자강이 또 호수를 옹호하여 장강 북안의'어미지향'이 되었다.
그러나 오랫동안 소호의 공업경제는 시종 발전하지 못하고, 경제체량은 주변 합료, 잡초, 마안산보다 격차가 커지고 있다.
"당시 안휘공업의 용두마안산은 지역이 협소하여 강을 건너 원소호지역으로 향하는 화현 발전을 제안했지만 1998년 전 환강개발과 구획조정을 진행하는 것은 사실상 조건이 없는 것이다"고 말했다.
여연생은 근본적인 문제가 수환이라고 지적했다.
2년 동안 황후현위 부서기를 맡은 여연생은 "당시 강간부, 1년 반 년 동안 강둑에서 홍수를 막기 위해 힘써 공업을 잡으려 했다"고 회상했다.
1998년 중앙에서는 환강수환을 철저히 다스리기로 결심한 뒤 마안산과 황폐호 등지에서 경제발전의 급차로를 걸어갔다.
그러나 경제가 질주하면서 강안선 자원이 대량으로 소모됐다.
빨리 마안산의 비강산업이 발달력 증상이 나타난다.
이후, 황후가 환강경제의 용두로, 구5'와'15 '계획에서 남경, 무한, 충칭 등지에서 강을 뛰어넘는 성공적인 경험, 장강 북안 건설에 연강공단 및 물류 중전기지를 삼고 있다.
성정부 비준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창장 북안의 무위현, 화현 귀소호시 관할로 계획을 실행할 수 없게 했다.
일강 간격의 소호시 지역이 광활하고 안선 자원이 풍부하다.
일부 지도자와 전문가들은 강 발전 전략을 제기하고 소호시 소할의 함산, 현을 마안산으로 획득하여 현과 현 심시의 허황된 호수를 저축할 것이다.
여연생설.
무호뿐만 아니라, 이때 성회도시에서 상대적으로 낙후된 합비시에서도 중진의 희망을 물위에 끌어올려 장강 경제대에 녹여 있다.
{page ubreak}
시, 2010년 1월, 완 강 도시 벨트 승하 산업 이동 시범 구역 이 국가 급 시범 구역 상승 했 다.
계획 은 '한 축 두 핵 양익' 의 지역 구조 발전 을 분명히 하 고 그 중 '두 핵' 즉 비료 · 잡 호 인 안휘성 은 현재 부터 앞으로 한 시기 경제 발전 가장 활력 과 잠재력 이 있는 두 대 성장 극 이다.
합비와 잡초가 두 가지 성장을 만들어야 하며 실력이 가장 약한 소호시를 분할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안휘성 정부는 올해 5월 국무원에 《소호시 철폐 및 관련 행정구획 조정에 대한 청문을 정식으로 제출했다.
7월 14일 국무원은 정식으로 회답 동의를 했다.
최대 포인트
합비료 확장 근반 특대 도시 성형
예.
안휘
기존 행정 구획은 역사의 기초에 따라 형성된 것이지만, 몇 차례 조정을 했지만, 중심 도시의 규모는 좁고, 정구 규모차가 비교적 크고, 획강, 치료 등의 문제가 두드러지고, 수계는 특히 소호의 관리 체제가 순조롭지 못하여 현 단계의 경제 사회 발전에 대해 이미 큰 제약을 이루고 있다.
안휘성 관계자는 이번 구획 조정은 안휘경제사회가 일정 단계로 발전하는 내적 요구다.
구획 조정 전 합비소는 4구 3현, 면적은 7000제곱킬로미터, 인구 445만명이다.
전국 성회도시 행정구획에서 4개 직할시와 홍콩 마카오 특별행정구, 나머지 27개 성 도시 평균 관할구, 현 (시) 11개, 평균 면적 13796 ㎡, 평균 인구 533만 명.
합비시 관할구 현은 7개, 직할구 현 (구)이 4개 차이로, 면적은 절반 가까이 떨어져 인구 90만 명 차이다.
작은 글자가 합비의 발전을 굳게 제약한다.
이번 구획 조정 후 합비는 둥지의 대도시로, 둥지는 합비시의 내호로 변할 것이다.
신합비시 소할구현은 최소 10개에 이르며 면적이 40% 확대되어 6000여 제곱킬로미터에서 1만여 제곱킬로미터로 변한다. 인구 규모는 745.7만 745.
특히 이순소호 관리 체제, 안휘는 소호관리국을 전문적으로 설립해 소호 계획과 수리, 환경 보호, 소호 유역 주요 통제 시설 관리 사무를 통일 관리했다.
합비도시 공간
경제
체량 이 이중 확대 의 기초 상 '지역 특대 도시' 가 쏟아져 나왔다.
산업관람대
4대 도시 영수원 건설 손잡이
대합비료는 1차로 앞으로 5년간 특대도시 4개의 환강경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환강도시 대륙 이륙 시범구 성진 체계 기획 (2010 -2015년)에 따르면 2015년 4개 특대도시 (합료, 잡초, 마안산, 안경), 5개 대도시, 12개 중등 도시, 2개 산업 신성을 형성한다.
몇 년 동안 4개의 특대 도시를 형성하려면 강력한 경제적 지탱이 있어야 한다.
안휘가 경제를 발전시키는 중요한 손잡이는 단지.
환강시대 승계산업이시범구에서 국가전략으로 상승한 뒤 안휘는 강북산업집중구와 강남집중구에 이어 시범지역의 발전의 핵심으로, 그중 강북산업집중구의 초보구는 화현, 계획 면적 220평방 킬로미터에 설치됐다.
"강북산업집중구의 설립은 황후와 마안산 양안과 상호 동호, 강 발전에 유리하다."
강북 산업 집중구 관리위원회 주임 필빈이 말했다.
한편 8월 12일 발표한'안휘성 개발구'12 5 '발전 기획강요 (의견 구취)'에 따르면, 미래 5년은 호경경개구, 합비경경개구 2개 천억원 개발구의 큰 기초상 안경경경경경경경 개구 등 천억위안 개발구 반열에 올랐다.
동시에 개발구역을 기반으로 각지에서 다국적 영역, 다국적 단지 산업 집단 을 장려하여 협력 (비료) 마 (안산) 자동차 및 부품 산업, 합산 (비료) 가전 산업, 호수 절약 장비 산업, 중국 (합비료) 국가급 신형 플랫폼 산업 등 10억원 산업 집군.
앞으로 5년, 안휘는 단원 통합, 확장 구역 및 업그레이드, 합비경제권 개발구, 환북개발구, 환남개발구, 연남개발구, 연변 특색 원구 등'3군 양대 '공간 배치, 2015년 성개발구 경영 (판매) 수입이 30000억원을 넘어 연평균 20% 증가했다.
늦은 걸음에도 불구하고 남경도시권 우한도시권과 장주담 경제권의 3중압력에 직면했지만 통합소호부 지역을 합병한 후 빈호시대에서 임강발전을 일약 실현할 예정이다.
지역 경제 전문가의 눈에는 합비경제권이 의심할 여지없이 ‘ 3급 뛰기 ’ 가 실현되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마운 은 미국 방문 을 방문하여 경적 전기 상인 을 발전시키는 데 힘쓸 것이다
- 세계 시각 | 소녕은 일본에서 Laox 문점을 크게 확장하여 이윤 증가점을 창출하였다
- 회사 뉴스 | 메고린 은 1분기 동기 대비 손해 를 보았다
- 과 사천 | 청두 홍기 연쇄 수매 호혜 슈퍼마켓
- 집 | 宜家:继承人三权分立
- 패션 블로그 | 체크 플라워 분장 감수령 소녀시대로 복귀
- 스타 디자인 | 양멱은 소녀를 뛰어넘을수록 감령에 코디하여 배우기 시작했다
- 이번 시즌 유행 |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허리 가느다란 상의를 묶어 가장 높이
- 시각 도철 | 티셔츠에 반체의 긴 치마를 걸쳐 선녀범을 입었다.
- 여성집 | 7부 팬츠는 다리 라인에 반소매를 매치해도 매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