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서는 54청년절을 빌려 청년 창업을 장려하였다.

2009/5/6 0:00:00 12

5월 4일 오후, 광서는 54운동 90주년 기념 대회가 남녕인민회당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1000여 명의 각계 청년 대표가 한자리에 모여 이 위대한 명절을 함께 축하한다.

성곤, 마사, 이금구, 심북해, 차영카화, 진무, 진무, 진영, 여원군, 여원조, 장베란드, 장베란드 등은 "광시 청년 오사장장, 광시 오사장장장, 광시단, 선진현 (시, 구) 등의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다.

열띤 박수 소리에 곽성옥은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그는 후진타오 총서기는 중국 농업대학 사제 대표와 좌담할 때의 연설을 위해 당대 청년들에게 전진하는 방향을 가리키기 위해 전구 광대 많은 청년들이 열심히 배워서 애국주의, 부지런히 공부하고 실천하고, 사회 유기 통일, 학습, 창업, 창진 인생의 추구 중, 광서과학의 발전과 조화로운 발전을 추진하고 발전을 뛰어넘는 중견력을 가졌다.

"Whandy"는 "Kang"은 "Whande"가 현재 광시는 새로운 역사의 시작점에서 개혁 발전의 중요한 시기에 나아가 아름다운 발전의 전망을 보여줬다.

광서청년은 이런 유능한 역사적 시절에 이런 간사 창업에 직면한 광활한 무대로, 매우 행운이다.

곽성곤 대표 자치구 당위, 정부, 전구의 광대 청년 친구에게 4점 요구 요구 사항

진정한 지식과 진리를 탐구하다,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은 54청년이 먼저 우리에게 소중한 정신적 재산을 남겨 주었다.

많은 청년 친구 는 이 영광 의 전통 을 받 고 개인 의 미래 의 운명 과 중화 민족 의 위대한 부흥 을 이루 고 개인 이상 을 당 과 인민 의 공통 이상 에 융합 해 개인 추구 당 과 인민 의 공동 분투 중 을 애국 의 정, 보국 의 뜻 을 조국 을 건설하고 광서 의 구체적 인 행동 으로 전환 했 다.

1,13,19,19,19,19

중국 특색 사회주의에 투신하는 위대한 사업은 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기 위해 분투하는 것은 54청년 선구자들의 가장 좋은 추억과 위로다.

현재 지역 광대 청년 특히 사상 행동 을 중앙 및 자치구 당위, 정부 경제 형세 에 대한 분석 판단 과 결책 배치 를 확고한 자신감, 동주 공조, 공제, 국제 금융 위기 에 대비, 보호 성장, 보호 민생, 안보 안정, 안정, 광서 발전의 양호한 추세 를 유지 할 수 있 는 데 큰 기여가 있다.

창조, 창조.

5.4 운동은 새로운 정신을 담고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고 새로운 진보를 이끌었다.

우리는 대발전, 대개방, 대변혁기, 창의창조가 시대에 청년에게 부여하는 중대한 책임이 되고 있다.

전 구역 의 많은 청년 은 자신 의 우세 를 충분히 발휘 해 혁신 조류 의 최상위 를 행진 해 혁신 실천 의 ‘ 급선봉 ’ 이다.

혁신 관념을 앞장서서 개혁을 심화하고, 앞장서서 진취를 열어 우리 구역의 과학 발전과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데 성과가 있다.

네번째로 자질을 높여 품덕을 단련하다.

청년의 능력 자질은 우리 사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중요한 보증이고 청년 성장 성재의 중요한 요인이다.

모든 지역의 많은 청년들은 반드시 자기 단련을 강화하여 능력 자질을 절실하게 향상시켜야 한다.

과학적 이론, 과학적 지식, 과학적 지식 학습, 인민 대중의 지혜와 창조, 인류 우수 문명 성과를 풍부하게, 자신에 충실하다.

수양, 도야 정조, 인격, 명분비, 자각적 실천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 애국주의, 집단주의, 사회주의, 사회주의 사상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스스로 사상의 순수, 부유 조수, 도덕 고상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성옥은 조국의 미래를 강조하며 민족의 희망이다.

광서 청년은 광서 발전의 활력군이다.

각급 당위, 정부는 당과 국가사업이 번성하고 후계자의 높이, 과학이론으로 무장 청년을 응집하고, 양호한 작풍으로 청년을 이끌고, 숭고한 정신으로 청년을 도야하는 청년으로, 청년을 당과 정부 주위에 긴밀히 단결해야 한다.

전 사회는 청년의 건강한 성장에 관심을 기울여 청년을 사랑하고 청년을 보살펴 주고 청년을 지지하는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야 한다.

심북해 회의를 주재한다.

제13회 중국 청년 창업상 수상자, 흠주시 경남구 나려진 촌촌촌위원회 주임, 계림은일그룹의 방직 노동자 왕봉아, 제백의 종목부 청년 돌격대 대장 위경광 대표가 귀향무공 청년과 청년 돌격대 대표가 발언했다.

일렉트릭: 허기운

  • 관련 읽기

강소: 대학생 취업 창업 새로운 정책 추진

창업 뉴스
|
2009/5/5 0:00:00
10

광동 대학생 창업은 최고 20만 위안 무상보조를 받을 수 있다

창업 뉴스
|
2009/5/5 0:00:00
11

소녕 이 이번 학생 창업 플랫폼 을 세우다

창업 뉴스
|
2009/5/3 0:00:00
6

선전단 조직 특색 카드 서비스 청년 창업

창업 뉴스
|
2009/4/28 0:00:00
13

10명의 여성이 창업 전범에 성공했다

창업 뉴스
|
2009/4/27 0:00: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서주 1160만원 창업 기금 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