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양자이현수 재킷!패션은 극에서 단맛을 내며, 167Cm 모델 몸매

2019/8/17 7:16:00 2

이현

양자씨에 대해서 다들 잘 아시겠죠.그녀는 아역 배우로서 어린 시절에 모두가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갖고 있다고 믿는다. 특히 집에는 자녀가 있어 기본적으로 보지 않았어도 인상적이었다.그리고 이후 양보라는 연예 도중 많은 이들의 인정을 받고 있어 명품 드라마와 영화를 촬영했다.

또한 최근 방송된 자기들의 사랑도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이현과 두 사람의 cp 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번 두 사람은 패션재킷을 함께 촬영하며 또 다른 시각감을 선사했다.

당신은 완자머리를 묶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별한 소녀, 이마 앞에도 앞머리를 처리해 주는 느낌을 줄일 수 있다.흰색 상의를 입고 비교해 보이는 정신이 아니다.그리고 그 자체도 특별해 보이며 더욱 캐주얼하게 보였다.

하체는 회색 체크 원피스를 입고 엉덩이 디자인으로 더욱 우아해 보일 수 있다.어떤 면에서든 그녀의 옷차림은 모두 개성적이다.그리고 치마에 단추 두 개를 달고 있어 더욱 편해 보이게 한다.스트라이프의 디자인은 여전히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양보라는 숫자를 달고 있는 반팔을 입고 있지만, 사실 운동선수의 느낌이 있다.또한 이 검은색 반팔 위에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달린 디자인을 볼 수 있어 더욱 운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어디서든 스타일링이 좋다.사람에게도 독특한 기질이 있다.물론 운동풍도 있고 사람을 주는 느낌도 좋다.

양보라는 루즈한 스웨터를 매치하는 것도 특징이 있다. 이 니트의 스웨터는 개성이 있어 보이며 퀄리티가 좋은 것 같다.또한 디자인의 스타일도 비교적 양티가 돋보이는 데다, 더욱 우아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해 어느 면에서도 편안한 코디다.

다시 양보라의 이 옷을 입고 흰색 스웨터를 보면 유달리 헐렁해 보이며 소매의 위치는 비교적 긴 머리다.우아해 보이며 기질도 좋아 보여요.하체도 비교적 길고 몸매를 더욱 늘씬하게 만든다.

하체는 검은색 치마를 입고, 위에 특별한 무늬를 띠고 있어 사람을 주는 느낌도 좋다.그리고 프린트의 디자인 효과는 사람에게 주는 기질이 좋다.두 사람의 결합은 그녀를 정말 우아하게 보이게 하고 전체적으로 그를 특별하게 만들었다.

물론 이 씨가 지금 입는 스타일에는 여전히 괜찮다.흰색 상의를 입고 하체는 검은색의 캐주얼 팬츠를 입고 심플하게 입어 멋스러운 모습으로 어느 면에서 그의 기질이 독특하다.

팬들도 두 사람이 다시 호흡을 맞췄으면 좋겠고 더 좋은 작품을 보여줬으면 좋겠다.

  • 관련 읽기

‘여생 많이 지도해 ’ 관선 포스터, 양자쇼전 모두 셔츠를 입고, 이 CP 가 서있습니까?

패션 인물
|
2019/8/17 7:14:00
2

올 가을 직장 간략하게 셔츠를 입고 무슨 하복을 매치하면 보기 좋다

패션 인물
|
2019/8/15 17:16:00
0

양자와 이현은 호강이를 신고 스니커즈에 ‘슈퍼엘 ’에 올랐다.

패션 인물
|
2019/8/15 17:15:00
0

UA 는 "운동"을 너무 많이 먹어서 "기사회생"이라고 말했다.

패션 인물
|
2019/8/15 17:12:00
0

초전은 9 월간 잡지표에 등극하였는데, 붉은 색과 녹색도 멋지다

패션 인물
|
2019/8/15 7:56:00
91
다음 문장을 읽다

‘여생 많이 지도해 ’ 관선 포스터, 양자쇼전 모두 셔츠를 입고, 이 CP 가 서있습니까?

올해 여름 방학'자기야, 사랑한'과'진정령'은 가장 핫한 두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다. 극중 배우들도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