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플라스틱 제섬유 재생 강절순환경제산업
베이징올림픽 기념장 교환센터는 올림픽 기간 동안 각국 대표단 멤버들에게 비닐병 재활용으로 만든 티셔츠를 무료로 발송했다. 이 티셔츠는 500밀리리터의 플라스틱 병에서 추출된 섬유를 5개로 보충해서 만든 것이다.
최근 강소모 방직사가 베이징에서 올림픽 기간에 발생한 폐기플라스틱 음료병을 회수하여 용도에 의외로 의외로 스포츠 방직 용품을 생산한다. 한편 절강소산 4개 기업은 국내외에서 폐플라스틱 병을 광범위하게 수매해 섬유로 가공한 후 수출해 1년에 10억 마리의 플라스틱 병을 소모하고 연간 생산액이 5억 원을 넘는다. 비닐병은 보물이고 이불, 소파, 매트리스 등 가방제품의 충전물도 제작할 수 있으며 카펫, 모조털 등 제품을 만들 수 있다. 플라스틱 병에서 섬유를 추출하여 각종 제품을 생산하여 폐기 음료병의 흰색 오염을 해결하고 가관적인 경제수익을 얻었다. 이런 환경 보호 윈윈 패턴은 업계 내에 갈수록 많은 기업들이 채택되었다.
塑料瓶做衣服
매일 한 병씩 물을 마시면 베이징 올림픽 기간에 관중과 선수들이 마시는 생수병으로 새둥지를 채워 넣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베이징올림픽의 현장 관중은 약 700만 명으로 경기장 밖에서 발생한 폐기병만 5000만 개에 이른다.
플라스틱 병의 소재인 플라스틱, 매우 높은 화학안정성을 갖추고 있으며 썩지 않고 쓰레기가 되면 지구의 생태환경에 심각한 영향을 끼칠 수 있으며'화이트 오염'의 주범이다. 또한 플라스틱 은 천연 석유에서 추출하는 화학 제품, 자체는 자연자원을 소모하는 ‘화이트 킬러 ’다. 그렇다면 이 플라스틱 병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베이징올림픽의 약속에 맞는 녹색 올림픽? 쓰레기가 되는 것 외에 플라스틱 병은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塑料瓶可以做衣服,这似乎已经超出了很多人的想象
국내 최대의 환경 방적 인 환경 방산 용 선두 기업 인 강소놀 고객 에코노폰 지분 유한 회사 는 각종 유효한 조치 를 취해 베이징 올림픽 기간 동안 발생한 폐기 광천수병, 음료병, 음료병, 실제 행동 으로 녹색 오수, 과학 기술 올림픽 의 정신 을 환전하고 있다.
노을의 환경보호는 국내 폐기플라스틱 병재생 처리 영역의 가장 큰 기업으로 매년 수만 톤, 수억 마리의 폐소플라스틱 병을 회수하여 백 년 동안 내려놓지 않은 폐기물을 먼저 깨끗이 씻어 가루를 갈아 미숫가루로 만든 플라스틱 조각을 거쳐, 이를 원액 착색 기술로 가공하여 섬유를 재방직, 거즈로 짜서 옷감이 되어 옷감이 되어 있어 완정한 순환 경제 링크를 형성한다. ‘ 원액 착색 ’ 기술은 날염 업계의 전통 공예를 돌파하고, 인염 업계의 대량 존재의 수오염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여 수오염 제로 배출되었기 때문에 노을의 환경 우호형, 자원 절약형 모델로 불리는 용두기업이다.
현재 원액 착색 기술은 이미 국가 특허를 얻었다. 또한 노을의 환경보호는 오랜 탐색을 거쳐 국내에서 선두된'채색 배색 '기술을 개발해 전통염색 방법을 해결하기 어려운'냉문'과'희소' 색깔, 색차 난제를 해결하였다. 이 기술의 핵심은 ‘원액 착색 ’ 기술선생을 통해 10여 가지 기본 컬러의 섬유를 생산한 뒤 핵심 실험실에서 고객의 수요에 따라 기본색에 따라 기본색을 일정하게 배합하여 천연 면화와 함께 배합하면 천가지 색채, 폴리에스테르, 면 성분을 겸비한 환경보호 혼합한 천연색 섬유를 만들어 아름다운 다채로운 복장으로 가공할 수 있다.
경제 가치가 배가하다
최근 저장소산 4개 기업의'폐폐폐폐폐물'이 국내외에서 광범위하게 폐플라스틱 병을 수매해 섬유로 가공한 후 수출해 1년에 10억 마리의 플라스틱 병을 소모하고 연간 생산액이 5억 원을 넘게 넘는다. 이 4개 기업은 폐소플라스틱 병을 화려한 변신을 실현하는 각종 폐소플라스틱 병인 먼저 분쇄 조각으로 분쇄되어 청소, 건조, 녹기, 필터 등 20여 개의 공정을 거친 뒤 가열실을 가열해 기계에서 가열한 가늘고 잠사의 흰색 섬유를 뱉고 단절, 휘말림 등 공정을 거쳐 ‘재생 방방 폴리에스테르 섬유 ’가 됐다. 이런 제품은 현재 솜이불, 소파, 매트리스 등 가방제품의 충전물을 대량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카펫, 모방다운 등의 제품으로 시장에서 인기 상품이다.
비닐병 한 톤에 따르면 약 2,3만 마리의 폐고음료병, 등량의 짧은 섬유를 생산할 수 있으며 손실률은 2%에 불과하다. 현재 국제 석유 가격이 고위권으로 흔들리며 하류 제품 비닐 가격이 톤당 1000위안 올랐다. 폐기 플라스틱 병의 가격은 오히려 안정적이다.
인민폐가 지속적으로 평가절상, 수출환세율 인하 및 노동력 원가 상승 등 요인으로 소산 4개 기업에 대한 충격은 크지 않다. 화창회사 관계자는 "이 줄의 이윤은 비교적 크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 회사는 연산 45,000톤의 폴리에스테르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연산 3만 톤의 폴리에스테르 섬유가 생산되고 있다. 회사는 매년 외국에서 2 ~2만 5000톤의 폐플라스틱을 수입해 가공 후 6 ~8천톤의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수출한다. 화창회사는 현재 20여 개의 다른 품종의 폴리에스테르 짧은 섬유를 개발하고 있으며, 그들이 자주적으로 개발한 초세품의 지름은 머리카락의 1 /10, 부드럽고 보드라운, 보드라운, 섬유를 가공할 수 있으며, 업계 내에서'새털'이라는 칭을 가지고 있다.
가능한 한 많은 쓰레기를 받기 위해 또 한 기업인 항주 가늬는 방직 유한회사로 광둥, 강서, 안휘 등 10개 성에서 폐품 인수점을 설립했다. 한편, 가니는 또 국제적으로, 2005년 6월 350만 원을 투자하고 러시아에 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