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가 인하 창가 열기?

2011/5/24 13:29:00 19

유가 인하 창

4월 6일을 하다가격 조정기준기, 22개 근무일, 브런트, 두바이, 신타의 가권원유평균 가격의 변화율은 2.65%로 마이너스 4%의 하향 조정에서 큰 거리였다.


5월23일 기자들은 여러 제품 유세센터에서 국제 유가의 변화폭이 전주보다 한층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기존 6.5%의 가격을 2% 정도 낮추면서 더 낮출 가능성도 있다.이 변화는 완제품 기름의 상승 창구를 폐쇄할 뿐만 아니라 시장에도 완제품 기름의 하향 조정이 예상된다.


이에 대해 관련 분석사는 어제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완제품 유가 인하'창'열릴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겠다고 말했다.이와 함께 국제 유가가 어제 중국 완제품 기름의 가격 인하에 맞춰 예상했던 것 같다.기자가 발고할 때까지 시장의 풍향표인 뉴욕 원유값 하락 폭이 2% 를 넘어 98달러 / 배럴을 떨어뜨렸다.


가격:하향?


시장에서 국가발급위원회가 4차 완제품 유가를 인상할 때 국제유가가 의외로 발생했다. 지난주부터 뉴욕 원유값이 120달러 / 배럴 대폭 하락에서 100달러 / 배럴 이내로 완제품 기름의 인상 창구가 지난주에 닫혔다.


이에 대해 대종 제품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김은도 분석사 한경원은 기자에게 소비자가 완제품 기름값 인하에 대한 갈증을 이해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하지만 실제 상황은 국내 완제품 유가 인하 조건 2개 조건: 22일, 이미 이르고, 둘째는 국제 유가의 변화폭이 마이너스 4% 에 달하는 조건이다.완제품 유 정보 기관에 따르면 이왕에너지 5월 23일 통계 데이터는 4월 6일 가격 조정 기준기로 22일 동안 브런트 두바이, 신타의 가권 원유 균율 변화율은 2.65%, 마이너스 4%의 하향 조정은 큰 거리였다.


한경원은 기자에게 “ 국제 유가의 변화폭은 확실히 2% 에 이르는 것이며 국내 완제품 유가가 인하, 4% 의 변치를 참고하면 20여 개의 근무일 또는 더 오랜 근무일 내에 국제유가는 반드시 105달러 / 배럴 이하에 해당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최근 기복이 있는 국제 유가 시세에서 보면 미래 가격의 인하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다.


하문대 중국 에너지 경제연구센터 임버강 주임은 국내 완제품 유가 인하 가능성은 거의 없다.“ 일각에서는 국제 유가가 이미 하부에 이르렀고, 저촉 반등으로 100달러 / 통까지 110달러 / 배럴 위쪽은 가망이 있을 것이라는 조짐이 나오고 있다 ” 며 “ 한편, 올해 두 번 조정할 때 국가발급 위원회는 여러 가지 요인이 만산적으로 조정되지 않고 있다 ” 고 말했다.그는 "그래서 6월 국제 유가의 변화폭이 4% 에 이르더라도 국가 개발위원회가 가장 가능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급: 긴장 국면이 여전하다


하지만 시장의 가격 인하 예상은 매우 강렬하다."원유 주유의 몰락으로 국내 휘휘디젤 시장은 단기간 내에 안내가 부족해 시세가 효과적인 돌파를 이루기 어렵고 이번 주 지역 주영단위 가격은 여전히 안정적으로 떨어지는 추세다"고 말했다.어제 김은도는 《국제금융신문》기자에게 발급된 내삼 콘텐츠는 이달 말, 다수 지역 주영 단위의 이번 달 매출 계획이 완료되지 않아 이번 주나 재촉 가격은 유효한 지지를 얻기 어렵고, 명침체 위주로 결정될 것으로 전망했다.종합적으로 보면, 당분간 시장교시 상황이 개선되기 어렵고, 시세가 담백하게 이어질 것이다.지난 주 화남과 화동 지역에서 휘발유 가격이 폭락하고, 디젤 가격도 소폭 반락했다.


그렇다면 담담한 시세가 이전의 시장에서 떠들썩한 ‘유근’ 시세가 완화될 것인가?이에 대해 한경원은 기자에게 "현재 싱겁고 싱거운 시세가 경유 공급의 긴장을 완화할 수 없는 상황이며, 이 국면도 시장에서 1년 내내 중요한 주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한층 더 분석하고 “ 원인은 한 방면 ” 에 있다.전기 기근‘농업, 어업 등 업종의 용유는 경유 수요가 높은 곳에 유지될 것이다. 한편, 6월, 7월 들어선 뒤 ‘석화쌍웅’은 대규모 점검기에 들어가며 공급이 상대적으로 줄어들 것이다.공급 차원이 끊임없이 오가는 반차는 시장에서 경유 공급이 긴장되는 국면을 유지할 것이다.그러나 국가 개발위원회는 5월 14일'통지'를 보내며 고부하 운행, 수출입 조절 강화 등 명확한 요구를 했다.

 

  • 관련 읽기

경로시청 재고 10만 세트 돌파

재경 특집.
|
2011/5/24 13:26:00
38

중앙 기업은 주택 독점 영리 채널: 상업 프로젝트 묶음 세트 신용대출

재경 특집.
|
2011/5/23 13:22:00
110

IMF 새 총재는 6월 & Nbsp; 프랑스 재장은 유럽 다국적 지지를 받을 것이다

재경 특집.
|
2011/5/23 13:17:00
69

방직 의류 산업: 융자 는 영웅 을 넘어뜨리지 못한다

재경 특집.
|
2011/5/20 13:15:00
75

방직 의류 수출 환세 조정 & Nbsp; 이폐는 얼마입니까?

재경 특집.
|
2011/5/20 13:12: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구채위기 연소연영 & Nbsp

그리스 채무 위기가 여의치 않은 가운데 이탈리아 평급 전망이 또 하락되고 덕법 등 유로구 국가가 발표한 경제 데이터는 여의치 않아 한시간 유로구 이공 소식에 채무위기의 음운이 다시 글로벌 금융시장을 뒤덮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