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황효명은 안젤라 베이비와 입을 맞추며, 두 사람의 좋은 일이 가까워진다.

2010/11/16 9:56:00 147

황효명 안젤라 베이비'조씨 고아 '


최근 스타의 묵인 연애가 돌연 유행에 이어 방리신과 덩리흔 몰디브 예비'밀월'에 이어 묵인 연애 이후 엔젤라베이비도 오는 11월 12일 자신의 스캔들 남자친구 황효명의 생일파티에서 선수복을 입고 상대를 축하하는 날까지 촬영됐다.두 사람은 더욱 대중 앞에서 입맞춤, 얼굴을 빚고 음식을 먹이는 등 친밀한 동작을 했다.두 사람의 과거 열애설이 이미 퍼졌지만 파라치에게 이렇게 친밀한 사진이 찍힌 것은 처음이다.기자는 어제 황효명의 매니저 연누나, 상대가'조씨고아 '인터뷰를 이유로 기자의 전화를 거절했다.



주간지는 친밀조도를 찍는다


어제 출판된 홍콩'동방신지 '주간지는 안젤라 베이비와 황효명은 11월 12일 달콤한 시리즈 조화다.이 주간에 따르면 황효명은 11월 11일부터 베이징에서 심천까지 날아갔고 안젤라 베이비도 이날 심천으로 달려와 합류했다.두 사람은 심천의 고급 호텔의 고층 밀월 스위트룸에서 하룻밤을 보냈다.다음날도 황효명 생일 전날, Ange -lababy 황효명의 부모님과 조수와 함께 차를 마시러 간다.연석에는 안젤라 베이비는 황효명의 어머니를 매우 주도면밀하게 보살펴 주었고, 분명 어르신들의 환심을 사다.차를 마시고 식당을 나간 후, Ange -lababy 황효명의 팔짱을 끼고, 한때 상대방의 허리를 끌어안았고, 마치 열애 중인 커플이다.


그날 밤, 효명에게 잊을 수 없는 생일을 보내기 위해 안젤라 베이비는 모델 자매를 모았고,분분하다선수복을 입고 ‘세일러문 전사 ’처럼 차려입고 프랑스 레스토랑을 둘러싸고 황효명을 대신해 생일을 축하했다.몰카 사진으로 볼 때, 두 사람은 파티에서 친밀한 모습을 보이며 서로에게 먹이를 주는 뿐만 아니라 더 친밀한 포옹을 하고, 안젤라 베이비는 황효명의 턱을 가볍게 만지며 더욱사진할 때 끊임없이 황효명의 얼굴에 뽀뽀하다.파티가 끝난 후 두 사람은 다시 신혼 스위트룸으로 돌아와 하룻밤을 보냈다.11월 13일 황효명이 정식 생일을 맞이한 날이다. 안젤라 베이비는 현체적으로 나타나지 않고 황효명은 부모님과 함께 팬들과 함께 생일을 보냈다.


노란 엄마가 고개를 끄덕이다


여자친구와 호텔 달콤한 경생 후 11월 13일 오후 황효명과부모현신 심천은 전 세계 200여 명의 팬들과 33세 생일을 축하하며, 생일을 처음으로 웨이보 생방송으로 진행했다.검은색 차림에 피곤한 그는 팬들과 4시간 동안 놀았다.행사가 지나자 홍콩기자는 후속으로 황효명을 방문했으며 기자는 안젤라 베이비와의 좋은 일이 가까웠는지 물었다. 방문을 받기 싫은 그는 보안샤워하며 깜짝 웃고 웃으며 기자를 오랫동안 바라보았다.생일을 맞이하는 밤이 즐거웠느냐고 물었을 때 그는 “기쁘고 기쁘다.”


황어머니는 기자가 Ange -lababy 역시 입을 다물지 못하고 "우리 (Ange lababy) 어젯밤에도 함께 있었고, 우리는 모두 좋은 친구였다"고 말했다.안젤라 베이비에 대한 인상이 좋냐고 물었을 때 황 어머니는 바로 "당연하지!"


어머니와 다정한 황효명은 과거에 걸쳐 반드시 첫 시간을 여자친구를 데리고 어머니를 한 번 들여다보며 식사도 많이 했다.황어머니의 관문, 안젤라 베이비의 눈에 띄는 합격, 하지만 점유욕이 강한 그녀는 훗날 ‘스펀지 케이크 ’(Angelababy 황효명에 대한 닉네임) 사이에 영원히 ‘황태후 ’(황태후 ’(황태후)를 꽂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황효명은 두 사람이 멜로 영화를 찍는 것을 인정했다


어제 노고를 마다하지 않는 황효명은 심천에서 북경으로 날아가 영화'조씨고아 '발표회에 참석했다.발표회에서 황효명은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확실히 안젤라 베이비와 심천에서 러브 영화를 촬영했다.


황효명은 이날 “눈길이 침체되어 머리가 돌아가지 않고 웃고 싶어도 웃을 수 없다 ”며 “그가 안젤라 베이비와 전야 심천에서 밤새 촬영한 것을 촬영하고 어제 아침부터 북경으로 날아갔기 때문이다.안젤라 베이비와 함께 촬영하는 소감이 어떠냐고 묻자 그는 "좋다"고 답했다.그러나 주간지는 그 생일파티의 친밀한 사진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기자는 어제 황효명의 매니저 연누나, 두 사람이 이미 공개 연애를 했는지 묻고 싶었지만, 상대방은 황효명을 모시고 인터뷰를 하고 있다는 이유로 기자의 전화를 거절했다.


황효명과 안젤라 베이비는 선전에서 촬영하고 있는 고군서 감독'바람 시리즈 '3부곡의 마지막'그 풍설월의 일'을 촬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영화가 해암에서 각색된 동명 드라마.그동안 엔젤라 베이비와 황효명이 함께 출연한 기자가 있었지만, 두 사람의 주연을 공식 발표한 적이 없다.이번에도 황효명은 두 사람이 함께 러브 영화를 찍는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 관련 읽기

范冰冰爷们装亮相,酥胸半露

패션 인물
|
2010/11/16 9:50:00
49

국우 보이단 의 고전 은 한국 을 물리치고 ‘ 2연패 ’ 를 차지했다

패션 인물
|
2010/11/16 8:47:00
54

황효명 생일, 어머니는 눈물을 흘리셨다.

패션 인물
|
2010/11/15 11:02:00
60

말 리 커플 스카프 착용

패션 인물
|
2010/11/15 10:46:00
211

채금 홍콩의 노랫소리가 은은하고, 조웨이 민낯이 성원했다.

패션 인물
|
2010/11/15 10:26: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입식 주소 성형기

장쑤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