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주: 입칙 방식으로 중개주가 회귀할 수 있게.
왜 중개주 컴백 화제가 다시 한 번 앞으로 밀려났는지 중개주 컴백 외에도 다방면의 이익 관계에 이르기까지 최근 한 시간과 360이 사유화 과정을 완성하고 만달상업의 사유화도 주주총회의 비준을 받았다.
호랑이 360, 아니면
만달의 상업
국내에 영향력이 있는 기업이지만, A 주식시장은 이 두 회사의 사유화 이후 가장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
이에 따라 이 두 회사의 사유화 프로세스는 중개주 컴백 정책의 변화를 연상시키기 쉽다.
최근 중개주 컴백 화제가 다시 무대에 올랐다.
9월 2일 보도발표회에서 덩큰배가 중개주 컴백에 대한 관련설이 밝혔지만 중개주가 A 주식 복귀 규정과 정책이 앞으로 달라지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다.
실제로 덩따방까지 향후 수정이나 조정이 있다면 증감회는 공식 채널을 통해 사회에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발전적인 관점에서 중개주의 귀환 정책의 변화는 절대적이다.
대세의 추세이며 관리층을 비롯한 시장참여를 비롯해 각 측이 정시해야 할 문제다.
중개주의 귀환은 일종의 시장행위이자 한 회사의 선택과 권리다.
관련 규정과 조건에 부합한다면, 이런 선택은 더할 나위 없다.
물론 A 주식시장에서는 중개주식 복귀 문제를 직시하고 중개주의 귀환의 위해성을 볼 필요가 있다.
어쨌든 중개주식 귀환 은 주로 A 주식 시장 의 고평가 · 폭 을 달리고 있다
감독
이런 시장은 중개주의 이익에 더욱 부합하여 중개주가 회귀권에 적합하다.
그것은 사회뿐만 아니라
자금
실질적 으로 사회 자금 의 낭비 를 초래하여 실체적 경제 발전 에 불리 하 고, 또한 A 주식 시장 의 확장 압력 을 증가시켜 A 주 자원 의 낭비 를 초래했다.
또 중개주식 귀환, 중국 회사의 이미지를 훼손해 중국 회사가 국문을 벗어나 세계로 나아가는 것은 역역사 발전의 조류이다.
그래서 중개주의 귀환은 반드시 규범과 엄격하게 감시하고, 개칙을 통한 방식으로 중개주가 귀환할 수 있다.
그렇다면 20배 이하의 평가치나 20배 넘지 않는 시장 흑자율에 대한 의혹이 중개주의 복귀에 대한 규범적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아니면 중개주 컴백 도중 문턱의 역할을 할 수 있을까? 답은 부정적이다.
이 조치는 중개주의 귀환 대문을 열고 있는 셈이다.
이전 중개주 회귀의 사례는 주택 지주 정가가 상대적으로 높고 거래표의 평가율은 20.23배 이므로 다른 몇 사례는 모두 20배 이하이다.
실제 평가 이익은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것이며, 이 평가가치 흑자율은 완전히 20배 이하로 통제할 수 있다.
또한 거래할 때의 가격은 조금 낮아도 변각자의 미래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스토리를 짜는 방식으로 시장을 폭파로 볶아 주가를 높이는 목적이 되기 때문이다.
이런 회사 측은 고가 융자를 받을 수 있지만 기존 주주와 사유화에 참여하는 기구 투자자들도 고가 구현할 수 있다.
이에 따라 20배 평가 규정은 중개주의 귀환을 규범해서는 안 된다.
어떻게 하면 일률적으로 귀환을 규범할 수 있을까? 본인은 이렇게 5방면에서 착수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해외 상장된 지 5년이 되지 않은 회사가 A 주식시장에 복귀할 수 있도록 규정 중 개주가 ‘A ’로 복귀하는 방식을 위주로 하거나 상장에서 박탈하는 방식으로 A 주식시장으로 복귀하는 것은 물론 사유화 A 주식시장에 대한 사유화 가격은 IPO 가격보다 낮지 않고 대중 투자자들의 합법적 권익을 지키며 중국 회사의 국제 이미지를 유지하고, 4는 사유화 A 주식시장으로 귀환되는 회사이며, 기존 주주주주주주주주주와 참여 기구의 지주주주주주주주주로서, 그 자물쇠는 3년보다 낮다.
또한 실적이 입찰되지 않고 약속을 지키지 않고 각각 잠금 기간을 연장하고, 5는 껍질을 빌려 상장된 중개주식회사에 대해 3년 내에 사회 대중에게 재융자를 주지 않고, 중개주식회사인 ‘ 돈이 있고, 돈도 없는 발전 ’ 국면이 나타나는 것을 피한다.
이렇게 5시까지 하면 중개주의 귀환은 규범의 역할을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AGO가 요즘 걷는 게 힘겹게 돈벌이 효과는 안 보여요.
- 아디다스는 운동성능과 북미 시장에서 칼잡이를 해야 한다
- 유시시 는 짧은 치마 를 입고 역생장 각종 소녀 풍 을 매치하여 아름다움 을 뒤적거리다
- 초가을에는 여자 스타가 매치하고 시범을 입어 보기 좋은 시기를 더욱 예쁘게 입어야 한다.
- 샌들 을 골라도 눈 이 번쩍번쩍 돋았다
- 중고구화 거래 시장이 향긋한 APP 가 주목받고 있다.
- 항저우놈 마운의 발의는 세계 주목을 G20 음모로 삼은 지 오래다
- Ricostru 의 소매 시스템 도 이미 모형 을 갖추고 있다
- 물감 Q 젤리근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까지 예쁘게 해줄게요.
- “ 135 ” “ 일대일로 ” 양변 ․ 다각자무역 과정을 추진하다