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칠석에 밤을 새우다

2011/8/8 11:35:00 43

칠석 밤의 등불이 낭만적이다.

8월 6일, 음력 칠석.

밤이 어두워지자 환대 현은 봉진 마담 호수 를 밟고, 만잔 등불 이 호수 를 켜고, 산동 제10회 마담 호수 민속 풍정 을 열었다

여행

연꽃 등회 장막.

남녀노소 는 호구 민요 를 부르며 한 개의 등불 을 물 속 에 넣 고 그 밝은 등불 은 호수 사람들 의 아름다운 축원 을 싣고 호수 를 따라 먼 곳 으로 떠오른다.

마린호는 환대 현의 봉진, 호구 마을 주민 집마다 배가 있고, 호호호에는 물도 있고, 특색 있는 강북수향 풍모를 형성하였다.

어제 본보가 주최한 “ 마향호 조상소개팅 ” 도 마향호 관광지에서 열렸고, 치박시 각 구현에서 온 20대 싱글 남녀가 행사에 참가했다.


남녀 게스트가 ‘ 탈자 ’ 를 타고 호숫가에서 행진하다.


8월 6일, 음력 칠석.


새벽 치박시의 각 구현에서 온 20명의 총각, 20명의 아가씨가 아침 신문빌딩에서 객차로 승차하며 환대 마향호를 향했다.


소개팅은 호수 지역의 대중과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며 열렬한 장면은 열풍에 뒤지지 않는 ‘비성물림 ’에 뒤지지 않는다.

마린호 습지 보호구역 이서하 부국장 마타습지 보호구역 관리국과 호구 6만인민을 대표하며 열정적인 인사말을 발표했다.


천자의 문화가 유한회사 사회자의 선동 아래 남녀 게스트가 차례로 선보여 짧은 자기소개를 했다.

총각이든 처녀든, 모두가 무대에 올라 무대에 올라 보면 좀 수줍음과 수줍음을 면하기 어렵다.


총각은 "나는 여자에게 특별한 요구가 없었고 눈엣가시가 있으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아가씨는 “내가 좋아하는 남자는 반드시 진취심을 가져야 한다 ”고 말했다.


총각은 "나는 부모님께 효도하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낭자는 "나는 지저분한 남자를 싫어한다 ……."


소통 프로그램이 시작되자 낯선 청년 남녀가 활발한 성격을 드러내고 있다.

젊은이들은 대담하게 ‘출격 ’을 한다. 신사처럼 곁을 초청하는 처녀와 파트너로, 처녀들은 대범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지 않고, 시시하게 행동한다.

숙녀

본색.


두 현장 소통 프로그램이 끝난 후 자유 유호 코너로 들어갔다.

소개팅에 참가한 젊은이들에게 이 코너는 가장 중요한 순간에 들어섰다. 마음에 드는 아가씨와 손을 잡고 성공할 수 있을지, 젊은이들의 용기를 시험하고 처녀에게 거절당하는 각오를 잘 챙기고 무엇보다 ‘먼저 손을 쓰는 것이 좋다 ’는 것이다.


마침 이때 호숫가에 ‘ 제때에 비 ’ 가 내리기 시작했다. 이것은 자신의 가장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다

좋다

때때로, 준비가 충분한 총각이 여자에게 우산을 펴 주었다.


점심 식사 후, 40명의 남녀 게스트가 자유롭게 결합, 남녀가 매치하여'탈자'를 타고 호수 위에 있는 작은 배 (호수)를 타고 호숫가를 가로질러, 아름다운 아가씨가 선두에 앉아 발을 내밀고, 젊은이들이 그녀의 옆에 앉아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이런 상황은 그들을 축복할 수 없게 했다.


아름다운 시간은 언제나 매우 빨리 간다.

15:00 허니, "마향호 조간지 소개팅"은 모든 이벤트를 끝냈고, 게스트들은 객차에 올라 마향호에 손을 흔들며 작별했다.

소개팅 현장은 시원시원하다.

여자 게스트가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


남녀 게스트 현장 상호.


 
  • 관련 읽기

'우랑 '비 중에'직녀'가 있어요.

직원
|
2011/8/8 11:30:00
44

집연 낭만칠석 & Nbsp

직원
|
2011/8/8 11:26:00
35

장가계 운해의 기경이'칠석 '여행을 더욱 낭만적이다.

직원
|
2011/8/8 11:10:00
31

인보부는 공무원 수당 & Nbsp; 관련 방안을 작성하기 시작하였다

직원
|
2011/8/8 9:36:00
33

大美西部:西藏、青海之行

직원
|
2011/8/5 14:47: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디자이너가 필요한 인격 매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