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픽스한테 뭐 공부 해요?
구글 회사
(Google)는 이미 기업의 역사를 발전시키는 중요한 시기에 이르렀다.
그렇다면 구글이 어떻게 이제 갈수록 성숙한 단계의 핵심 업무를 넘어 계속 확장할 수 있을까? 구글회사를 깊이 들여 어떻게 계속 발전할 것인지, 우리가 한번 살펴보자.
픽스
회사 (Pixar) 의 상황.
피크스는 지속적인 학습형 조직으로 회사의 창의력이 증명되며 진정한 겸손문화를 가지고 있다.
피크스 창시자 겸 에드카르텔 (Ed Catmull) 회장 (Ed Catmull) 은 실사구시에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끊임없이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그는 자신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이러한 방식을 통해 인류의 성공에 대한 자연적인 반응을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대항하는 것은 구글회사의 창업자가 공부할 만하다.
11편의 흥행 대황이 연이어 난로에 나섰지만
카트모르
흔히 언급한 것은 “성공적으로 문제를 감추고 있다 ”고 말했다.
구글은 이를 인정하고 행동하는 식견이다.
구글지도층은 변두리 프로젝트 (대프로젝트)의 실패에 대한 관용을 표현했지만, 피크스는 구글에 없는 문화를 가지고 있다. 바로 피크스는 자만적인 두려움은 강력한 추진력이다. 이런 문화 배경에서 사람들이 정성스럽게 발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환경은 겸손하게 필요하다.
데이비드 플래스 (데이비드 프리스)가 탁월한 저작'픽스 총동원'(The Pixar Touch)에 썼던 것처럼, 처음에는 피크스는 컴퓨터 하드웨어 회사였다.
스티브잡스 (Steve Jobs)가 1986년 조지르카스 (George Lucas)에서 이 회사를 살 때 잡스는 픽스가 영화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당시 피크스는 르카스 영화사 (루카스필름스)가 45명으로 구성된 컴퓨터 그래픽 팀, 카르몰 리더, 대학원생 시절부터 그의 꿈은 줄곧 대형 디지털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작했다.
이 팀은 픽스 그래픽 컴퓨터 (Pixar Image Computer)를 개발해 고단 시각 영상 (예를 들어 핵 공진 성상)의 컴퓨터 성상 장치를 개발했다.
잡스는 피크스를 구입할 때 이 기술은 파격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픽스 그래픽컴퓨터는 시장에서 찾지 못했다.
이 외에도 잡스는 소형 애니메이션 부문을 현명하게 설립했다. 이 부문은 앞서 디즈니 (Disney)의 애니메이션 요한라세트 (John Laster)가 맡았고, 애니메이션 제작에 주로 종사하고 있다.
이 단편들은 피크스 구축 기술력과 서사 특기 도구로, 필수적인 명성을 얻었고, 1995년, 회사 최종 (디즈니와 협력)에서 사상 최초의 디지털 애니메이션 장편'장난감 총동원'(토y Story).
1980년대 피크스에 대한 어려움은 회사의 자금을 모으고 회사를 추진하는 데 있어서 스티브잡스는 큰 공로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피크스는 단편 부분에서 작은 나무는 있지만, 성공은 여전히 멀다.
그간 성공사가 결국 실패한 문제들이 캐터모르를 곤혹스럽게 만들었다. “우리가 성공했다면 실패회사의 전철을 밟지 않을 수 있을까?”라고 그는 하버드학원에서 최근 강연을 발표했을 때 추억을 떠올렸다.
카르몰은 익세사 (Evans & Sutherland) *, 컴퓨터 그래픽 선구회사, 실리콘 Graphics) * * 시장의 앞선 위치를 잃은 사례를 연구했다.
오늘 구글처럼 이들 회사들도 우수한 인재를 갖고 있는 것도 중대한 문제를 해결했지만 어느새 자신의 우세와 시장의 선두를 잃었다.
그러나 카르몰이 가장 많이 연구한 것은 도요타 (토요타)다.
오늘 카르몰은 피크스 회사의 기업 문화에 대해 매우 성심성의의 기조를 설정해 도요타 회사의'지속적인 개선 '이념인 도요타 (도요타 (도요타) 가 직면한 도전은 또 다른 일이다. 아마존 (Amazon) 의 제프베소스 (Jeff Bezos) 는 도요타와 같은 다른'좋은 학생'이다.
카르모르는 피크스 직원들에게 끊임없이 반환을 요청하며, 그는 지속적으로 개선된 사상이 회사 전체에 확연히 성풍을 일으켰다.
도요타의 전략에서 카르몰이 가장 흥미를 느끼는 데다 그가 일으켜 행동하는 것도 끊임없이 발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카테모르는 연설이나 강의를 발표할 때 가장 주의할 만한 점은 픽스에 부딪힌 문제와 그가 저지른 실수를 자주 언급했다.
예를 들어 피크스는 직원들을 기진맥진하게 했다.
어떤 조직처럼 피크스 회사에서도 변혁을 극력 거부하는 사람들이 있다.
카르몰은 연설에서 항상 솔직하게 승낙하고, 아는 것을 알고 모르는 줄 모른다.
카테모는 지난 4월 스탠퍼드대학교 컴퓨터학과 (Sanford's Computer Science department)에서 연설을 발표할 때 지속적인 성공을 시도하는 회사를 새로운 반복 과정으로 삼을 계획이다.
"이 과정에 아직도 많은 것이 나를 미혹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며 그는 "어떤 일에서 우리가 옳다고 생각했는데, 우리가 잘못한 것 같다"고 말했다.
피크스의 솔직한 문화와 도전에 기꺼이 기꺼이 도전하는 뜻에 경이롭다.
로버트 수트턴 스탠퍼드 (Robert Sutton)과 하아그레바 (Hayagreeva'Hugggy 'Rao)가 피크스 이사 브래드버드 (Brad Brad Brad Bird Bird)와 앨런 Webb (Allen Webb)이 인터뷰를 할 때 버드는 피크스 채용 상황을 이야기했다.
실제로 스티브잡스, 에드카르텔, 존 라세트가 말하는 것은 "우리가 두려운 것이 자만하는 것 같다. 우리가 할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는 네가 우리를 흔들어 깨우길 바란다.
만약 우리가 당신이 하는 것이 도리에 맞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당신에게 충분한 논거를 제기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우리를 설득할 수 있다면, 우리는 다른 방식을 채택할 것입니다.
성공에 실패하지 않은 회사에겐, 방금 실패에서 나온 사람을 초청하고, 그는 "그냥 우리만의 사유를 뒤흔들고 이 회사를 흔들어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에드카르몰과 피크스는 어느 날 미국 상업계의 도요타 회사로 성장해 지속적인 학습형 조직을 구축하는 전범이 될 것이다.
당신은 어때요? 지금으로서는 피크스가 구글과 창시자의 좋은 모범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이 관건의 전환점, 구글회사의 고위 관리에게 어떤 건의를 할 수 있습니까?
* 주: 미국 익세사는 1968년 설립되었고, 본부는 유타주 염호성 유타대학교 연구원에 위치하고 있다.
회사 창시자 데이비에빈스 (David Evans)와 이바사더랜드 (Ivan Sutherland) 박사가 컴퓨터 그래머 창시자로 공인되어 회사 설립된 38년간 직접 컴퓨터 그래픽 기술의 연구 개발을 이끌고 있다.
번역자 주
** 미국 실리콘 도사는 1982년 고성능 컴퓨터 시스템을 생산하는 다국적 회사이며, 본부는 미국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류에 설치되어 있으며, 업계 고성능 계산 시스템, 복잡한 데이터 관리 및 시각화 제품 중요 공급자입니다.
번역자 주
저자 소개: 피터시암스 (Peter Sims): 작가, 전 벤처투자가와 빌조지 (Bill George)와 합작 ‘정확한 방향: 믿을 만한 리더 ’(True North: Discover Your Authenic Leadership)를 발견했다.
그의 다음 저작인 ‘도박 ’(Little Bets)은 명춘에 출판된다.
트위터의 @petersimsise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