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홍콩 유명 야외 브랜드 애플론 (ATHALON)

2010/9/11 17:52:00 328

애플론 ATHALON 홍콩 브랜드.

  

애플론 (ATHALON),

홍콩의 유명 브랜드, 이미 정식으로 중국 대륙에 진출한 이 브랜드의 의상 디자인은 정교하고, 유럽의 고급스러운 방비 투기 원단을 채택해 야외 착용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평상시 거리에 다녀와도 적당하다. 야외 의상과 패션의 유기적 결합은 이 브랜드 의상의 큰 특징이다. 국내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국내 아웃도어 운동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브랜드 의상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1.

PattiLadies JKT


이 의상은 다른 야외 의상이 헐렁한 디자인을 고쳐 허리를 걷는 재단방식으로 여성 정정이 옥립을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전체 의상을 매치해 주황색과 연회색으로 매치해 밝은 노란색과 옅은 그레이 컬러를 매치해 밝고, 패션은 초봄에 이 옷을 입고 막 녹색 도시나 야외에 밝은 빛을 더했다.

프리용 아웃도어 패션의 대표다.

그러나 여전히 야외복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

그 안감에 패딩 원단을 한 겹 잡아 의상의 보온성을 더해 소매에 마술붙이가 있어 밑단이 내려진 고양이 눈매김 조절 디자인으로 도시나 야외에서 입으면 잘 어울린다.


2.

Cargirl3 -IN -1Men 'sJKT


이 복장은 비 방지, 통기 원단, 그물 구조에 안감, 복장의 방수 통기성을 강화한다.

아웃도어 의상의 기본 기능적인 디자인은 모두 갖추어져 있다: 접고 들어올 수 있는 모자, 포켓의 지퍼 및 모든 포켓의 지퍼는 방수 설계, 포켓 안쪽 디자인에 지도포켓, 허리와 허리에 강력한 스트랩 및 밑의 조인트 조절 계획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이 의상은 싱글 지퍼 디자인으로 패딩을 잡을 수 없어 다른 남성용 야외복의 비대, 비대한 느낌을 피하고, 재단하는 것이 몸에 잘 맞는다. 도시 내에서도 입기 좋다.

의상 컬러의 사용을 할 때 남성용 야외복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비교적 밝은 색채를 피하고, 대부분의 남성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회색, 짙은 녹색, 연두색,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성의 침착함과 세련된 느낌을 준다.

그래서 이 의상은 좋은 야외복뿐만 아니라 캐주얼룩도 착용 가능하다.


3.Tenpesst3 -in -1Men 'sJKT


이 의상은 이전 두 가지 말보다 애플룡이 아웃도어 의상의 특징과 장점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방수, 통기 원단, 내부는 망사 구조 안감, 모자는 접고 옷깃을 수렴할 수 있으며, 모자에는 세로 조절과 조일 수 있는 디자인이 있어 모자의 안정성과 접착성을 높여 두부의 보호에 도움이 된다.

옷의 모든 지퍼는 YK를 채택하고 방수 설계, 문동 안쪽에 지도봉지가 설치되어 있으며 허리와 밑단에 조짐 조절 디자인이 있으며 소매 안에 마술을 조절할 수 있다.

이 의상은 더블 지퍼 디자인으로 스웨이드를 탈부착해 자연스러운 환경의 변화에 대처하게 하고, 이 옷에 적용되는 온도와 지역이 더욱 광범위하게 만들어진다.

전체 의상은 입체 재단으로 사용한 것이 입체에 더욱 합신되고 편안하고 편안한 운동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무엇보다 전문적인 야외복의 가격은 결코 높지 않으며, 대부분의 야외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받아들일 수 있다고 믿는다.

  • 관련 읽기

아웃도어 브랜드 소개

추천
|
2010/9/11 17:49:00
113

아웃도어 복장 의 전재 는 실용 해석 에 있다

추천
|
2010/9/11 17:44:00
78

벨벳 소재 야외 의상 경험

추천
|
2010/9/11 15:38:00
95

야외 의상 주의사항

추천
|
2010/9/11 14:59:00
81

야외 속건 의상에 대한 체험

추천
|
2010/9/11 14:54:00
134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상기: 9할중 노인들이 의류 전문 매장을 기대하고 있다.

중노인들은 실제로 자신의 이미지를 매우 중시하고,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처럼 나이가 들면서 의상에 흥미를 잃고, 의류의 품질에 대해 매우 중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88.19%의 응답자는 중 노인 복장에 자신의 브랜드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1.81%의 응답자는 브랜드를 추구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