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용모의 육대 맹점
우리 매일 평소와 같다 세안, 보습, 미백, 화장 클렌징 등, 당신은 항상 착각을 하는데, 매일 열심히 관리하는 것이 별로 없다. 뚜렷하다 효과는 이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기 때문에 피부관리의 대적일 수도 있다.
첫 번째 맹점, 갓 일어난 얼굴은 더럽지 않고, 또 서둘러 출근해야 한다.
맑은 물
아무거나 씻으면 돼요.
아침에 일어나서 바쁘게 출근하고, 무엇을 하든 시간을 절약하고, 청소를 하는 것은 예사로 하고, 세수 질은 매우 할인된다.
그러나 이 때의 피부는 밤새 신진대사를 거쳐 생각보다 깨끗하지 않다.
새벽에 깨어난 피부에는 땀과 기름의 분비도 있고 신진대사가 생기는 노화각질의 탈락도 있기 때문이다.
정도도: 얼굴이 더러워도 아무리 바빠도 세안크림을 꼭 써라!
또한 이불 시트, 베개에도 진드기, 먼지 등 불결한 것들이 얼굴에 물들게 된다. 이 많은 질문에 청소만 하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을까? 때를 깨끗하게 하지 않으면 메이크업을 하면 모공을 막기 쉽고 검은 머리, 여드름 등 피부를 묻는다.
클렌징 클렌징을 사용하여 철저한 청결과 함께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주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상큼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되살리고 매일 기본 케어에 좋은 시작.
그리고 바로 부지런히 베갯수건 시트를 갈아입어야 합니다!
두 번째 블라인드, 어차피 하루 종일 사무실 안에 있으니 선크림을 바를 필요는 없다!
여름날의 햇빛이 맹렬하고 여행, 쇼핑, 운동할 때 반드시 선크림을 발라야 한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다.
그런데 출근하는 날 사무실 안에 숨어서 자외선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아?
연구는 자외선 중 UVA 사선은 매우 강한 투입성을 지녔으며 맑거나 유리창이 있으면 실내로 쉽게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오전 6시부터 자외선의 위력은 꾸준히 강화되고 있으며 오후 2시까지 정상에 이르기 때문에 출퇴근 도중 점심시간과 점심 외출 시간도 마찬가지다.
정도: 자외선 차단은 일년 사계절 매일 진행된다.
출퇴근 시간이 지나거나 점심에 식사를 할 때 짧은 시간이라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으면 피부에 침해에 충분하다.
따라서 흐리거나 외출 30분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평소 출퇴근은 SPF15 및 PA + 자외선 차단 지수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오래 노출되면 SPF30 및 PA ++ 이상의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2시간 간씩 다시 발라야 한다.
3위는 맹점, 오후에는 고객과 회의를 해야 하는데, 얼굴에는 이미 화장이 벗겨져 파우더로 파운데이션을 채워준다.
파우더로 직접 화장을 하면 얼굴 유지 분포가 균일하지 않아 피부톤이 얼룩져 파운데이션이 덩어리가 된다.
정도: 수정 전에 수분 스프레이와 페이퍼를 사용해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예쁜 메이크업을 보완할 수 있다!
수정 완료 방안:
얼굴 전체에 기름이 잘 나는 부위는 이마, 콧방울, 입꼬리, 턱을 포함해 수정 포인트다.
Step1 먼저 오일 페이퍼로 얼굴에 왕성한 유지를 깨끗이 분비한다.
Step2 이후 피부를 보습할 수 있는 스프레이로 얼굴 전체를 뿌려 수분을 제때에 보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로를 풀어주는 피부
Step3 30 초 후 휴지로 얼굴에 살짝 물기를 살짝 눌러줍니다.
Step4 는 화장솜으로 잔여한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Step5 이어서 컨실러로 흠집 또는 암상 부위에 발라줍니다.
Step6 블러셔를 다시 발랐습니다. 파운데이션 전용 화장솜을 사용하면 볼 부분에 가볍게 번지면서 블러셔를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Step7 은 마지막으로 눈 아래, T 자 부위에 밝은 효과를 지닌 밝은 가루를 발라 동그란 얼굴의 입체감이 돋보인다.
4번째 맹점, 얼굴에 성인 여드름이 터져 아무것도 발라지지 않아 피부를 자극하지 않도록 한다.
스킨케어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받았다면 여드름 수분만 받는 제품들을 잘못 선택했을 것이다. 결국 여드름 없는 부위도 건조하고, 피부 바깥 기름이 마르고 민감하게 변한다.
정도: 적당한 여드름 제거 제품, 여드름 조절도 가능하고 보수 가능!
사실 여드름을 앓고 있는 피부는 기름을 제거하고 붉은 붓기를 제거해야 하는 것 외에 보습을 해야 한다. 특히 유자 부위의 피부는 유자부위다.
따라서 관리를 할 때는 여드름을 정화하고 홍종을 개선하고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여드름 제품을 골라야 한다.
여드름 부위에 대한 화장은 반드시 신중하게 처리해야 하며 파운데이션을 많이 바르지 말고 여드름에 적용되는 전용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홍종, 열이 나는 여드름 같은 여드름, 관리만 해야 한다.
그러나 경미한 증상 여드름에 대해서는 화장품으로 꼼꼼하게 커버할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는 여드름 피부전용 파우더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여드름 피부를 위한 전문적인 디자인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맹점, 저녁 식사 후 집으로 돌아오는 것이 피곤해서 소파에서 잠시 쉬었다.
집에 돌아오기만 하면 게으른 나쁜 습관을 기르지 마라. 하루에 내려오는 더러운 물건은 적지 않으며, 외부의 먼지, 화장, 유지는 모두 얼굴에 달라붙어 있다.
피부가 얼마나 더러운지 알고 싶으면 흰 휴지로 닦아주면 된다.
더군다나 때를 얼굴에 머무는 시간이 길수록 피부의 부담이 무거워 모공을 막기 쉽고 검은 머리와 여드름이 생기고, 때가 산화되면 피부색이 노랗게 된다.
정도도: 아무리 피곤해도 집에 오면 바로 화장을 지워야 한다!
집에 돌아가면 바로 클렌징 오일을 지우고 화장과 때를 지우고 이마, 콧방울 등 기름이 잘 쌓인 T 구는 씻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때를 녹여 얼굴의 노란기를 제거해 모공이 잘 통한다.
클렌징 클렌징은 전용 클렌징 제품을 대체할 수 없다.
일반적인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만 사용해도 충분한가? 클렌징 마스크크림의 작용은 얼굴과 모공 내의 때와 기름이 일반적인 화장품에 대한 청결 작용이 있지만 지속적인 화장품 흔적을 지우는 경우 일반적인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기능이 충분하지 않으며, 클렌징 기능을 제대로 지우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클렌징 클렌징을 전문적으로 도와줘야 한다.
클렌징은 피부를 클렌징하는 첫걸음으로 부드럽고 피부 표면에 잔주름 주름 속 각종 수용성 및 유용성 화장품을 철저히 제거할 수 있다.
클렌징 후 모공 내의 때, 유지 및 잔여 화장품을 다시 청소하면 피부를 깨끗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화장 습관이 있는 사람에게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을 하기 전에 반드시 전용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 클렌징을
여섯 번째 블라인드, 철저한 얼굴 클렌징 후 보습 팩을 한 장 바르는 것이 편하기 때문에 30분 정도 바르는 경우가 많다.
정도는 모든 마스크팩에 자신의 사용시간이 있다. 시간이 길수록 좋다.
오래 걸리면 직포 위의 영양소와 에센스가 증발되고 산실되어 피부의 수분을 반대로 흡수한다.
지나간 마스크팩이라면 괜찮지만 일반 마스크팩은 15 -20분 정도 바르고, 시간이 길어졌을 때 마스크팩이 피부의 수분을 반으로 흡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스크팩은 피부보다 흡수력이 강하기 때문이다.
또한 민감성 피부에 속하면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향대궁·공항우는 영파패션페스티벌'일보'비유패션쇼
- 유행화 | 男士马丁靴品牌有哪些?几个男女都适用马丁靴品牌汇总
- 유행화 | '사명 소환'X Pusha-T X Adidas 전신 3방중파운드
- 유행화 | Olivia Kim X Air Jordan 4 새로운 연결 신발은 다음 달 상륙, 질감
- 유행화 | A May Manie Rex Nike 새로운 연명 Air Force 1 신발
- 유행화 | React Element 55신 아이보리 배색, WMNS 규격
- 유행화 | Air Jordan 4 SE GS 신발의 새로운 호가라 배색이 풀려 야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 유행화 | ASICS X CAPCOM LOCOM Gel-BND 신발이 곧 다가온다
- 패션 브랜드 | 호사스러운 미니 액세서리 브랜드, 몇 개 알아요?핫 미니 액세서리 브랜드 추천
- 패션 브랜드 | READYMADE X SOPHNET.X MEDICOM TOY 새로운 연명 BE@RBRBRBRBRBRICK 인형 석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